•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인기카페
이달의 인기카페
 
 
 
 
검색이 허용된 게시글 입니다.
   
 
 
[스크랩] [♥기타♥] 반성문에 경찰 싸인 받아오라는 어머니| Soul Lounge
마동석 | 조회 137893 |추천 2 | 2020.02.14. 15:41
 
다음검색
 
바닐라라떼마이따 20.02.14. 17:59
저나이때는 경찰아저씨가 도깨비보다 더 무서울 때 아니긔???? 제가 경찰관이면 귀여워서 웃음 참느라 혼났을거같긔 ㅋㅋㅋㅋㅋㅋㅋㅋ
 
 
론리깔깔맨 20.02.14. 18:12
베댓 미쳤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교육 방침이 넘나 맘에 드네요....
 
 
다 귀욥긔
 
 
얜뭐이렇게생겼냐 20.02.14. 18:28
댓글 터졌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ㅂㅋㅋㅋㅋㅋㅋㅋ훈훈하게 봤는데 베댓ㅋㅋㅋㅋ
 
 
ouou 20.02.14. 19:22
이게 바로 조기 범죄 예방이고 준법 시민 양성 아니겠냐긔. 그렇게 보면 경찰 업무라 할 수 있을 거 같긔. 나중에 진짜 큰 범죄를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하긔.
 
벌꿀오쏘드 20.02.14. 22:01
222 확실히 경찰업무로 분류해도 될 것 같긔
 
 
잘풀리는 여자 20.02.14. 19:43
너무 개인적인 가정사에 사사롭게 경찰서 보내는거 아닌가 싶으면서도 바늘 도둑이 소도둑 된댔으니 괜찮은 방침인거 같긔 어떻게 보면 저런 부분도 경찰들의 한 역할이지 않을까 싶고요 미래 범죄 예방 아니냐긔?ㅋㅋㅋㅋㅋㅋ
 
 
나부터잘하자 20.02.14. 19:44
새삼 경찰분들이 친근하게 느껴지면서도 존경스러워지긔!!
 
 
힝 ㅠㅠ 경찰분들 제가 다 감사드리긔 어머님도 제대로 혼쭐 내시는 거 정말 멋있으시긔 애기야 앞으로도 정직하고 착하게 잘 크거라~~
 
 
내마음엔내꽃밭이 20.02.14. 19:45
애기.... ㅠㅠㅠㅠ 경찰관님도 다정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하긔ㅜㅜ
 
 
걱정없이복세편살 20.02.14. 19:47
넓게봐선범죄예방이라는차원에서괜찮은거같긔 결국10년20년뒤의범죄를예방하는거아니겠냐긔 온갖진상만보다저런순수한꼬마아이들보면귀여울거같기도하구요 너무바쁜데는안가는게맞구요ㅎ
 
 
제발괜찮은회사로 20.02.14. 20:08
ㅠㅠ 경찰인 친구가 말하길 자기네 편은 요정도 아이까지라고 하더라긔. 좀 더 크면 짭새라고 무시한다고요 ㅠㅠ 그래서 길가다 인사하는 꼬마 보면 꼭 같이 인사해주고 파출소 구경오는 아이들 반긴다 하긔. 하루종일 힘들게 일해도 그때만큼은 다 웃는다고 ㅠㅠ 힐링타임 같은거라고. 얼마전엔 길에서 천원 줍고 단체로 찾아온 어린이집 친구들이랑 사진 찍어주고 잘 왔다고 칭찬해주고 했다는데 이것도 비슷하게 경찰이 할 수 있는 교육인 거 같긔. 아마 저분들도 저 시간이 힐링이었을 거 같아여
 
싫어서답장안했어 20.02.14. 21:12
ㅠㅠㅠㅠ 이댓글 왜 눈물나긔ㅠㅠㅠㅠㅠㅠ 따뜻하긔ㅠㅠㅠㅠ
 
마라탕이음식이냐 20.02.14. 22:50
아 넘 따스하긔ㅜㅜ
 
한여름. 20.02.14. 23:10
아 따숩긔 ㅎㅎ ㅠ
 
 
배댓 미치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로오소리 20.02.14. 20:22
왜 눈물나냐긔ㅠㅠㅠㅠㅠㅡ
 
 
은둔형도토리1 20.02.14. 20:48
댓글 터지긔 ㅎㅎㅎㅎㅎㅎㅎㅎ
 
 
realme 20.02.14. 20:49
애기도 귀엽고 어머니도 대단하시구 경찰분도 고맙고 배댓고 웃기고 넘 좋긬ㅋㅋ
 
 
배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냐냐챠챠 20.02.14. 22:08
댓글 읽으며 내려오는데 경찰관님들 할일도 많으실텐데.... 너무 감사하긔ㅠㅠ 집앞 파출소 지나갈 때마다 애기들이 경찰차보고 좋아서 흥분하던데 그럴때마다 나오셔서 인사해주시는 거 제가 다 감동스럽고 너무너무 감사하더라긔ㅠㅠ
 
 
홍대입구역 20.02.14. 22:33
눈물 퐝 하다가 댓글보고 개터졌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왜저래 20.02.15. 12:16
자~ 시작해볼까 이거 왜케 웃기죸ㅋㅋㅋㅋㅋ 진술을 시작해볼까 뭐 이런늑힘ㅋㅋ역할극 너무 잘해주시긬ㅋㅋㅋㅋ
 
이전 1 2 3 4 다음
등록 등록 취소

댓글에 내 카카오 이모티콘을 쓰려면? 카페앱 다운로드

0 / 300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