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
  • 로그인
  • 카페앱 설치
 
 
 
검색이 허용된 게시글 입니다.
   
 
 
[흥미돋] 모바일 작성글 오늘 MBC선거방송에 나온 유시민이 말한 이재명에 대한 코멘트....jpg|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칸쵸조하 | 조회 428531 |추천 0 | 2018.06.13. 20:39
 
다음검색

댓글 218

추천하기 0
오늘 MBC선거방송에 나온 유시민이 말한 이재명에 대한 코멘트....jpg
스크랩30 카페 블로그 메일
인쇄 | 신고
 
퍼벤져스 18.06.13. 23:14
내주위 거의 남 임 정치색에 젤 민감한 20대 애들이 왜 그런 선택한지는 본인이 젤 잘 알것.
 
 
딩굴뎅굴 18.06.13. 23:14
지금 여론은 확실히 안좋기는해 정치 관심 없는 우리엄마조차 저런애사 되면 어떡하냐고 해서 여론이 심각하게 안좋구나 느낌 근데 도지사하면서 언플 엄청때려서 이미지메이킹 오지게할거같음..
 
 
#이제훈 18.06.13. 23:15
대선나오기만해 진짜 도장가지고 때린다
 
 
톰 홀랜드(96.06.01) 18.06.13. 23:18
ㅇㄱㄹㅇ 대선 나올 셍각 하지도 마
 
 
더민주 이재명 내보내는 순간 끝이다 진짜
 
 
요리조리킹킹 18.06.13. 23:39
누가봐도 대선욕심 한가득인데요...
 
 
ㅇㅇ더민주정신차려라
 
 
진심 ㅋㅋㅋㅋ
 
 
없애고싶은디 18.06.14. 00:14
ㅇㅇ 이거다
 
 
대선은 김경수다 ㅡㅡ 나오기만 해봐 ㅅㅂ
 
 
피크닉투어 18.06.14. 00:38
여기서 부터 말 많은데 대선 나와봐라 이제 아무도 안뽑아줄듯
 
 
랑리 18.06.14. 01:08
자한당 될까봐 민주당 뽑은거지 이재명을 보고 뽑은건 아닐거같다
 
 
설탕도둑 18.06.14. 01:43
더민주 진짜 정신차려라..진짜로
 
 
아엠그루틍 18.06.14. 02:25
다 맞는 말인듯
 
 
어휴그만좀해라 18.06.14. 02:52
맞아 맞는말인듯 잘해라진짜 정신차리고
 
 
브레이킹던 18.06.14. 08:56
ㄱㅣ레기 쓰레기삼류언론에 뿌리는돈은 1원한장도 다 찾아내서 1000배로 벌금내는 법만들자 이재명도지사 파산하시는거아닌감ㅜㅜ걱정
 
 
@arianagrande 18.06.14. 11:31
맞는말 여기까지인 듯 이재명은 대권 절대 못 바라봐 이제
 
 
맛빠미 18.06.14. 14:45
유시민 진짜 구구절절 옳은말
 
이전 1 2 3 4 5 다음
등록 등록 취소

댓글에 내 카카오 이모티콘을 쓰려면? 카페앱 다운로드

0 / 300자

 
검색
댓글 새로고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