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검색이 허용된 게시글 입니다.
   
 
 
[흥미돋] 모바일 작성글 현재 빌보드 핫100 1위|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봉봉 개맛 | 조회 53229 |추천 0 | 2019.01.11. 20:32
 
다음검색

댓글 71

추천하기 0
현재 빌보드 핫100 1위
스크랩0 카페 메일
인쇄 | 신고
 
화이팅 난 할수있다 19.01.11. 21:14
와 나 개뒷북이지만 클로저부른 사람 맞지? 목소리 존나 강렬하다.. 윗아웃미 이제서야 듣는 나 반성한다 ㅠㅠ 너무좋다!!!ㅠ 아리는 말모 ㅠㅠㅠㅠ 둘다 게속들어야쥐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19.01.11. 22:18
마저!! 갠적으로는 이것두 좋아!!
 
당다라당당당당당 19.01.11. 22:33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 와 좋다! 출근할때 들음 텐션 업 될듯~~
 
 
카페덕후 19.01.11. 21:19
1 2 3위 전부 다 좋아!! 셋 다 맨날들음!
 
 
다람둥이 19.01.11. 21:42
그렇게좋나...?!
 
 
선플라워 존좋!!!!!!
 
 
헐 할시 앨범 나왓어?!! ㅁㅊ 들으러가야지 할시 목소리 존좋 ㅠㅠ 여솔 흥해라 ㅠㅠㅠ
 
 
구딜 19.01.11. 22:24
빅시무대에서 첨 들어봤는데 개좋더라
 
 
색수상행식 19.01.11. 22:27
빅시무대 라이브듣고 꽂혀서 맨날들어 진짜 음색쩔어 할시
 
 
느그애비 19.01.11. 22:49
씨코모드 진짜 오래간다
 
 
임모탄 19.01.11. 23:43
들어봐야징
 
 
제임스 맥어보이 19.01.11. 23:51
헐 할시가 1위라니
 
 
강이채팬 19.01.11. 23:57
헉 할시가 1위라니 ㅠㅠ
 
 
Sqqqwww 19.01.12. 00:01
와 드디어 1위네 ㅅㅂ 이거 노래 개좋아여시들..존나조음 아리아나그란데도 좋지만 훨씬내취향ㅠ
 
 
할시 노래 존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요즘 빌보드 조온나 고인물 수준....
 
 
클렌징우오터 19.01.12. 01:01
헐 할시 나 할시 노래중에 이게 젤 내 취향 아니었는데...!
 
 
날라리랄라 19.01.12. 02:00
썬플라워도있네.. 선플라워존좋ㅜㅜㅜ
 
 
Without me 19.01.12. 02:14
할시 ㅠㅠ 진짜 아낀다ㅠㅠ
 
 
LUNAX 19.01.12. 03:41
할시 스포티파이에서도 몇주째 계~속 극 상위권이던뎀 ㅎㅎ
 
 
childish gambino0 19.01.12. 08:54
아닠ㅋㅋㅋ포스트말론아직 저기있네 대단하다
 
 
Sandra Bullock 19.01.12. 09:16
띵킨유쿳리이이이이이이이뷔따웃뭬
 
이전 1 2 다음
등록 등록 취소

댓글에 내 카카오 이모티콘을 쓰려면? 카페앱 다운로드

0 / 300자

 
검색
댓글 새로고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