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검색이 허용된 게시글 입니다.
   
 
 
[스크랩] [흥미돋] 현존하는 좌석중 비행기에서 제일 비싼 더레지던스 클래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일절만해 | 조회 133533 |추천 0 | 2019.10.09. 22:29
 
다음검색

댓글 87

추천하기 0
현존하는 좌석중 비행기에서 제일 비싼 더레지던스 클래스
스크랩2 카페
인쇄 | 신고
 
여행 좋은데 장거리 비행때 너무 좀쑤셔서 힘든데 저렇게 가면 진짜 컨디션 최상이겠다... ㅜㅜㅜ
 
 
튕겨튕겨 19.10.09. 23:30
설국열차가 하이퍼 리얼리즘이네ㅠㅠ 매번 이코노미에서 낑겨갔었는데 저런 자리가 있다니...부럽다ㅠ
 
 
제시카 19.10.09. 23:35
와.... 인생 개부럽더
 
 
고인물이 나였다니 19.10.09. 23:38
호텔도 항공사에서 다 해주는거야? 하헉
 
 
운동열심히 19.10.09. 23:49
올때는 이코노미 타고 온게 킬포ㅋ
 
길리슈트 19.10.10. 02:56
돈도 써본사람이 쓰는듯..절약하나봄
 
 
@Rihanna 19.10.10. 00:01
와,.. 이사람은 이걸 올려서 또 사람들이 영상을 보니까 또 돈을 그만큼 벌겠지? 이런게 요즘 세상 제테크란건가.... 짱이다..
 
 
오아랄랄 19.10.10. 00:04
돈이란..뭘까...
 
 
웃냥 19.10.10. 00:06
캬..끝내주네
 
 
연어좋아냠 19.10.10. 00:08
와...비행기 안이라는걸 잊고 글 읽음...대박이다...진심 돈이 최고네...
 
 
러브앤프로두서 19.10.10. 00:10
와 대박 허팝하면 창고에서 허구헌날 뭔 실험하는 유투버로만 생각하고있었는뎈ㅋㅋㅋㅋㅋ와...저런 좌석 있는것도 첨 알음...존나 부자들은 저런 거 걍 타고다니려나...개부럽다...
 
 
ㅁㅊ나가뒤져잉~+ 19.10.10. 00:12
나 어린이들대상 유튜버?그거인데 퍼스트클래스 웅앵웅
 
 
쯔쯔가무시 19.10.10. 00:12
여시들 슬라임은 츄팝이야 ㅋㅋㅋㅋ케
 
 
알레아떼 19.10.10. 00:18
이사람 어디 마트가서 기부물품 사서 바로 배달해주는거 보고 대단하대 생각했었음
 
 
텍사스찐 19.10.10. 00:21
허팝은 그나마 ㄱㅊ다고 생각함
 
 
기토 19.10.10. 00:38
돈 많은데 아파트 평범해보인다 돈 펑펑쓰는 사람은 아닌가봐
 
 
.Anonymous. 19.10.10. 00:38
우와..... 대단하다 신기해 비행기는 늘 불편하게 자는 곳인 줄 알았는데... 침대가 있다니
 
 
그리스 19.10.10. 00:48
와 대박이다 졸라 부럽다 언젠간 타보는 날이 오겠지 와
 
 
cigarettes after se 19.10.10. 00:52
쩐다 진짜 평생 한번 타 볼수 있을깤ㅋㅋㅋ
 
 
Blair Waldorf 19.10.10. 00:54
부러워
 
 
찐 짭 19.10.10. 00:56
와...대박이다...이거보니까 또 전용기 타고 다니는 사람들은 얼마나 대단할지 그 생각도 든다..ㅋㅋ 전에 엘렌쇼에 배우들 나와서 '나는 비행기에서 섹스한적이 있다 없다'하는데 다들 한 적 있길래 와 나는 바로 옆에 사람들 다닥다닥붙어있는데 어떻게 한거지?싶었는데 이제 생각해보니 그런 사람들은 이런 거 타겠구나 당연히^^;
 
 
침대조하 19.10.10. 01:02
개쩐다
 
 
김키위 19.10.10. 01:11
헐 원래 돈이 많은거야 아님 유튜브로 돈 번거야?? 비행기 아닌거같다 쩔어
 
여성호르몬 19.10.10. 01:45
유튜브 구독자 300만넘으니까 후자일수도...ㅇㅅㅇ
 
형자zl에내가슴 19.10.10. 11:00
보니까 첨에는 완전 단칸방에서 시작했더라
 
 
여성호르몬 19.10.10. 01:46
허팝은 인정한다... 카메라맨도 같이호강했데 직원들 복지도 좋아보이던데... 불쌍한건 라이벌이 매번 보겸 언급됨ㅠ..
 
 
현우진(메가 수학 강사)도 두바인가 갈때 이거 탔더라 하여간 저걸 탄다는건 ㄹㅇ 그사세,,,
 
 
올바른장생활 19.10.10. 02:22
궁금한걸 실험하는 유튜버!!! 넘 신기하다 역시 사람은 아이디어구나
비행기 너무 좋아보인당 언젠간 내돈으로 우리 부모님도 탈수있었으면...
 
 
식물달글지박령 19.10.10. 02:32
아 이친구가 잔뜩 사서 기부하던 팝이지? 쩌리에서 본더같아!여시들이 굿팝이라그랬었어
 
 
한남유투버 19.10.10. 03:08
와....
 
 
빙글뱅글뱅뱅 19.10.10. 03:10
얘는 내가 유일하게 한남 유튜버중 믿음.. 근대 수염자국만 어케했음 좋겠어 나도 동심이 있으니까
 
 
건전한 배틀태그 19.10.10. 03:44
와 ㄹㅇ 저런데면 20시간 비행도 가능 ㅠㅠ
 
 
이 사람이 팝들 중에 착한 팝 역할이지??
 
하반기 최합할 여시 19.10.10. 04:38
웅웅
 
 
전직고수 19.10.10. 04:27
나도 추천영상 뜨는거 봤는데 진짜 애들이 궁금해할만한 실험같은거 하더라 ㅋㅋㅋㅋㅋ 예를들어서 여름에 워터슬라이드 만들기, 진짜 방탈출, 멘토스+ 콜라 실험 이런거? 옛날 영상 보면 진짜 유명해질 이유가 있다 싶었어 돈 벌어서 좋은집, 좋은 연구소로 이사가는 영상도 찍는데 다들 댓글에 그럴만하다 라는 반응이더라
 
 
에어드레서 19.10.10. 07:43
이사람 기부 진짜 많이해
 
 
NEWT SCAMANDER 19.10.10. 11:04
팝 중에 착한 팝이래 ㅋㅋㅋㅋㅋㅋ 이 말 애케 웃겨
 
이전 1 2 다음
등록 등록 취소

댓글에 내 카카오 이모티콘을 쓰려면? 카페앱 다운로드

0 / 300자

 
검색
댓글 새로고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