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카페 통계

 
방문
20200701
2766784
20200702
2786822
20200703
2987287
20200704
3139117
20200705
3480974
가입
20200701
213
20200702
209
20200703
225
20200704
211
20200705
217
게시글
20200701
40134
20200702
39669
20200703
38293
20200704
40621
20200705
45059
댓글
20200701
780459
20200702
781073
20200703
762684
20200704
761746
20200705
834938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수정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인생의 반 이상 후속작을 기다린 아이들
오월애 추천 0 조회 166,596 19.12.03 01:33 댓글 4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19.12.03 01:33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19.12.03 0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귀엽다..

  • 19.12.03 01:33

    아 겁나귀야웤ㅋㅋㅋㅋ

  •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9.12.03 01:35

    메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버는 승리했어 애더라ㅠㅠ

  • 19.12.03 01:35

    귀여워ㅠㅠㅠㅠㅠ

  • 19.12.03 01:35

    그이여ㅜㅜㅜㅜㅜ

  • 19.12.03 01:36

    ㅠㅠ큐트

  • 19.12.03 01:36

    겨울왕국이 5년이나 됐어???헐..

  • 19.12.03 01:38

    응 나 2년 정도 됐겠다 했는데 대박이다...

  • 19.12.03 01:38

    으앜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 19.12.03 01:39

    5년이나 지났다는게 더 충격이다..

  • 19.12.03 01: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와 그만큼 어린애들도 보니까 내용이 너무 중요하겠다

  • 19.12.03 01:40

    그래 사실 우리보다 쟤네가 더많이보고 더많이기다렸을듯ㅋㅋㅋㅋㅋㅋㅋ

  • 5년이야? 벌써...헐

  • 19.12.03 01:44

    존버는 승리한다

  • 19.12.03 01:45

    벌써부터 시리즈물의 짜릿함을 알아버린거야.....

  • 나 트위터에서 겨울왕국1볼때 7살이였다는 애기보고 놀람...시간정말..

  • 19.12.03 01:47

    헐 벙써 5년이지났다고,,,?

  • 19.12.03 01:53

    ㅋㅋㅋㅋㅋ아졸라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12.03 01:55

    애기들이 오년을 기다렸어 너무 귀엽네 얼마나 기다렸을까

  • 19.12.03 01:59

    와....5년이나 지났구나..............

  • 19.12.03 02:00

    그럼 세살때 1을 봤다는거야?! 어케...이해가되나...?

  • 헐 5년..?ㅠㅠㅠ

  •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12.03 02:03

    나이먹으면 모든게 이해가 될까?

  • 19.12.03 02:06

    귀여워ㅠㅠ

  • 19.12.03 02:19

    앜ㅋㅋㅋㅋㅋㅋ

  • 19.12.03 02:37

    귀여워 ㅠㅠ

  • 19.12.03 02:52

    울큰애 생후7갤때 결왕국 나왔는데 ㅋㅋ 좀 커서 더빙판 티비로만 보다가 이번에 첨으로 영화관가서 봤는데 황홀해 쥬금 ㅇ<-<

  • 19.12.03 02:53

    오구구 존버했구낭

  • 19.12.03 02:58

    아악ㅜ 귀엽

  •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 19.12.03 04:53

    귀여웤ㅋㅋㅋㅋㅋ

  • 19.12.03 08:48

    와 애기들 존나심장아파

  • 19.12.03 10:55

    와 세살에 본게 기억나니

  • 와..5년이나 지났어..? 5년씩이나 노래방가서 취한상태로 렛잇고불렀었구나...

  • 19.12.03 13:40

    애기들많은 영화관에 관크 장난아닌데 겨울왕국2는 진짜 조용히봤어 ㅋㅋㅋㅋㅋㅋ집중 엄청 잘하더라 귀여운 애기들

  • 19.12.03 14:06

    와우내......... 어릴때 본거는 되게 아련하게 기억남던데 얘네한테도 그럴려나ㅋㅋㅋㅋ

  • 19.12.03 14:2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진짜

최신목록
수정
하단 게시글 목록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운영토론 무통보 활중 주의

게시글 목록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추천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