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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The map could not be loaded because it had too many obstructions. Try widening corridors and reducing the number of small nooks and crannies to correc| 스타1 - 답변모음
rpgkdh | 조회 292 |추천 0 | 2008.12.14. 2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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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ap could not be loaded because it had too many obstructions. Try widening corridors and reducing the number of small nooks and crannies to corr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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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kdh 13.11.27. 06:58
- 언덕의 경계면이 불규칙하다.(MTXM)
- 길막 지형이 너무 많다.(두대드 조각도 지형) -> 실험해보니 DD2 제한과는 무관.
- 특정 범위 안에서, 지상 유닛의 길찾기에 문제가 된다. -> 실험해보니 무관.
- 두대드 제한이 250 이다. -> 캠페인에디터 제한임.ㅋㅋ
- 뭔가의 제한이 5000 인데 벗어났다. -> 현재 버전에서는 확인 불가.
-

대략 이 정도의 원인이 있겠고요.
 
rpgkdh 13.11.27. 07:03
SEN에서 더 검색해보니, 이렇다고 합니다.
http://www.staredit.net/topic/8581/
http://www.staredit.net/topic/12381/#257102
http://www.staredit.net/topic/13449/#284793
www.youtube.com/watch?v=kWEE_b8Xduo (http://durl.me/6gxd2y)
 
rpgkdh 13.11.27. 06:58
저 설명대로라면 저걸 해결하려면 건물 외곽의 모서리 부분을,
지상유닛이 걸을 수 있는 지형으로 메꿔주면 지형 가장자리의 문제가 해결될 것도 같네요.
글쎄요, MTXM 자체에서 길막지형 아니게 수정하는 방법으로는 안될 것 같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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