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수정
엽기사진실 할머니를 구한 경찰의 눈썰미.jpg
캥고 추천 1 조회 60,752 20.03.26 11:16 댓글 3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20.03.26 11:17

    진짜 큰일날뻔 했는데 경찰이 큰일 했네요

  • 20.03.26 11:17

    박수를 보냅니다 👏👏👏

  • 20.03.26 11:17

    당신같은 사람만 걍찰했으면..

  • 20.03.26 11:20

    우왕굿

  • 20.03.26 11:20

    눈썰미 대단하다.

  • 20.03.26 11:20

    당뇨가있으셨으면 저혈당쇼크였나보네요.. 진짜 위험했던순간.. 멋있네요.

  • 20.03.26 11:21

    우와~~~~대박이다~~~~박수박수

  • 20.03.26 11:23

    멋진 경찰관이시네요^^

  • 20.03.26 11:23

    저분자체가 훌륭하신분

  • 20.03.26 11:25

    멋지시다~

  • 20.03.26 11:26

  • 20.03.26 11:28

    멋집니다.

  • 20.03.26 11:30

    멋있다

  • 20.03.26 11:35

    슈퍼히어로

  • 20.03.26 11:36

    멋지다

  • 20.03.26 11:38

    대단한 눈썰미네요 ㄷㄷㄷ

  • 20.03.26 11:39

    경찰분들은 평소에도 주위를 좀 유심히 보나봐요~ 그냥 비번일때 슈퍼갔다가 혹은 피씨방갔다가 지명수배자 잡는 영상들이 의외로 많더라고요 ㅎㅎ

  • 사실 저분은 메타휴먼입니다.

  • 20.03.26 11:49

    와...대단한 눈썰미

  • 20.03.26 11:49

    참경찰

  • 20.03.26 11:53

    와!!!특진시켜드랴라

  • 20.03.26 11:54

    헐 컴퓨터 다음카페 업데이트 됐네요?;;;

  • 20.03.26 11:57

    눈썰미 정도가 아니라 관상가인데요????;;

    이보게 관상가 양반 자네가 경찰이 될 상인가~

  • 20.03.26 11:58

    지린다

  • 20.03.26 12:01

    이런거 보면 신기함 ㅋ

  • 20.03.26 12:09

    저분 특진 내근들한테 빳김ㅜ 담년에는 다들 기억도 못하고 잊혀짐 ㅜ 사람을 구했는데.참나

  • 20.03.26 12:13

    저런분들이 특진을 해야지 sns주작. 선동질 하는 ㄴ 들이 특진....하아....

  • 20.03.26 12:26

    감이란건 참 무섭네

  • 20.03.26 12:37

    민중의 지팡이 !!!

  • 20.03.26 12:42

    와 이건 눈썰미가 진짜 ㅎㄷㄷ 하네요

  • 20.03.26 13:48

    와 대단하네요👍

  • 20.03.26 14:34

    저는 2008년도인가 겨울저녁 무렵 퇴근 버스 타고 가다 외딴 주유소에 매일 지나가는데 어두운 저녁때 주유하시는 노인분이 주유기 앞애 앞으로 고꾸라 져 있는게 보이길래 운전기사 한테 본사에 전화해서 (버스회사 전용주유소임)조치치하라니깐 그리고 남일 대하듯 해서 제가 직접 전화해서 상황말하고 빨리 가보시라고 버스는 목적지를 향해 다리고 있었고..그버스 운전기사 개시끼임..저도 어둔 저녁에 달리는 버스에서 본거거든요

최신목록
수정
하단 게시글 목록
엽기사진실

엽기 사진 자료만을 올려주세요

게시글 목록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추천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