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수정
엽기사진실 독일의 서빙 알바 면접 현장 jpg
스펀지밥ㄹㅇ 추천 1 조회 28,618 20.09.16 14:50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20.09.16 14:52

    헉~~ 한손에 6잔씩....

    1키로 아령들고 깔짝거리는 마누라... 봤냐!!!

  • 20.09.16 14:55

    한창때 왼손에 6개 오른손에 다섯개~!

  • 옥토버페스트 맥주 아가씨 선발 대회 실기 전형

  • 20.09.16 15:01

    식당 서빙카트 수출하자~~~~~

  • 20.09.16 15:06

    이종 정회원 인정

  • 20.09.16 15:10

    첫사진 여자 주먹이 남자보다더 투박하게 생겼네

  • 20.09.16 15:10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저는 집니다

  • 20.09.16 15:25

    너무 가고 싶은 축제 중 하나 ㅠㅠ

  • 노상방뇨 축제

  • 20.09.16 15:32

    어깨 와....

  • 20.09.16 15:34

    헷~^^

  • 20.09.16 15:41

    저거 보면 가고싶긴한데 오줌 쌀곳이 전쟁터일듯

  • 20.09.16 16:03

    텐트에서 마시면 화장실있어요 ㅋㅋ

  • 20.09.16 15:43

    역시..강한자만이 살아남앗구나 게르만족은;;

  • 20.09.16 15:48

    이러니
    유럽을 두번이나
    줘털려고 했지

  • 20.09.16 16:03

    올해는 없죠 근데 ㅠㅠ

  • 20.09.16 16:15

    역시 게르만 피지컬 ㄷ

  • 20.09.16 16:24

    한국은 이쁘면 장땡

  • 20.09.16 18:00

    게르만 파워

  • 20.09.16 20:24

    어릴때 호프집 일해봐서 아는데 호프집 서빙이 졸라 빡셈ㅋㅋ 맥주 나르는것도 힘들고 치울때도 남은 맥주가 많아서 옮기는것도 일인데 와~ 저분들 츄라이 없이 대단한 악력임 ㅎㄷㄷ

최신목록
수정
하단 게시글 목록
엽기사진실

엽기 사진 자료만을 올려주세요

게시글 목록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추천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