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카페 통계

 
방문
20181211
6457906
20181212
6156836
20181213
6307012
20181214
6256814
20181215
6316434
가입
20181211
394
20181212
407
20181213
383
20181214
360
20181215
339
게시글
20181211
63314
20181212
62259
20181213
64788
20181214
64626
20181215
60564
댓글
20181211
1299986
20181212
1526392
20181213
1445188
20181214
1554073
20181215
1480908
 
검색이 허용된 게시글 입니다.
   
 
 
[기타] 모바일 작성글 왔다 장보리 비단이 근황.. |   -   막이슈
여름밤을 기다리다 | 조회 520570 |추천 0 | 2018.08.10. 17:51
 
다음검색

댓글 250

추천하기 0
왔다 장보리 비단이 근황..
스크랩18 카페 블로그 메일
인쇄 | 신고
 
고먐 18.08.10. 19:45
사년만에 이렇게 컸다고 ? ㅍ ?
 
 
네 마음을 갖고 싶어 18.08.10. 19:45
비단아...!!
 
 
햇짜니 18.08.10. 19:45
아니 왜이렇게 갑자기 쑥 큰 느낌이지 비단아..!....
 
 
llllive 18.08.10. 19:46
헐 분명 애기였는데 머야 ?? 헐
 
 
!?!?!?!?!?!?진짜 이유리랑 닮았어,,,
 
ㅠㅠㅠㅠ넘 예뿌게 컸어,,,애기ㅜㅜㅜㅜ
 
 
딘[DEAN] 18.08.10. 19:53
엥 왜이렇게 컸어....애기아니옄ㅅ남...
 
 
베이비 블루 18.08.10. 19:55
????? 분명 쪼그맸는데.....?
 
 
xmxx 18.08.10. 19:57
팔이 되게 길다
 
 
녹조 18.08.10. 20:00
할 진짜 많이 컸다
 
 
일년에12센치 18.08.10. 20:02
헐 겁나 화려하게 길쭉하게 컷다
 
 
Adam Driver 18.08.10. 20:05
세상에????????????????
 
 
와 모델해도 되겠다 비율도 좋고 길쭉길쭉~~ 얼굴도 매력적 ㅠㅠ 비단아 응원할게!!!!
 
 
Heath ledger 18.08.10. 20:10
헉쓰 완전 길어졌어 ㄹㅇ
약간 그 박지빈?인가 누구지 암튼 그 얼굴만 그대로고 몸만 큰 배우랑 비슷한 느낌이야
많이 컸다
 
 
시큼 18.08.10. 20:15
비단이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 컸다! 키 엄청 컸네 쪼꼬매 애기였는데
 
 
지앤이 18.08.10. 20:15
헐 애기 엄청컸다
 
 
헐 이유리 닮아간다
 
 
나 소녀시대야 18.08.10. 20:18
아니 왤케 빨리커 시간 개빨라ㅠ
 
 
킹킹킹킹킹킽 18.08.10. 20:18
거짓말..........
 
 
박짐인 18.08.10. 20:19
이유리랑 닮은 게 막 닮은꼴로 닮은 게 아니라 딱 딸이 엄마 유전자 받은 거마냥 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
 
 
안녕 최자두야 18.08.10. 20:19
엥??? 저럴게 컸다고 벌써??
 
 
경수야 누나야 18.08.10. 20:20
어머 왤케 많이 컸어...! 얼굴 고대로야ㅠㅠ 오구ㅠㅠ
 
 
두려워 마 사랑이야 18.08.10. 20:27
네?!?!!?!? 엄청 컸네
 
 
DemiSoda 18.08.10. 20:30
와...ㄷㄷㄷ 찾아보니까 지금 14살이고 장보리 찍을때가 10살이었다네.....4년사이에....
 
 
구구단 강미나 18.08.10. 20:41
미친 비단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잘컸네ㅠㅠㅠㅠㅠㅠ
 
 
베두나 18.08.10. 20:49
와 이유리랑 진짜 닮아땅 ㅋㅋ
 
 
대박 진짜 많이 컸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유리랑 엄마랑 딸로 나와서 작품하나 찍어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NU'EST 18.08.10. 21:13
헐 쑥 컸네
 
 
흰강낭콩검은콩 18.08.10. 21:18
 
 
아존나 말도안되
 
 
오늘도행복해뽀쨕 18.08.10. 21:44
이제 4년 지났자나.....? 어떻게 저렇게 후울쩍 크지?!
 
 
빵바라방빵 18.08.10. 21:53
와 진짜 이유리 닮았다 ㅋㅋㅋㅋㅋ 리얼루 유전자 받은 것 같음 ㅋㅋㅌㅋㅋㅋㅋ
 
 
리자뫁 18.08.10. 21:57
근래 본것중에 제일 충격이야
 
 
ㄷㄷㄷ애들 진짜 빨리 큰다
완전 꼬꼬마였는데 대박스..
 
 
빨리등업하고싶다 18.08.10. 22:15
마지막으로 봤을 때 열살정도 되보였는 데 훌쩍 컷네
 
 
여름아잇 18.08.10. 22:48
뭐야 진짜 딸램같앝ㅋㅌㅋㅋㅋㅋㅋㅋㅋ
 
 
League of Legends 18.08.10. 23:22
약간 소미 닮았다
 
 
히얼오즈 18.08.10. 23:25
오 많이 컷다 진짜
 
 
와진짜빨리큰다
 
 
은우왕 18.08.11. 01:08
헐 진짜 닮았다
 
 
wow민현wow 18.08.11. 01:10
와 진짜 많이커쓰
 
 
오버워치 메르시 18.08.11. 06:34
거짓말
 
 
컵떡볶이 18.08.11. 16:01
 
 
Cate Blanchet 18.08.13. 16:40
아역때도 존나 닮았다 싶었는데 알고보니 친자식아님;;?
 
 
뭐야 왤케 자랐어
 
 
만월을 찾아서 18.08.14. 03:46
롸? 엄청 컸다
 
 
한자재기국남 18.08.15. 00:34
와대박
 
 
난난ㄴ단나 18.08.16. 17:16
엥 진짜 비단이야???
 
 
헐 엄청 컸네
 
 
뭐야 뻥치지마..진짜 비단이야?????
 
이전 1 2 3 4 5 다음
등록 등록 취소

댓글에 내 카카오 이모티콘을 쓰려면? 카페앱 다운로드

0 / 300자

 
검색
댓글 새로고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