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검색이 허용된 게시글 입니다.
   
 
 
[스크랩] [기타] 94년생과 99년생의 세대 차이.jpg|   -   막이슈
미스 페레그린 | 조회 113387 |추천 0 | 2018.10.11. 20:40
 
다음검색

댓글 109

추천하기 0
94년생과 99년생의 세대 차이.jpg
스크랩1 카페 블로그 메일
인쇄 | 신고
 
O.O.O 18.10.12. 00:20
99인데 봤던기억있음
 
 
돼본리지 18.10.12. 00:49
99인데 봐씀 집에서 맨날 틀어놔서 언니가 좋아했음 언니 92
 
 
임시완 입술 붉을 적 18.10.12. 01:29
00인데 본 적 없음 제목만 앎 막이슈 올라오는 글은 몇 번 봄
 
 
홍지킬 18.10.12. 01:47
99인데 최근에 유튜브에서 어쩌다 이름 보기만 함
 
 
OtraVez 18.10.12. 01:55
95인데 난 초딩때 엄마아빠 보는 드라마만 따라봤었어서 몰라 ㅋㅋㅋㅋ 논스톱 이름만 알음
 
 
안녕 백일홍 18.10.12. 03:11
나 93인데 알기만 알지 본 적은 없음.... 그 앤디? 걔네 나오는 것만 좀 봤었고
 
 
떡볶이 소녀 18.10.12. 04:57
나 아는데 !!!!
 
 
슴람 18.10.12. 11:11
98인데 난 알어....ㅠ왜지ㅠ
 
 
브레인플리 18.10.12. 16:55
ㅋㅋㅋㅋ학원에서 맨날 논스톱 얘기했는데...근데 학원시간이랑 겹쳤는데 어떻게들 다 본 건지 모르겠음
 
이전 1 2 3 다음
등록 등록 취소

댓글에 내 카카오 이모티콘을 쓰려면? 카페앱 다운로드

0 / 300자

 
검색
댓글 새로고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