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수정
  -   막이슈 스크랩 기타 눈치보다가 슬슬 활동시작함
존나마이너스3점 추천 0 조회 277,337 19.05.16 21:52 댓글 9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5.16 23:12

    미방 초밥집 내가 얼마전에 주문한곳이랑 플레이팅 개똑같..혹시 인천이야?

  • 19.05.16 23:13

    아 스크랩이구나

  • 19.05.16 23:16

    나원글쓴인데 인천맞앜ㅋㅋㅋ

  • 19.05.16 23:31

    @엑소백현이요 우와ㅋㅋㅋㅋ알려줘서 고마워!!!

  • 19.05.24 17:27

    @엑소백현이요 제발...어딘지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

  • 19.05.24 18:10

    @내최애는 까눌레 인천시청 스시정!!!~~

  • 19.05.24 18:15

    @엑소백현이요 고마오옹❤️❤️

  • 19.05.16 23:16

    지랄도 가지가지

  • 19.05.16 23:25

    니가 뭔데 내 친구야 개빡쳐 얼른 사라져 훠이훠이

  • 19.05.16 23:27

    닥쳐 새끼야 뒤져

  • 19.05.16 23:28

    어제 모기땜에 잠 못잠 모기 개씨발새끼

  • 19.05.16 23:32

    뒤진다 새끼야

  • 19.05.16 23:33

    어디서 친한척이야 새끼가

  • 어디서 친한척이야 미친새끼가

  • 19.05.16 23:53

    오늘 물림 씍씍 꺼지라구

  • 19.05.16 23:55

    개꿀팁인데 물린데에 비판텐바르면 안가려움

  • 19.05.16 23:57

    친한 척 하지마 좆같으니까

  • 19.05.16 23:57

    토마토를 머리맡에 놓고 자세유 효과 직빵,,

  • 19.05.17 00:34

    방토 있는데 그냥 덩그러니 놓고 자면 되는거야??

  • 19.05.17 00:38

    @무지개슬러시 나는 큰 토매토 그릇에 놓고 머리맡에 놓고 잤어!

  • 19.05.17 00:39

    @BAEKHYUN CHEN 내일 장보러 가야겠다 ㅋㅋㅋㅋㅋ 낮은층 원룸이라 벌레가 에휴 ... 고마워 꿀팁 감사

  • 19.05.17 00:40

    @무지개슬러시 옛날에 본 게시물에선 토마토 주스도 효과가 있었다고 기억하거든?! 토마토 주스도 효과가 있는데 방토는 더 효과 있지 않을까🤔

  • 19.05.17 00:41

    @BAEKHYUN CHEN 오?? 이따 자기전에 둬봐야겠다 바구니 다 털어서 ㅋㅋㅋ 이 모기가 어디갔는지 안보여 으으으 모기 이모티콘도 징그럽게 생겼네ㅠㅠㅠ 암튼 진짜 고마워!!!

  • 19.05.17 00:08

    십알 예상적즁 존나 빡쳐 내 방도 활동시작함

  • 19.05.17 00:11

    모기 최대한 피 다먹을려고 자기분비물 피먹으면서 버리는거 알고나서 부터 더 극혐

  • 19.05.17 00:14

    벌써 물림;;

  • 19.05.17 00:16

    개같

  • 19.05.17 00:21

    죽인다 극혐 가까이 오지마 개싫어

  • 19.05.17 00:23

    씨발럼아... 쓸데없이 친절하네

  • 19.05.17 00:34

    나 왼쪽 눈썹 위 물림 개념없는 모기새끼

  • 19.05.17 00:50

    ㅁㅊ ㅁㅈ 나 오늘 회사에서 모기봄

  • 19.05.17 00:50

    아 잘 때 귀에서 윙거린다고ㅠㅠㅠ

  • 19.05.17 00:53

    미친새끼

  • 19.05.17 00:56

    미친새끼가 당당하게 쳐말하네... 아기 때문이라고???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웃음나네

  • 19.05.17 01:07

    모기새끼 구구절절 말이많네

  • 19.05.17 01:25

    진짜 모기잘물리는거로는 내가 근방 1키로중에 일등임
    전에 모기 안물리려고 이불 얼굴빼고 꽁꽁 덮고잤는데 일어나니까 양쪽 눈두덩 포함 얼굴이 팅팅 부어있더라ㅋㅋㅋㅋㅋㅋ 진짜어이x

  • 19.05.17 01:27

    전에 제목만 보고 레나 인줄 알았대서 개웃겼는데ㅋㅋㅋㅋ

  • 19.05.17 02:31

    개싫어 ㅅㅂ 다 뒤진다

  • 19.05.17 02:41

    으이구 모기새꺄 자랑이다
    소가죽도 뚫을 수 있고,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다는 거 개얄밉네 진짜?

  • 19.05.17 03:16

    모기 진짜 존나 하......

  • 19.05.17 06:19

    오늘 한마리 잡음 ㅅㅂ새기

  • 19.05.17 06:58

    나쁜 새끼..

  • 19.05.25 14:06

    화 잘 안나는 타입인데 모기만 보면 속에서 온갖 화가 다 터져서 모기 잡히면 이미 죽었어도 주먹으로 온 힘들 다해서 내려쳐줘야 화가 풀림ㅋㅋㅋㅋㅋㅋㅋㅋ

  • 19.05.30 15:03

    이것들이 미쳤나 감히 내 피부를 썰어?

최신목록
수정
하단 게시글 목록
  -   막이슈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화제거리 사진자료

게시글 목록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추천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