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쭉빵카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수정
  -   막이슈 기타 아치형 눈썹을 가진 연예인들
룰루룰루비데비데 추천 2 조회 178,715 16.07.28 02:46 댓글 9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7.28 04:15

    헐 나 아치네..일자만들고싶은데
    언급된연예인들 다 예브다 큘..

  • 16.07.28 04:34

    아치가 젤 예쁨 일자는 볼수록 별로

  • 16.07.28 04:42

    중간에 노 맥아리 인 보이스 있네...★

  • 16.07.28 04:49

    일자눈썹 너무 억지로 만들어놓은거갘틈

  • 이보영두.. 아 근데 이효리 존예

  • 16.07.28 05:13

    아치형이라고 다강해보이는건아니넴..

  • 16.07.28 05:26

    나도 갠적으로 아치형이 더예쁨

  • 16.07.28 06:44

    나도저눈썹.. 일자눈썹은 뭔가...

  • 16.07.28 06:54

    아치하고 싶어서 산도 안깎았는데 그리고 나면 일자가 되는 신기한 내 눈썹..

  • 16.07.28 07:04

    나도 아치형이였는데 일자눈썹으로 바꾼건데

  • 16.07.28 07:16

    아치형 잘어울리는 사람부럽.. 아오아 김도연도 잘어울림

  • 16.07.28 07:26

    예쁜사람은 다 아치형인가...

  • 16.07.28 07:28

    아치형 예쁨

  • 16.07.28 07:42

    나도아친데 일자보다 아치가 좋음 ㅠㅠㅠ 애초에 리얼트루 일자는 별로없을거야..헤헤

  • 16.07.28 08:05

    김옥빈도 아치 ㅋ

  • 16.07.28 08:08

    아치가더이쁨

  • 16.07.28 08:18

    난 송혜교 눈썹이 너무 취향저격 ㅠ

  • 아치가 훨씬 좋아ㅠㅠ

  • 김민희 눈썹 진짜 이쁜데... 하... 울 소희♡

  • 16.07.28 09:18

    난일자하고시퍼도 아치가됨ㅋ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

  • 16.07.28 09:36

    아치형어떻게그리지ㅜㅜㅜㅜ 원래 내 눈썹 소희처럼 저랬는데 1도 안 어울려서 일자로 밀어버렸는데 좀 자연스러운 아치였음좋겠다

  • 16.07.28 09:39

    나나랑 이효리 아치형진짜 잘 어울림 ㅠㅠ 다이뿌다 ㅠㅜㅜ

  • 16.07.28 09:39

    나도 아치형인데 난 일자가 안어울림

  • 16.07.28 09:40

    아치형눈썹이라고하면 김민희밖에 안떠오름... 진짜 데뷔했을때부터 항상 저눈썹...잘어울려

  • 16.07.28 09:41

    송혜교..우와

  • 16.07.28 09:49

    헌아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

  • 아치가 이뻐

  • 16.07.28 10:03

    일자보다 아치형이예뻐

  • 16.07.28 10:10

    아치예쁜데 어케 그려야될지 1도모르겠음...

  • 16.07.28 10:12

    나도 아치형 일자안어울림ㅠㅜ 다들예쀼당

  • 16.07.28 10:16

    오연서도 진짜 아친데

  • 16.07.28 10:36

    아치형 존예임 ㅜㅜ 억지로 일자눈썹하면 억울해보이고
    이상하게 그리는 친구들보면 김붙여놓은거같음..

  • 16.07.28 10:53

    공승연도 아치형인데 이뻐

  • 나도 원래눈썹모양대로 많이 안다듬고 그림

  • 나도 원래 눈썹에서 밑에만 정리하고 하는데 난 일자가 안 어울릴거같음

  • 16.07.28 11:58

    내가 아치형임... 아무리 일자로 그리려고해도
    안됨ㅅㅂ 내얼굴은 일자가 훨씬나음ㅠㅠ

  • 나도 아치형인데 다듬음 그냥

  • 16.07.28 12:14

    오연서왜없지

  • 16.07.28 12:38

    나나 눈썹 진짜 예쁨

  • 16.07.28 14:19

    와 현아 첫짤 인생짤이네

  • 16.07.28 15:19

    소희 개존예

  • 16.07.28 18:24

    한예슬 아치형이 훨이쁨

  • 16.07.28 19:58

    겁나 이쁘네ㅠㅠ 나도 아치형인데 난 내얼굴이랑 안어울려서 일자로 만들어 다님ㅠㅠㅠ

  • 16.07.30 18:08

    일자눈썹보다좋아

  • 16.08.17 21:23

    요즘엔 아치형눈썹이 훨이뻐보임

  • 17.04.21 09:35

    세련되보인다ㅠㅠ내친구도 아치형눈썹 너무 잘어울리는데ㅠ진짜 매력있어보임

  • 17.04.21 18:02

    예쁘다

최신목록
수정
하단 게시글 목록
  -   막이슈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화제거리 사진자료

게시글 목록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추천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