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
  • 로그인
  • 카페앱 설치
 
 
 
 

카페 통계

 
방문
20180811
6782171
20180812
7366559
20180813
7209915
20180814
7076011
20180815
7589560
가입
20180811
397
20180812
457
20180813
418
20180814
485
20180815
525
게시글
20180811
64788
20180812
66394
20180813
68332
20180814
69811
20180815
70746
댓글
20180811
1512429
20180812
1640305
20180813
1580591
20180814
1554806
20180815
1587381
 
검색이 허용된 게시글 입니다.
   
 
 
[요리] 모바일 작성글 게녀들,,,,,혹시,,,,,국물 떡볶이가,,,,,뭔지,,,,,아니,,,,,,,?|   -   막생정
少年團 | 조회 73045 |추천 0 | 2018.08.10. 17:50
 
다음검색

댓글 88

추천하기 0
게녀들,,,,,혹시,,,,,국물 떡볶이가,,,,,뭔지,,,,,아니,,,,,,,?
스크랩22 카페 블로그 메일
인쇄 | 신고
 
SK 이건욱 18.08.10. 20:36
할 지우지말어조 먹고 또 댓글달아야지
 
 
Agents Of HYDRA 18.08.10. 20:43
미친 개맛있겠다ㅠㅠㅠ요리 진짜 심각하게 못하는데 도전해볼거임ㅎ
 
 
촤촤촤촤촤 18.08.10. 20:43
비쥬얼미쳤어씨 지우지말아줘제발부탁이야
 
 
하 니 18.08.10. 21:09
하앙 이거 지우지마🧡
 
 
앙증씨밸 18.08.10. 21:13
마,,,,,,고맙다,,,,,,,집순이,,,,,내일,,,,,,,슈퍼,,,,나가,,,,,서,,,,재료,,,,,,,사갔고,,,,,,,온다,,,,,,지우지,,,,말고,,,,기다려,,,,,,지우면,,,,,,,죽음,,,,,ㅃ,,,ㅜㄴ,,,,,
 
 
그 림 18.08.10. 21:42
도대체 밀떡 어디서 사야돼? 슈퍼가면 너무 양 많게만 팔아ㅜㅜㅜㅜㅜㅜ
 
少年團 18.08.10. 22:21
ㄱㅆ 양 많으면 소분해서 냉장고에 넣어놔도 돼!
 
 
인생재미없다 18.08.10. 21:48
미ㅣ친...개맛있겠다....지우지마ㅠㅠㅠㅠ나중에 꼭 해먹을거야ㅠㅠ
 
 
엘엠씨 18.08.10. 22:13
밀떡 어디서샀어ㅠㅠㅠ
 
少年團 18.08.10. 22:21
ㄱㅆ 동네 마트에서 샀어! 큰 마트 가도 팔 거야
 
 
심즈너무꿀잼 18.08.10. 22:31
떡볶이러버 해먹어볼게 지우지마 ....
 
 
꿍밍잉 18.08.10. 23:01
우와ㅜㅜ존맛이겟다ㅠ지우지마라조ㅠㅠㅠ,,
 
 
하성우니 싸라해 18.08.10. 23:26
와 쩐다 진짜 맛있겠다ㅠㅠㅠ
 
 
Daehwi 18.08.10. 23:31
가래떡으로 해도 되려나..??? 떡볶이 떡이 없다ㅜㅜㅜㅠㅜㅜㅠㅜㅠ
 
少年團 18.08.10. 23:49
ㄱㅆ 가래떡으로 해도 되는데 쌀떡이라서 맛이 좀 안 날 수도 있어ㅜㅜ
 
Daehwi 18.08.11. 14:46
少年團 고마워!!! 꼭 만들어 먹을게💕💕
 
 
고양아 18.08.10. 23:38
아ㅏ아악
 
 
포카리즈으 18.08.10. 23:41
존맛각이다
 
 
덕볶희 18.08.10. 23:46
볶희씨,,,, 곧 만나요,,,
 
 
同級生 18.08.10. 23:48
헉 대박 맛있겟다....
 
 
양요섭DJ 18.08.11. 00:04
헐 내일 해먹을래.....♥️
 
 
무리무리 18.08.11. 00:11
아아악 나중에 만들어먹어야지 🤭고마워❤️❤️❤️❤️❤️❤️
 
 
또르랏 18.08.11. 00:18
진ㅋ자 맛이ㅛ게ㄸ가
 
 
나는깜찍이ㅇ 18.08.11. 00:33
대박ㅜ나내일진짜만ㄷㄹ어먹는다ㅠㅠ
 
 
19호실 18.08.11. 00:44
내일 해먹어야지 ㅠ 존맛탱각
 
 
D.Ο. 18.08.11. 01:13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나중에 밀떡사면 꼭 해먹어봐야지❤️❤️❤️
 
 
In my 18.08.11. 01:14
헉 진짜 맛있게생겻당
 
 
도균 18.08.11. 02:06
내입속에 또단
 
 
삭제된 댓글 입니다.
少年團 18.08.11. 05:09
ㄱㅆ 웅 고추장은 안들어가
 
 
쉬발 꼭해먹는다 사랑해
 
 
감자맛옥수수 18.08.11. 10:58
침 나온다ㅠ 내사랑 떡볶이ㅠㅠ
 
 
앙녕zzzzdky7 18.08.11. 12:47
완성작존나잘찍음
 
 
HermioneJeanGranger 18.08.11. 16:58
즤우지마 당싄..
 
 
사랑이래 18.08.11. 18:43
대박
 
 
잘알아둬~~~~ 18.08.11. 23:59
ㅋㄲㅋㅋㄲㅋㅋ말투개웃겨
 
 
Autumñ 18.08.12. 19:34
아 맛있겠다... 요즘 떡볶이 너무 땡겨
 
 
일찍자라고 18.08.14. 01:08
지우지말아죠,,,
 
이전 1 2 다음
등록 등록 취소

댓글에 내 카카오 이모티콘을 쓰려면? 카페앱 다운로드

0 / 300자

 
검색
댓글 새로고침
 

  -   막생정 게시판의 다른 글 더보기

위치 제목 닉네임 날짜
윗글 [요리] JMT 냉만둣국.. 하 늘 연 달 18.08.10
아랫글 [기타] 카카오페이지 이번주 무료영화 <사라진 밤> SYNAPSE 18.08.1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