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
  • 로그인
  • 카페앱 설치
 
 
 
검색이 허용된 게시글 입니다.
   
 
 
모바일 작성글 지금 시점 러시아 월드컵 최고 병신| 웃긴자료 ‥‥‥‥‥、
호우랑나비 | 조회 100163 |추천 0 | 2018.07.12. 05:45
 
다음검색

댓글 21

추천하기 0
지금 시점 러시아 월드컵 최고 병신
스크랩0 카페 블로그 메일
인쇄 | 신고
 
Asen 18.07.12. 05:46
ㄹㅇ 병신
 
 
Fireman 18.07.12. 05:46
얘덕분에 올라간거일수도
 
자오두이 18.07.12. 05:48
칼리니치 억제기설
 
 
가오가이거 18.07.12. 05:48
ㄹㅇ ㅋㅋㅋㅋㅋㅋ뭐라도 되는줄 앎
 
 
크크크크크허 18.07.12. 05:49
얘가 없어서 올라간거일지도 몰라요
 
 
바보네 ㅋㅋㅋㅋ
그럼 얘자리에 지금은 만주키치가 뛰는거임??
 
잉Go 18.07.12. 05:53
만주키치가 애초에 닥주전
 
정채연스토커 18.07.12. 05:59
만주가 주전인데 문제는 얘가 교체로 들어와줬어야 했는데 없어서 강제로 만주 계속 풀탐ㅠㅠㅠ
 
 
이로하 18.07.12. 05:54
후에 오라고 해도 안오고 지금 땅을 치고 후회할듯 겉으론 안그런척해도 ㅋㅋㅋㅋ
 
 
No.10 lionel messi 18.07.12. 05:56
자업자득
 
 
도화 18.07.12. 06:04
사진도 띠용했네
 
 
우리우♥ 18.07.12. 06:06
진짜 개 븅신 ㅋㅋㅋㅋ
 
 
불세출 18.07.12. 06:11
븅신 명예다 날라갔네 지가 날린거지만 ㅋㅋㅋㅋㅋ
 
 
Horde 18.07.12. 06:12
그냥 있었으면 자국 사상 최초 결승진출 멤버가 되는건데ㄷㄷ
 
 
시크박 18.07.12. 06:29
시발 프로필사진 존나 쫌생이같이 나왓네
 
 
억울한오해영 18.07.12. 06:50
교체투입을 거부하는 선수도 있네ㅋㅋㅋㅋㅋ
 
 
라면머리소녀♥ 18.07.12. 06:52
밀란에서나 국대에서나 답 안나오는 녀석
 
 
아공이 18.07.12. 07:09
ㄹㅇ...멍청이
 
 
LALALAND 18.07.12. 08:36
ㅂㅅ ㅋㅋㅋㅋㅋㅋㅋ
 
 
FC서울 조영욱 18.07.12. 08:41
ㄹㅇ븅신ㅋㅋㅋㅋㅋㅋ
 
 
멜쉬드 18.07.12. 15:53
개븅신 ㅋㅋㅋㅋㅋㅋㅋ
 
등록 등록 취소

댓글에 내 카카오 이모티콘을 쓰려면? 카페앱 다운로드

0 / 300자

 
검색
댓글 새로고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