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검색이 허용된 게시글 입니다.
   
 
 
[스크랩] 호불호 극명하게 갈리는 고기| 웃긴자료 ‥‥‥‥‥、
팽현숙귄가 | 조회 81213 |추천 0 | 2019.02.11. 18:05
 
다음검색

댓글 31

추천하기 0
호불호 극명하게 갈리는 고기
스크랩4 카페
인쇄 | 신고
 
팽현숙귄가 19.02.11. 18:06
존맛
 
 
월아 19.02.11. 18:06
육회는 먹어봤는데.. 사시미? 이건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먹어본분들 어때요? 다 비슷한 맛인가여?
 
살빼라고 욕해주세요 19.02.11. 18:08
육회는 보통 기본적으로 양념이 되어있는데 육사시미는 양념없이 그냥 생고기입니다 고기 자체로 먹으면 둘 다 비슷한 맛인건 맞습니다
 
끠르미누 19.02.11. 18:08
음.... 뭐라 표현해야될지 모르겠는데 육회는 뭔가 소스 맛이 강하게 나고 육사시미는 좀 더 고기 느낌?
 
BBak92 19.02.11. 18:12
육사시미 먹는 분들의 소문으로는 신선한 고기는 육사시미로 나오고 시간이 좀 지난건 육회로 해서 양념장에 비벼버린다 라는 말이 있었음 ㅋㅋ
 
Ricardo Rodriguez 19.02.11. 18:18
BBak92 육회집 알바할 때 손질하는거 옆에서 구경하면 육회 부분이랑 육사시미 부분이랑 따로 손질 하시더라구요
 
Ricardo Rodriguez 19.02.11. 18:19
Ricardo Rodriguez 한 큰 덩어리에서 이부분은 육회로 들어가고 이부분은 사시미로 쓴다고 하더라구용
 
BBak92 19.02.11. 18:20
Ricardo Rodriguez 역시 근거없는 소문이였군요 ㅋㅋㅋ
 
Doh Big Mat 19.02.11. 18:20
사시미 먹은느낌은 생고기인데 고기맛이납니다
 
 
파로스의 돌 19.02.11. 18:07
대존맛
 
 
삐약삐약병아리 19.02.11. 18:07
 
 
^점점^ 19.02.11. 18:07
왐마...씨...너무하넹
 
 
다시보기 19.02.11. 18:07
못먹음. 없어서 못먹음 ㅠ
 
 
요란(+_+) 19.02.11. 18:07
뭉티기 존맛탱
 
 
존맛
 
 
Intersection 19.02.11. 18:10
육회 진짜 사랑함. 회를 좋아하지만 회 중에 최고는 육회
 
 
iPhone Xs 19.02.11. 18:10
존맛탱구리
 
 
키미히 19.02.11. 18:11
먹긴먹는데 돈주고는 ㅇㄴㄴㄴ
 
 
봄봄봄 보미왔네요 19.02.11. 18:12
개좋음ㅡㅡ
 
 
이회영 19.02.11. 18:17
가족중에 나만 좋아함
 
 
장볼 19.02.11. 18:24
얼마전에 부모님이랑 점심 갈비탕 먹으러 갔다가 한우 육사시미도 먹었는데 진짜 개미침.. 바로 그자리에서 아버지랑 소주 각1병씩함ㅋㅋ 진짜 미친소주안주임
 
 
MIRYOakaJOHONEY 19.02.11. 18:22
소주갖고와
 
 
양념얍얍 19.02.11. 18:29
걍 사서 직접먹는뎅
 
 
bloodborne 19.02.11. 18:45
난 그냥 육회가 더 맛나던데.. 육사시미는 좀 별루
 
 
STEVEN GERRARD 19.02.11. 18:53
없어서 못먹ㅠㅠ
 
 
지으니어스 19.02.11. 19:10
불호
 
 
상상도못한정체 19.02.11. 19:39
개좋아
 
 
가버먼트 19.02.11. 19:52
부로
 
 
AKMU 이수현 19.02.11. 19:58
생고기 소금만 살짝 찍어먹는게 제일 좋음
 
 
dIwlrma 19.02.11. 23:13
개존맛
 
 
김치전장인 19.02.12. 00:03
존맛
 
등록 등록 취소

댓글에 내 카카오 이모티콘을 쓰려면? 카페앱 다운로드

0 / 300자

 
검색
댓글 새로고침
 

웃긴자료 ‥‥‥‥‥、 게시판의 다른 글 더보기

위치 제목 닉네임 날짜
윗글 [[기타]] 크림빵 호불호 여자친구 유주 19.02.11
아랫글 카세미루는 사실 매우 신비스러운 미드필더입니다.jpgtxt 월아 19.02.1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