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2월 26일(화)~2007년 1월 19일(금요새벽, 심야)
시간: 새벽5시~6시(단, 토요일, 주일은 없습니다)
"믿음의 21계단을 딛고서" 라는 주제로 송구영신 특별새벽기도회가 진행됩니다.
(호 4:6)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사 5:13) 『이러므로 나의 백성이 무지함을 인하여 사로잡힐 것이요.』
하나님의 백성들이 복을 받는 비결은 말씀에 주의하는 것입니다.
(잠 16:20) 『삼가 말씀에 주의하는 자는 좋은 것을 얻나니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가 복이 있느니라』
(신 15:4-5) 『[4] 네가 만일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만 듣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명령을 다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유업으로 주신 땅에서 네가 정녕 복을 받으리니 너희 중에 가난한 자가 없으리라』
(시 1:1-3) 『[1] 복 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좇지 아니하며 죄인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2]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 [3] 저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 행사가 다 형통하리로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소원을 이루고 복을 받는 비결은 믿음의 기도입니다.
(시 145:18-19) 『[18] 여호와께서는 자기에게 간구하는 모든 자 곧 진실하게 간구하는 모든 자에게 가까이 하시는도다 [19] 저는 자기를 경외하는 자의 소원을 이루시며 또 저희 부르짖음을 들으사 구원하시리로다』
(막 11:24)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생명과 복과 사망과 화의 선택은 우리의 믿음에 달려있습니다.
(신 30:15-20) 『[15] 보라 내가 오늘날 생명과 복과 사망과 화를 네 앞에 두었나니 [16] 곧 내가 오늘날 너를 명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고 그 모든 길로 행하며 그 명령과 규례와 법도를 지키라 하는 것이라 그리하면 네가 생존하며 번성할 것이요 또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가 가서 얻을 땅에서 네게 복을 주실 것임이니라... [19] 내가 오늘날 천지를 불러서 너희에게 증거를 삼노라 내가 생명과 사망과 복과 저주를 네 앞에 두었은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고 [20]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고 그 말씀을 순종하며 또 그에게 부종하라 그는 네 생명이시요 네 장수시니 여호와께서 네 열조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주리라고 맹세하신 땅에 네가 거하리라』
구원도 병고침도 축복도 능력도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믿고 시인하며 행동할 때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것입니다.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나듯이 우리의 마음 밭에 뿌려지는 갖가지 말씀의 씨앗이 기적의 열매들을 산출해내는 것입니다. 이번 믿음의 21계단을 통하여 이런 말씀의 씨앗, 생명의 씨앗들이 우리의 심령 밭에 뿌려질 때마다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하며 행동으로 순종하여 100배의 결실을 누리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아멘.
예수 믿고 말씀대로 순종하면 구원받고 천국백성 됩니다(엡2:8). 병 고침 받고 건강해 집니다(행14:7-10). 축복받고 부요케 됩니다(히6:12-15, 신15:4-5). 승리하고 왕적권세를 누리게 됩니다(롬5:12-17). 행하는 범사가 다 형통케 됩니다(시1:1-3).
2007년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시인하며 순종함으로 그런 복된 삶을 살아가겠노라고 결심하며 기도합시다.
이 게시판은 집이 교회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이번 송구영신특별새벽기도회에 직접적으로 참여하지는 못하지만 집에서 동참하기로 하신 김용대 & 임경남 성도님 가정을 위해서, 또한 새벽에 들은 말씀을 다시금 음미해 보기 원하는 성도님들, 혹은 피치 못할 사정으로 새벽에 참석못하는 성도님들에게도 다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히 운영합니다. 김용대 &임경남성도님 화이팅! ^^
이병천목사.
첫댓글 I am so happy with this category, enven though I am living in America. I want to experience miracle.
아멘, 목사님 저도 말씀을 그대로 믿고 순종하고자 새해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같이 화이팅입니다. 샬롬^^
아멘..^^
감사합니다~__)b 성장하는 것은 생명이 있다! 하나님께서 주신 생명력이 우리 안에 머물로 싹을 틔우고, 자라서, 열매를 맺기까지 성장해 가는 삶의 여정! 그것이 믿음의 가치이지요! 오늘도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샬롬
아멘. 복주시는 하나님의 계획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