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대는 원시반본 하는시대라. 혈통줄이 바로 잡히는 때이니 환부역조 하는자와 환골하는자는 다 죽으리라.(대순전경p341) 지구의 1년을보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로 순환합니다. 봄에는 생명의 기운이 뿌리로부터 올라와 싹을 틔우고 여름에는 분열성장을 합니다. 이렇게 자라던 산천초목은 가을에 접어들면 양분이 뿌리를 향해 수렴작용을 하여 낙옆이 되어 잎은 떨어지고 이렇게 수렴하여 다음해 봄에 다시 싹을 틔워 자라게 됩니다. 이것이 자연의 이치 입니다.
그러면 만물의 영장인 인간은 어떻게 되는 걸까요? 지구는 1년 365일 주기로 순환 합니다. 우주는 129600년을 주기로 순환 합니다. 상제님 말씀에 알음은 강절의 지식이 있나니 다 네 비결이니라. 송나라때 사람으로 토굴속에서 30년동안 주역을 공부하여 원.회.운.세.을 밝힘으로서 우주의 1년주기인 129600년을 밝혀놓았습니다.
지구에 1년이 있어 춘하추동 사계절로 순환하듯 우주에도 1년이 있어 춘하추동 사계절로 순환 합니다.
선천개벽을 통해 현재의 인류는 약 오만년전에 지구상에 출현하였습니다. 무형의 하나님이요 생명의 본원자리인 태을 천상원군의 품에 있던 인간이 우주의 봄이 시작되면서 지구상에 육화되어 태동이 된 것입니다. 이렇게 시작된 인류는 어느덧 봄을지나 여름을 나고 이제 가을의 문턱에 와 있습니다. 묻 생명이 봄 여름에는 분열 성장 발전하다 가을 겨울에는 수렴작용을 하는것이 천지자연의 이치이듯이 인간도 생명의 본원자리로 수렴되어 지는데. 이때 중요한것은 밖으로 향하던 마음을 추스려 마음의 중심을 바로 하여야 하며 선천 오만년 상극세상을 윤회환생 하면서 쌓아온 카르마 우리말로 업장 즉 독기와 살기를 풀어 없애야만 우주의 가을인 후천 오만년 상생시대로 넘어갈수가 있습니다.
이제 때가되어 혼란무도한 선천말에 증산상제님께서 이땅에 인간으로 오시어 인류을 우주의 가을인 상생의 후천오만년 시대로 결실 하시기 위해 구원의 법방을 내려주셨으니 바로 태을주 입니다.
진리와 생명의 근원자리인 태을천상원군의 생명수를 받아내려 상극세상을 살아오면서 고갈되어가는 생명력을 회복하고 독기와 살기를 풀어 없애는 우주에서 가장 신성한 주문인 태을주를 읽음으로서 독기와 살기로 죽어갈수밖에 없는 급살병으로부터 살아날수가 있습니다.
지금 이때는 정신 바짝 차리고 우주의 정신에 입각해 나를 있게 해준 조상님을 잘 모시고 생명의 근원자리에 계신 천지부모님을 잘 모시어 잃어버린 천주의 품성과 태을 생명력과 신성을 회복하여 상극의 인간에서 상생의 인간으로 거듭태어나 가을의 문턱을 무사히 통과하여 상생의 후천오만년을 맏이해야 할 때 입니다.
첫댓글 생명의 출발처인 태을천상원군으로 되돌아가는 원시반본의 시대 입니다. 지금은 시간과 진리가 바뀌는 턴닝 포인트이고 불연속점의 시대 입니다. 새롭게 바뀌지 않으면 생명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원시반본을 이해하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