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5. 1. 발표한 것입니다)
서울의 자유 지킴이 인지연입니다. 문재인 좌파독재를 심판할 6·13 지방선거입니다. 위대한 대한민국을 김정은에게 바칠 수 없습니다. 특권만 지켜왔던 가짜 보수우파가 아니라 대한민국을 지킬 진짜 보수우파가 서울의 자유를 지켜내겠습니다.
저 인지연 서울시장 예비후보가 제시하는 서울의 핵심가치는 자유, 시장, 정의, 글로벌, 시민중심, 건국세대, 가족 일곱 개입니다.
첫째, 자유 정신과 가치로써 한반도의 안보를 지키고 자유통일을 이뤄내는 서울로 바꾸겠습니다. 이승만 대통령, 박정희 대통령의 동상을 광화문 광장에 건립하겠습니다. 사드(THAAD)가 수도권에 배치되도록 하고, 북한인권 개선에 앞장서는 진짜 인권 도시 서울로서 자유통일의 선봉에 서겠습니다.
둘째, 기업과 시장의 성장으로 근로자가 신명나는 서울로 바꾸겠습니다. 기업에 대한 규제를 완화하고, 시장의 자유를 보장하겠습니다. 청년 일자리 창출을 실질적으로 이루어내겠습니다.
셋째, 정의와 진실이 바로 서는 서울로 바꾸겠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사기탄핵의 진실을 규명하고, 대한민국의 법치와 정의를 다시 세우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넷째, 세계를 이끄는 혁신도시 글로벌 서울로 바꾸겠습니다. 글로벌 혁신기업을 유치하고, 국제기구를 서울로 적극 유치하겠습니다.
다섯째, 시민이 살 맛 나는 서울로 바꾸겠습니다.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해 중국에 등장한 초대형 공기청정기를 서울 거리에 설치하고, 중국정부 압박을 우리 중앙정부에 촉구하겠습니다. 태극기가 자랑스러운 서울로 만들겠습니다. 서울 거리 어디에서나 태극기가 당당하게 휘날리게 하겠습니다. 재건축 관련 과잉 규제를 철폐하겠습니다.
여섯째, 대한민국을 세운 건국세대가 당당한 보상을 받는 서울로 바꾸겠습니다. 국가유공자의 명예가 회복되도록 서울지역 국가유공자 처우를 실질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세대 교류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가동해서 시니어와 청년세대 간의 소통과 교감이 형성되게 해서 세대 간 갈등을 줄이겠습니다.
일곱째, 동성애 법제화에 반대하여 건강한 가족을 보호하는 서울로 바꾸겠습니다. 동성애 관련 각종 지원을 폐지하겠습니다.
세금 낭비로 귀결되는 포퓰리즘 퍼주기식 서울 행정이 아니라, 세금 낭비를 확 줄이고 시민 중심의 서울 시정으로써 서울 시민의 자긍심과 실질적 행복의 질을 높이는 행정을 해나가겠습니다. 젊은 진짜 보수우파 저 인지연 서울시장 예비후보의 행보를 지켜봐주시고 기대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 5. 1.
대한애국당
서울시장 예비후보
인 지 연
*영상
https://youtu.be/9dRW9ivqlZ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