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진행 Staff 구성.
- 전문 M.C: 전문 진행자로서 전체 행사 운영과 세레머니 연출.[소품 준비]
- 음악 연주인: 전문 연주인- 엠프 시스템/ 노래 연주 기기/ 유선.무선 마이크 및 C.D.P/
M.D/ 데크.
2. 진행 프로그램.
(1)셋팅: 음향 기기 및 상품 진열.
(2)입장 + 공식 행사: 임원 인사 말씀/ 참가 부부 소개/ 건배 제창/ 경과 보고 등.
(3)저녁 만찬: 분위기 음악-B.G.M 연주/ [섹소폰 라이브 연주]
(4)Opening - 진행 M.C 소개/등장 + 오프닝 MENT.
- 함께 노래 하며 안마하는 스킨쉽 + 싱어롱.
- 넌센스 퀴즈- 성인 취향의 고난도 퀴즈! 퀴즈!
(5)팀 파워 게임 - 테이블 대항 게임[상품 활용]
a. 소지품 먼저 흔들기.
b. 부부 림보 게임.부부싸움리사이틀
c. 댄스 대항전- 미남 댄서, 배나온 댄서, 커플 댄서 등
(6)GAME [ I ]
a. "나의 사랑 어디에?"[전체 7-8쌍의 부부 선수.]
- 테이블별 한쌍의 부부 선수 선발.
-먼저 여성 선수들의 눈을 눈가리개로 가린 후, 남편[혹은 파트너]의 입은 과일로 꽉채운 후[소리 신호를 방지 하기 위해] 시작과 함께 남편의 배를 더듬어 만저 가장 먼저 파트너를 찾아 내는 부부팀-베스트 커플 선정.
(7)커플 가요제.
- 4-5쌍의 참가 신청에 따라 부부 가요제 진행 [ **5명 이상의 응원단 지원.**]
(8)GAME [ II ]
a. 남편 전원 참가 게임 - 남성의 머리를 고무 밴드로 묶어 가장 웃기는 남편 선발.
b. 부부 둘이 마주본 자세- 무플에서 머리까지 풍선 밀어 올리기 등.
(9)도전 노래방.
- 테이블별 전체 도전 노래방[ ** 첫곡 통과시 두번째 도전 ** ]
(10)세레머니.[B.G.M 연출]
a. 아내를 위하여- 전체 조명을 조금 어둡게 하고 테이블별 양초 점화.
- 부부/파트너 끼리 서로 마주보고 손을 꼭잡은 대형.
- 남성 대표: 아내에게 바치는 메시지 낭송.
b. 사랑의 합창- 송년 메시지와 함께 마무리 멘트로 행사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