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회원 여러분..^^
글의 요지는 제목 대로 새로 개발한 차량의 버젼을 가지고 투자를하여 새로운 장을 열수있는 그러한 알씨 사업을 하실분을 찾습니다
저의 "알씨 커스텀" 에서는 순수한 국산만으로 알씨 차량을 제작 합니다
열악한 우리의 알씨 시장에서 아직은 해쳐 나가야할 길이 멀기만 하지만 밀려 들어오는 외국 제품에 반해 너무나 뒤떨어져있는 우리의 시장이 안타깝기만 합니다
저 또한 아들 녀석 때문에 다시 알씨를 접해서 이렇게 사업쪽으로까지 변환점을 갖었지만 우리 회원님들 께서도 아마도 한번쯤은 이런 알씨 사업을 해보고싶은 생각들은 하셨을걸로 봅니다..^^
저는 알씨 이전에 80년대 초부터 실차인 자동차 레이스와 모터 싸이클 선수생활을 기업팀 자격으로 마스터 했으며 그후 레이싱에 필요한 커스텀 샾도 직접 운영을 하였습니다
특히 락클라우링은 약 10여년전에 커스텀샾을 운영하였으며 국산 차량은 거의 개발하여 특허를 맞치고 모 회사에 납품까지 했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저의 경험과 기술력으로 알씨 시장에 발을 내딛은바 너무나 필요한 부분과 많은 부족한 부분들이 눈으로 또는 피부로 느껴 졌으며
이내 개발에 착수를 하게되었습니다
타이어를 비롯 휠 이너폼등 많은 개발품이 있지만 지금 올려놓은 일명 "산행친구"(마운틴 프랜드) 라는 차량의 생산이 먼져일것 같아 이렇게 투자자를 모집해 봅니다..^^
저의 카페에 오셔셔 저의 활동 내역을 보시면 잘 아시리라 봅니다..^^
상기 올려놓은 락클 버젼의 신 모델 차량은 이미 특허가 13개 항목으로 출원중에 있으며 휠트래벌시 꺽여지는 허리 부분에만 7개의 특허가 출원되 있습니다
어떠한 분께서 저와 같이 하실지는 모르지만 우선 눈앞에 보이는 몆가지의 개발품만을 가지고 평가 하지 마시고 앞으로의 가능성등을 잘 관찰 하시어 부디 "선견지명" 의 높은 눈을 가지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이 모델은 물론 이미 차후 후속타인 소형 락클모델도 이미 개발이 끝난 상태입니다
요즘 요꼬모 같은데서 미니 락클 차량이 출시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저의 거만함 일진 모르겠지만 그런 모델은 알씨 커스텀의 차량을 쫒아올수가 없을 겁니다..^^
이 모델 이후의 후속타는 웜기어 방식의 전후 구동 분리형으로 이미 개발완료된 상태 이구요 모두 직접 개발한 순수한 국산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락클 차량의 최대 결점인 엑슬과 샤시와의 연결부인 각 링크류 들이 없는것이며 이로 인해 장애물에 인한 밑걸림이 현저히 줄어들었단 겁니다
다음으로는 링크류의 없엠으로인한 쇽의 기능이 필요 없기 때문에 쇽또한 없는 상태 입니다 이로서 만으로 많은 제작 단가가 줄어듭니다
이에 따른 다른 장점은 일반적인 서스펜션 시스템 대신 "전자석의 자기장 극성" 을 이용한 아주 소프트한 쇽을 내장 했습니다
이 부분이 주요 핵심 부품인데 회전축에 인한 마지막 단게에서 가변식의 자기장 조절장치가 내장 되어있습니다
45도 각도에서부터 작동 되며 그 이상 휠트래벌이 나올경우 다시 복원 되려는 힘을 발생 합니다
반대로 바퀴가 밑으로 떨어질때도 그냥 떨어지는게 아니고 역시 "자기장" 에 의해서 충격을 완화 시켜주며 떨어지게 설계된 제품 메커니즘 입니다
이외에 모방을 금지하기 위해서 "토션바 스프링을 비롯 코일 스프링..기어 방식의 슬리퍼 클러치 등 7가지 항목의 특허가 들어가있습니다..^^
영상에 보듯이 직각 벽을 각도의 변환 없이 그대로 주행 하는 특징이 있으며 엑스자 형식의 주행도 서슴치 않고 실현해 냅니다 일반적인 링크 방식의 차량은 휠 트래벌시 콤파스의 원리로 내려가있는 엑슬의 각도가 변하게되어 차가 안쪽으로 파고드는 그런 현상은 찾아볼수가 없는 구조 입니다
또하나..기존의 락클 차량은 거의가 "솔리드 엑슬로 제작되어져있습니다
솔리드 엑슬의 최대 단점은 가운데 부분의 일명 수박통" 이 부분은 디퍼런셜 기어를 구성하는 스퍼 키어가 옆으로 세워진 구조인데 그걸로 인해 엑슬의 중간에 큰 원형의 최저지상고에 걸림돌이 되는 형상을 하고있는반면
알씨커스텀의 "산행친구"는
더블 위시본 타잎의 기어박스를 그대로 사용하여 샤프트 축의 아래로 구동축이 내려와있는 구조로 설계가 되어있어서 웬만한 장애물은 그대로 통과를 할수가 있습니다
부품 교체나 보수가 굉장히 편하고 용이하며 모든 움직임들을 한눈에 볼수있도록 고안된 것입니다
제목 대로 산행에 걸맞게 단단한 구조의 프레임 윗쪽에 짐을 실을수있는 바 등을 설치할수있고 간단한 점심이나 물..그리고 여분의 베터리등을 싣고 갈수있도록 고안한게 특징 입니다
마지막으로 알씨커스턴에서 사용자에 대한 배려로 프레임 자체에 많은 구멍과 나사를 채결할수있는 탭 등을 설정해 놓아 누구라도 어떤 모양의 커스텀이 가능 하도록 고안한 차량 입니다..^^
기본 베이스는 영상물 대로 이지만 실차감을 느끼려는 회원님들을 고려해 휠트래벌시 꺽이는 샤시의 회전축을 두개로 접목하여 각 45도씩 꺾일수있게 이차 출고할 모델도 준비된 상태 입니다
*** 사업의 요지는 저에게 돈을 투자 하란뜻이 아닙니다
저는 개발쪽으로 타고났나 봅니다 장사에는 정말이지 자신이 없으며 끼고 싶지도 않습니다
어떤 회사이던 신 개발품이 계속 뒤를 이어주지 못한다면 그건 끝입니다..^^
저는 오로지 개발만을 하고 투자자 께서는 생산을 비롯 사이트와 쇼핑몰등을 구성하여 국외 수출을 목표로 사업을 추구하실수 있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든게 의욕만 가지고는 힘든 상황이며 어느 정도의 투자할 자금과 해외로의 발진을 목표이기 때문에 영어정도는 능란해야겠죠..^^
또 제가 내세울수있는 또다른 제품은 신장 감쇄력을 그때의 노면 상황에 맞게 조절할수있는 쇽 입니다
이미 큰 회사와 성능 입증후 납품 계약 까지도 할수 있는 구두상의 계약까지 받아놓은 상태 입니다
저의 가장큰 특성은 지구상의 그 누구보다도 더 훌륭한 모델을 항상 만들어 낼수있다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단 것입니다..^^
그동안 몆몆 곳의 업체를 방문해 상담하고 해봤지만 모두가 색안경을 쓰고 보는듣한 느낌이... 저를 놓친 분들에게 후회란게 뭔지도 은근히 보여주고 싶군요..^^
여러가지로 특허 출원에 따른 문제가 있기에 카페에는 정확한 내용의 계재물을 올릴수 없으나 저의 컴퓨터에 모두 저장 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저와 상담후 열람해 보실수 있습니다..^^
저는 경기도 남양주시 덕소면 에 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보유 기계는 "머시닝센터" 1기와 "씨앤씨 밀링 " 1기.. 기타 선반 밀링 등 제작에 필요한 모든 기계류는 거의 소유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개발한 제품을 만늘어 주면 이걸 상품으로 출시 판매할수있는 분이 같이 하여 주었으면 합니다
올려놓은 동영상 잘 참고 하시고 연락 주십시요..^^
연락처는 011-9465-8526 입니다
***** 끝으로 한말씀... 영상에 나온 모든 제품은 특허 출원이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일반 개인이 자신의 차량에 사용할 목적으로 따라하는건 용서가 되지만
이걸 판매용으로 개량하여 제품을 출시할 경우 민사가 아닌 형사 고발이 취해 질것을 충고 드립니다
이젠 특허법이 바뀌어서 민사가 아닙니다 바로 형사 고발로 이뤄진다는것을 염두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이 차량 한대에만 특허 비용이 300 만원이 소요되었고 이걸 개발 하느라 들어간 비용도 만만찮습니다..^^
서로간의 상 도덕을 지켜 나가는 우리 알씨인이 되길 바라오며 스스로 노력하여 얻어내는 그런 결실을 맺으셨으면 감사 하겠습니다..^^
첫댓글 대화 신청을 몇 번 했는데, 바쁘신 건지 수락을 안하시네요..ㅎㅎ 사장님, 서밋 팔았던 문강현입니다. 영상과 게시물을 보니 얼마나 많은 시간과 아이디어를 투자하셨는지 알겠습니다. 사업으로 이어져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고, 국내 알씨 메이커로서도 자리잡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도 요즘 크라울링 개조차량 개발중인데 구조가 같진 않네요..ㅋ 완성되면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끝없는 열정을 응원합니다~
이런 ~ 반갑습니다..^^
대화 신청 왔다 해서 뭘 지우라는데 지웠는데도 아니되옵니다 에혀 ~ ^^
혼자 고생하지 말고 저랑 같이 뭉쳐요..^^ 자주 들러서 좋은 말씀 부탁 드릴게요..^^
투자자 모집 안 합니다..^^
그냥 혼자 할렵니다 죽이되든 밥이되든 피곤 할것 같아요 그냥 혼자 해야지..^^
잘 보았습니다... 허리돌림이 예사롭지가 않네요 ^^
이정도면 군에서도 탐낼듯합니다 어느나라인지는 몰라도 아마도 미국인듯한데 군에서 주최하여 대회도 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