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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독립
 
 
 
카페 게시글
대문글 김경호본부장과 함께하는 서울시 개인택시 3부제 개선방안
택시독립 추천 4 조회 801 14.04.08 23:06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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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4.04.09 17:13

    첫댓글 생각했던 일을 실천에 옮기는 것은 용기와 소신입니다. 화이팅!^^

  • 14.04.10 02:43

    자기와 생각이 다르다고 바보같은 것이라고 매도하는자의 생각 ,이또한 바보같은 발상이 될수도 있다는사실.

  • 작성자 14.04.11 15:37

    생각이 다르다고 바보라고 하는게 아닙니다. 진짜 바보들이라 바보라고 하는 것입니다. 부제는 이세상에 존재해서도 안되고 존재할수도 없는 제도입니다. 이건 헌법을 정면으로 위반했습니다. 님이 착각이죠. 편의점이 많다고 편의점을 3일에 1일식 놀게 하자 하여 자율적으로 쉬는것은 합법이나, 법으로 강제적으로 3일에 한번 쉬게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할인점(이마트등) 한달에 2일 쉬게하는 것도 위헌이나 뭐니하는 판인데.뭐 3일에 1일 강제휴무가 가능하다고 봅니까? 헌법재판소가면 무조건 위헌입니다. 아시겠습니까.

  • 14.04.10 14:50

    부제폐지를 위해서 먼저 조합원에 대한 설득.합의.지지가 있어야함에도 나와 반대편에 서 있다해서 개택은 동료가 아니다.병신세끼들.등신세끼라고 칭한다면 반드시 실패할거요

  • 작성자 14.04.11 15:40

    나는 그런 병신새끼들을 설득하고 싶지 않구요. 나는 그런병신들이 빨리 택시 팔고 꺼져줬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님은 사람이 설득당할거라 봅니까? 나이 30이 넘으면 남에게 절대로 설득안당합니다. 지금 부제 찬성자들은 내가 보기엔 대가리에 똥만 들어있는 병신들이고, 사회의 밑바닥이요. 학교교육을 떠나서 머리가 기본적으로 나쁜놈들이죠. 생각해보면 이제도가 얼마나 터무니 없는 제도란것 유치원 아이들도 아는데 이병신들 말하는것 보십쇼. 그런놈을 어떻게 설득시킵니까? 그냥 그런놈들은 그냥무시하면됩니다. 세상이 변할것이고 앞으로 10년이내에는 분명히 변화되겠죠.

  • 14.04.11 16:12

    @택시독립 나도 개인적으로는 부제해제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 내면을 보면 자기만 살겠다는 이기주의 같습니다. 적어도 택시 10년이상 오래 하고 싶거나 10년 이상 해본 사람들은 부제 폐지 보다는 빈차가 너무 많아서 힘들다는 생각을 합니다. 부제를 풀면 젊고 힘있는 놈들만 먹고 살겠다는 판단이지요 하지만 정부는 그런것 원하지 않고 정부보다는 우리 내부의 반대 때문에 부제를 못풀고 있다는 것을 모른 사람은 정부를 향해서 징징대지요? 그래서 합의가 필요함 이말이요 국처리가 전조합원 모아놓고 부제를 어떻게 할 것이냐 토론을 부쳐서 끝장 토론을 해도 아마 꼰대들 쪽수에 밀려서 부제폐지는 어려울거요 그러니 욕지걸이 병신세끼로 부제가

  • 14.04.11 16:11

    @택시독립 해제되지 않는다는 소리요 그러니 좋은 아이디어 모든 사람이 승복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필요한 것인데 등신세끼들과 이야기 해봤자 그렇고 서울시 데스크에 잇는 세끼들이 무슨 힘이 잇어서 지맘대로 하겠소? 눈치나 보고 월급이나 타가는 세끼들인데

  • 14.04.10 08:59

    공무원들이 이 글을 싫어합니다

  • 14.04.10 09:07

    자영업자가 주5일제를 하든 하루 12시간을 하든 무슨 상관? 차라리 그럴 것이라면 밤새도록 운전하고 화물 내려주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차숙하고 시뻘건 눈으로 졸음운전 하다가 고속도로에서 대형사고 유발하는 화물차들을 상대로 부제를 걸어야죠ㅋㅋ 부제가 있어야 과로를 안한다? 그런 논리대로라면 한달에 10~15일만 일하게 하면 되겠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 나라 사람들은 매우 단순하게 택시들이 승차거부 해서 택시난이 발생한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천년,만년이 지나도 평생 늙어 죽을 때까지 절대로 이러한 현상들은 없어지지 않을 겁니다 별 수 있나요? 멍청하면 그냥 당해야지

  • 작성자 14.04.11 15:43

    가장 큰문제는 법적인근거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제도는 윗글에서 밝혔듯이 개인택시의 대리운전을 방해하기 위하여 만든제도이고 그 법적근거도 "단순한 행정명령"입니다 박정희 시절에는 그냥 공무원이 명령하면 국민이 지켜야했습니다. 법적근거없고, 지금도 법적근거라고 떠드는 여객법 23조 1항 9호도 그 규정으로 절대로 개인택시 부제와 같은 개선명령을 내릴수없습니다. 개선명령이란 일시적 일회적 명령이지 부제처럼 수십년간 업권의 영업시간을 항구적으로 규제하도록 하는 근거 규정이 될수없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4.04.11 15:34

    님 이글은 부제를 찬성하는 병신들에게 하는 말이 아닙니다. 그런 병신들 생각과 논리는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이글은 김경호씨에게 보내는 글입니다.

  • 작성자 14.04.11 15:45

    @수레바퀴 동조고 나발이고 간에, 나는 그냥 다른 개인택시기사 의견 별로 참조안해요. 왜냐하면 그들 대다수가 병신들이기 때문이죠. 나는 이개인택시 집단을 보고있으면 민주주의제도가 얼마나 나쁜 제도인가를 느낍니다. 병신들 끼리 머리를 싸매고 떠들어봤자. 배가 산으로 갑니다... 서개년이든 기존 조합놈이든 속셈은 비슷합니다.. 그냥 조합에 들어가 조합원돈으로 배불리 살자 이게 그들의 최종목적이죠. 개혁개혁떠들더니 조합에 들어가서 하는 짓 보면 답나오죠..그나마 인터넷할줄알고 그나마 배웠다는 놈들이 저짓을 합니다...

  • 작성자 14.04.11 15:47

    이글을 작성 한 목적은 님들을 설득시키기 위함이 아닙니다. 님들을 칼로 제단하고 있는 서울시 공무원, 김경호씨에게 이런 아이디어가 있으니 검토해보라는 의미에서 올리는 것입니다. 일반 개인택시기사들은 내글을 읽고 이해하는 사람이 별로없습니다. ...

  • 작성자 14.04.11 16:36

    사망토론// 님, 지금 개인택시3부제는 힘있고 젊은 사람에게 유리한 제도입니다. 하루에 15시간 일해야 그나마 먹고살수있습니다. 나는 부제를 그냥 해제하자는게 아닙니다. 12시간 영업제한 조건을 달자 입니다. 그리고 3부제가 아닌 7부제를 하지 입니다. 자율7부제 말입니다. 쉬고 싶을때 쉬란 이야기입니다. 누가 어느날 쉬라고 해서 쉬는 게 아니구요. 개인택시기사들 스스로 자발적으로 알아서 쉬란 말입니다. 지금 전산으로 서울시가 모든 개인택시의 영업정보(영업시작 시간 끝나는 시간)을 다 알고있습니다. 내가 지금 나가서 그 시간부터 12시간 동안 영업하고... 들어오면 됩니다. 시간을 강제로 할당하는게 아니고 말입니다.

  • 작성자 14.04.11 16:40

    그리고 부제 찬성하는 대다수의 병신들은 인터넷이 뭔지도 모르는 자들입니다. 따라서 여기서 떠들어봐야 그놈들 귀에 들리지도 않아요. 그놈들 설득을 왜 합니까?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택시판에서 사라질 놈들인데....그냥 냅둬요. 시간이 지나면 변합니다. 지금 변화의 징조가 보이지 않나요? 님은 그 변화의 징조를 못느끼나요? 나는 변화가 서서히 스나브로 오는것 같은데.....인터넷 활동하는 택시기사가 몇년전보다 부쩍늘어난게 안보이나요? 변화가 옮니다. 아직 그 문턱(threshold)을 넘지 않아서 그렇지 물이 끓기 전까지는 눈으로 물온도를 확인하기 힘듭니다. 하지만 어느순간 물이 마구 마구 끓어오르듯이 조만간 그날이 옵니다.

  • 14.04.14 17:54

    여기서 떠드는 것도 하나의 여론이 되고 오프라인상에서도 말이 퍼지므로 어느정도는 긍정적이라고 봅니다 옛날에 인터넷 처음 생겼을 때 택시 권익 주장하는 카페도 없었고 이런 주장들을 하는 사람도 없었다는걸 감안하면 변화가 상당한거라고 볼 수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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