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합니다..
스카이나 면썬팅입니다..
시공한 필름은 가시광선유입율 35%입니다..
미국수입완제품으로 급격한 기능저하및 탈,변색보증기간 무한입니다..
작업한 스카이나차량은
트레이리러를 제외한 헤드(?)부분이 무려 2억3천만원이나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감가를 생각해서라도 오래도록 운행해야할 차량이고
온종일 고곳도로와 산업현장을 누비는 차량으로써 자외선및 태양열차단이 확실한 필름으로 시공해야죠..
거액을 투자한 차주님..
마인드도 ..
생활도 아주 멋지신분이었습니다..
허접한 저가의 착색필름으로 대충 선팅할 수 없지요..
이제..
전면부와 측면부 썬팅작업이..
딱...
한번으로 ..
다음 차량으로 대체할때까지 쭉~~..타실 수 있게..
전면썬팅은
필름을 그저그냥 차내유리면에 부착하는게 아니죠..
전면창은 차종마다 고유 곡면(유선형)이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지요?.
스카이나와같은 수입차량대형차량은 유리창 좌,우 사이즈가 대단하죠(2,35m정도)나 됩니다..
또한 상당한 곡면을 가졌기에 필름성형에 애로점이 많습니다..
필름성형공정에
수축을 위한 힛건사용에 과도한 열적용이 가해진다면
최고의 필름이라도 고유기능을 파괴할 수 있으며 고유목적을 달성할 수 없을것입니다..
작업자는 항상 세심한 핸들링으로 필름에 스트레스를 주지않는 숙련된 작업자세가 필요합니다.
측변창은
차량불문하고 초정밀 쉐이빙입니다..
100%수작업 컷팅입니다..
패턴을 이용하여 정해진 규격에 맞추어 필릅부착에 만족하지않고
유리창 1:! 맞춤작업입니다..
이미..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죠?..
좋네요...
농도15%무한보증 필름입니다.
자동차썬팅은 내부에서 정말 중요합니다..
말고 ...
밝은 그 자체...
태양열차단은 물론이고 자외선차단,기타 불필요한 유해전자파를 차단해야 합니다.
운전자로부터 외부 시야를 확실하게 볼 수 있게..
주간이든 야간이든 자체의 선명도..
매우 중요합니다.
전면창은
유리와유리사이에
특수한 필름이 들어가 제작되었죠..
그렇다고 충격이나 접촉사고시 2차피해가 없을까요?..
전면창은 그렇지않습니다.
때문에..
안쪽유리면에
약간의 농도가 있는 선팅필름지를 부착하는 목적이기도 하지요.
물론,프라이버시와 자외선,적외선차단목적때문에 전면썬팅을 시공하기도 합니다.
대개는 농도50%..
외부에서 차내로 유입되는 가시광선의 유입량 입니다..
따라서 선팅필름의 농도수치는 작을수록 짙은농도입니다.
젊은차주님들은 대개 농도35%,40%를 선호하고 나이들수록 옅은농도를 선호하십니다.
정석은 없습니다.
자동차관리법은 농도70%,60%를 법적으로 기준하고있습니다.
스카이나 유로5..
정말 대단한 차량인것 같습니다.
타이트하게 짜여진 운행일정에 언제나 방어운전 잊지마시고 안전운행하세요
작업내내..
이슬비?..
가랑비?..가 오락가락했습니다..
지루한 시간이었을텐데요 살아가는 이런저런 이야기 잘 들었습니다..
덕분에 즐겁게 작업했고 ..
감사합니다.
좋은 인연으로 생각하겟습니다.
혹,지나는길 시간여유된다면 tg진출입 주변에 주차하시고 전화주세요..
왜냐구요?..
거참..
걍..
밥먹게요.ㅎ..
자..
이제...
잠시 헤어졌던 트레이러와 합궁합니다..ㅎ..
참..
정말 대단한 기술이네요..
어찌 그리 ..
찰라의 시간에 아주 쉽게 짝궁과 결합(?)할 수 있을까?..
쿵..
철꺽..
완전하게 결합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