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기를 원합니다.
‘구원’은 전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하면 구원을 받게 됩니다.(로마서 10:9-10, 에베소서 2:8-9)
그러나 예수님을 믿는다고 해도 실제 삶에 있어서 불신자보다 못한 삶을 산다면 구원받았다 하더라도, 구원을 보존하지 못하였거나 하나님의 계명과 율법대로 살지 않는 것을 회개하지 않으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신앙이란 거룩하신 하나님의 성결을 향해서 걸어가는 긴 과정으로서 삶의 행위가 주님을 닮아 성결해야 하므로 시간이 걸리지만 성화 정도에 따라 우리가 받는 하늘의 상급이 다를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15:41, 58, 데살로니가전서 5:21-23, 고린도전서3:13-17)
믿는다는 것은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의 은혜와 성령님의 교통하심을 확신하는 것’이며 하나님의 뜻에 행함으로 순종하고 두 마음을 품지 않는 것입니다.
주님께 칭찬받는 훌륭한 믿음의 성도님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
첫댓글 러브주님 반갑습니다.^^너무 귀한 글을 올려주셨습니다.제 마음이 후련하네요.예수님을 믿는다고 해도 실제 삶에 있어서 불신자보다 못한 삶을 산다면 구원을 보존하지 못하였거나, 하나님의 계명과 율법대로 살지 않는 것을 회개하지 않으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한다는 말씀,성화 정도에 따라 우리가 받는 천국의 상급도 다르다는 말씀이지요.우리가 예수님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지만 그렇다고 영광이 같지는 않답니다.장죠셉 목사님과 말씀과 연결되어서 나란히 공지로 올렸습니다.귀하신님께 주님의 평안이 넘치시길...마라나타^-^
아멘 입니다. ^^
의심의 여지가 없는 너무나 명확한 말씀이네요!! 할렐루야^^
하나님의 계명과 율법대로 살지않음을 회개하지않는다고 하나님나라에 들어가지못한다는것은 구원이 취소된다는 의미입니까. 그 아래글은 상급이 틀리다고하는데. 앞뒤가 안맞는군요. 하나님나라에 들어가지못한다는말과 상급이 틀리다는말이 어떻게 같을수가 있습니까. 이런 글은 올바른 신앙생활을 못하면 구원받지못한다는 식으로 받아들이고 은혜의 구원의 진리에 거스를수있습니다. 구원은 믿음 그 자체로 받는것입니다. 구원은 이루는것이고 아니고 받는것입니다. 로마서를 추천합니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하나님 뜻대로 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라는 구절 있잖아요.. 그래고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라는 구절도 있고,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라는 구절도 있잖아요..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을 받지만, 하나님 뜻대로 살지 않고 알면서 죄짓고 살고 하면 구원을 못받는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두려움으로 선줄로 생각하지 않고 구원을 이루어야 한다고 믿습니다.늘 회개하면서요. 조용기 목사님께서 번역하신 천국은 확실히 있다 책과 카페를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