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선팅..
렉서스전면선팅입니다..
솔라가드 HP50%..
필림 성형 완료된 상태입니다..
정밀컷팅까지 온완료되었군요..
안쪽에서..
선팅작업이 모두 끝났습니다..
양쪽 스크래치방지 코버링도 벗기고 마무리단계입니다...
중간에...
차주님 아드님 오셨네요..
저분은 아버님 타시던 BMW..을 물려받고요..
자...
작업장에서...
외부로 출고하고 한컷합니다...
이쁘죠?..
솔라가드 HP50%...
감사합니다..
차주님께서..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깜작놀라셨죠?..
"요렇게 작업하는건 처음인디..!...".."라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자동차 썬팅..
지금까지 20번은 했는디.."라는 말씀도 하셨죠..
그러니..
아마도 놀라셨을건 확실하죠..
감사합니다..
아..
잘하고는 있는거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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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선팅..
수입차라고 시공가를 더 올려받지는 않습니다..
왜냐구요?..
태령자동차 썬팅..
입고되는 모든 선팅작업차량은 다 같은 대우(?)를 합니다.....
또한 그 작업방법에 있어서도 다같은 진정한 마음으로 작업에 임하니까요...
국산차량이던 수입차량이든..
소형차량이던 중형,대형 버스,트럭,중장비차량이든 다 같은 마음으로 대합니다..
애지중지 엄청 아끼시는 차량이라도 다같은 마음으로 충분한 접대(?)를 하니까요..
그러기에..
허접스런 작업환경과 책임의식 없는 작업자의 마음으로는 품격있는 차주님들께는 다가갈 수 없습니다..
제조사도 제조자도 유통인도 시공자도 제품에대한 책임없는..
돈 몇푼에 팔고나면 나몰라라?...
국적도 호적도 없는 저급의 필림으로 단돈 몇만원하는 싸구려 "검정비닐봉지식" 썬팅은 사양합니다..
선팅을 왜 하는가?..
지금 내 차량에 선팅을 다시 시공해야하는 이유를 냉정하게 파악하셔야합니다..
좀 비싸더라도 제대로된 원단으로 썬팅을 해야하는 까닭을요..
강열한 태양이 쏫아지는데..
시꺼먼 검정비닐을 유리창에 디집어쓰고서 어찌 에어콘탓을 하실 수 있을까요?..
어찌 날씨탓을 하고 있을껀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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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의 썬팅..
작업환경이 다르고 작업방식이 다릅니다..
시공자의 마인드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