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30일 포천시 창수면 오가리 산 174번지 사정공 계생(繼生) 묘소에서
종인 35명이 모여 10세 사정공 계생(繼生) 11세 자헌대부 한손(漢孫) 12세 감찰 걸(傑)
13세 찰방 요재(堯載) 13세 순재(舜載)는 전라도에서 세일사를 지냄 14세 참봉 연종(延宗)
14세훈련원주부 계종(季宗) 15세 학생공 충국(忠國) 15세 훈도 충달(忠達)
15세 절충장군 충정(忠貞) 15세 호조정랑 충렬(忠烈) 세일사를 봉행 하였습니다.
멀리 전라도에서 오신 순재(舜載) 후손 영재(榮宰) 동빈(東彬) 종친께 감사드리며
그동안 종회를 운영하여오신 전임 임원님 들께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씀드리고 금일
참석하여주신 모든 종친님들 늘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종회일에 관심을 갖고 많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총무님도 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첫댓글 사정공파 임문호 회장님과 종인들에 숭조정신에 경의를 표합니다.
앞으로 한 뿌리에 일가[豊川任]로써 선조 조상님들의 정신을 이어받아 더욱 화합하고 발전된 사정공종친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자료 올려주신 임문호 회장님 감사합니다.
회장님,총무님 그리고 바쁘신 와중에도 세향에 참석하신 종친회원님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함께 참석하지 못해 죄송하고, 내년에는 꼭 참석 하겠습니다.
선재 종인님 마음만은 함께 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중추부사 종회 일로 수고가 많으시고 항상 관심을 갖고 협조를 하여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사정공 세향제에 참석 하신 종인님들 바쁜신 중에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회장님. 총무님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