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렐리 | 미쉐린 | 브리지스톤 | |
스포츠 와인딩 와인딩80%+공도20% |
디아블로 슈퍼코르사 레이싱하이그립타이어 레플리카전용 서킷및공도용 하이그립타이어[멀티 컴파운드 방식]
디아블로 로쏘코르사 스포츠및하이그립타이어 레플리카전용[멀티 컴파운드 방식]
디아블로 코르사3 스포츠하이그립타이어[멀티 컴파운드 방식] |
미쉐린 파워원2CT 레이스 타이어 레플리카, 200마력이상의 슈퍼바이크장착, 트랙에서 최고의 그립력 발휘
미쉐린 파워퓨어2CT 파워2CT보다 상급모델이면서 타사보다 500g 무게가 적고 코너링과 마일리지를충족시키면서패턴이 적어 타이어와 노면의접지면적에서최고의그립감을 가질수있다 |
BATTLAX-003 RACING STREET 트랙및공도용하이그립[3LC방식] |
스포츠 투어링 와인딩50%+공도50% |
디아블로 로쏘 트레드 패턴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최고의그립감을 느낄수있음(평면강화기술) 스포츠투어링,네이키드,레프리카 사용가능[멀티 컴파운드 방식] |
미쉐린 파워2CT 하이그립 타이어는 마일리지가 약하다 이런 편견을 충족시킨 타이어 2CT적용으로 마일리지와코너링을 둘다 만족 시켜준다 |
BATTLAX-016 PRO TYPERSPORT 센터부분보다 사이드부분이 소프트한 콤파운드를채용 마일리지 및 코너링 두가지조건을 충족시켜주는 타이어[3LC방식] |
로드급 와인딩20%+공도80% |
엔젤ST [NGEL ST] 스포츠 투어링 및 네이키드 전용타이어[멀티 컴파운드 방식]
|
미쉐린로드3
스포츠 투어링 네이키드차량가능 마일리지가우수하면서2CT기능추가로 코너링시 그립력확보 |
BATTLAX BT-023 스포츠 투어링및네이키드전용타이어 멀티트레드3분할타이어 코너링 및 마일리지충족[3LC방식] |
멀티 컴파운드 타이어 이해도
즉, 타이어 중간면은 하드한 컴파운드 사용으로 내구성을 확보
반면 사이드면은 코너 주행시 그립력확보로 내구성과 그립력모두 만족한 방식의 타이어 종류를 말합니다,
예컨데, 피렐리는 멀티 컴파운드라 부르며, 브릿지스톤은 3LC ,미쉐린은 2CT라 일컷는 것이 모두 이러한 방식을 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