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업장 책임자들이 교육을 시킬때, 고객에게 신속히 응답하기 위해 상품 지식을
철저히 숙지하라고 한다.
그러면,
서비스 강사가 친절 교육을 시킬때 어떤 연습을 시키면 좋을까 ?
1.참가자들을 세 그룹으로 나눈다
2. 한 그룹에게는 해당업체(호텔,식당,상전등) 내적인 고객질문에 대해 토의 하도록 한다
- 이곳에 처음 또는 빈번한 질문을 경험 및 에상에 의해 도출토록 한다
3. 다른 그룹에게는 업체 외적인 에상되는 고객 질문에 대해 토의 하도록 지시한다
- 여러분이 이곳에 처음 왔는데, 주변의 상황에 대해 경험 또는 예상되는 질문 도출.
4. 세번째 그룹에게는 현업체와 관계되는 회사, 본사, 영업체인, 프랜차이즈등 사업에
관한 사항에 대해 알아보고 토의 토록한다.
※ 토의가 끝나면 그룹장이 나와 도출된 낸용을 정리하여 발표하게 하고
강사는 상품지식이 우리 사업 성공의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강조한다.
* 쥔장이 몇번 해 보았습니다
첫댓글 원본 게시물 꼬리말에 인사말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