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좋은것을 발견하셨군요. 상점에서 물건을 배달하는데 최적일 것 같습니다.일본에서는 리어카를 매달게 되있는 자전거가 나왔던데 에너지가격이 급등하는 추세이고 보니 자전거를 이용하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는 군요.고맙습니다.
아....일본에는 그런 자전거두 있구만요.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합니다. ^^
배럴당 100불이 넘어서면... 자전거 세상이 올 것같아 열심히 검색 중 입니다 ...
앞바퀴에다 달아놓은 카트....제가보기엔 아주 위험해 보이는군요. 카트를 밀고 가다보면 조그마한 높이의 턱에도 잘 넘어가지 못해 힘을 몇배 더 들여야 하거든요...달리다가 갑자기 앞에 턱이 있다면?..... 그래서 카트같이 바퀴가 작은 물체를 달때는 뒤에다 다는거 아닌가요? 끌려오는 거랑 끌고가는거랑은 천지차이니깐요...이왕 만드실 생각이라면 뒤에다 다시는게...ㅎㅎ
멋지군요....자전거 츄레라로 끌고 다녀도.... ㅎㅎㅎ
첫댓글 좋은것을 발견하셨군요. 상점에서 물건을 배달하는데 최적일 것 같습니다.일본에서는 리어카를 매달게 되있는 자전거가 나왔던데 에너지가격이 급등하는 추세이고 보니 자전거를 이용하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는 군요.고맙습니다.
아....일본에는 그런 자전거두 있구만요. 어떻게 생겼을까 궁금합니다. ^^
배럴당 100불이 넘어서면... 자전거 세상이 올 것같아 열심히 검색 중 입니다 ...
앞바퀴에다 달아놓은 카트....제가보기엔 아주 위험해 보이는군요. 카트를 밀고 가다보면 조그마한 높이의 턱에도 잘 넘어가지 못해 힘을 몇배 더 들여야 하거든요...달리다가 갑자기 앞에 턱이 있다면?..... 그래서 카트같이 바퀴가 작은 물체를 달때는 뒤에다 다는거 아닌가요? 끌려오는 거랑 끌고가는거랑은 천지차이니깐요...이왕 만드실 생각이라면 뒤에다 다시는게...ㅎㅎ
멋지군요....자전거 츄레라로 끌고 다녀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