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늘이 세우신 독생녀 참어머님 !
참아버님께서 성화하신 후 참어머님은 하늘 섭리의 중심에 서 계시게 되셨다. 따라서 참어머님은 천상에 계시는 참아버님을 대신하고. 참부모님의 전권을 대행하시며, 또한 하늘 부모님의 지상섭리를 총괄하고계신다.
참어머님은 참아버님과 성혼을 하신 후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하늘 섭리를 위해 어려운 뜻길을 함께 걸어 오셨다. 두 분이 한 몸과 한 마음으로 어떻게 뜻을 완성하셨는가를 정리해 보자.
1, 참어머님이 참아버님을 처음 만남 (참부모님 생애노정 제10권 68쪽)
홍순애 대모님께서 참어머님이 초등학교를 졸업하신 직후 1956년 3월에
“복중교회에서 우리의 경배를 받으시던 분이 서울에 오셨으니 가서 경배를 드리러 가자”
하고 어린 딸을 청파동 교회로 인도해 참아버님께 인사를 올리게 하였다.
참아버님은 참어머님의 경배를 받으신 후
“이렇게 예쁜 딸이 있었나?, 학교에 잘 다니고?”
참아버님은 눈을 감고 명상을 하신 후 이름을 물으셨다.
“한학자라고 합니다.”
놀랍게도 참아버님은
“한학자가 한국 땅에 태어났다”
를 3번 반복하시었다 그리고
“하나님, 한학자라는 이렇게 훌륭한 여성을 한국에 보내 주셨군요, 감사 합니다”
라고 기도를 하셨다. 이어서 말씀하시기를
“한학자, 앞으로 희생해야지”
하고 말씀을 하시었다.
2, 참아버님과 참어머님의 두 번째 만남.
참아버님 40세를 앞두고 참어머님의 현현(어린양혼인잔치)을 고대하며 정성을 드린 식구가 많았다.
오영춘씨는
“나는 7년 기도 끝에 참어머니를 찾는데 성공했다”.(증언 제3집 318쪽)
지승도할머니 역시 몽시를 받았다.
“하늘에서 수많은 학 때가 날아 와서 손으로 쫓으면 또 날아오고 또 날아와 참아버님을 덮었다” (증언 제6집 242쪽)
고 하여 하늘은 학(鶴)자가 있는 분을 원하는 것 같다고 하였다.
홍순애 대모님도 몽시를 받으셨다.
“봉황 한마리가 하늘에서 내려오고, 또 한마리가 땅에서 올라가 만나 는데 하늘 봉황의 눈이 참아버님의 눈이었다. 하늘에서 내려온 봉황은 참아버 님을 상징하는 것이요 땅에서 올라간 봉황은 참어머님을 상징하는 것이다 라는 소리가 들렸다”
참어머님께서도 몽시를 받으셨다.(1960년 2월)
“성혼일 한 달 전에 아버님이 꿈에 나타나셨고, 하나님께로 부터 특별한 계시가 있었어요, 그 날이 가까웠으니 준비하라”
“말하자면 하늘이 청혼을 했다기보다는 하늘의 훈령이 내렸던 거지요, 그때 나는 완전히 자아를 떠난 입장에 놓여 졌어요. 나는 그때 하늘의 섭리가 아니고서는 그런 큰 일를 판단할 수 있는 능력이 없었기 때문 에 무아가 될 수밖에 없었어요.”
“지금 까지도 저는 뜻대로 살아 왔습니다. 이제 하늘의 뜻이 무엇이라 해도, 하나님의 섭리의 목적이 무엇이라 해도 저는 당신의 종으로서 무슨 일이라도 명령하시는 대로 따라 하겠습니다.”
(참부모님 생애노정 제10권 68-70쪽)
1960년 2월 25일 참아버님께서는 홍순애씨 에게
“즉시 딸을 데려 오라”
하시고 다음 날 26일에 두 번째 상면하시고, 한 달간 특별한 정성의 기간을 지 난 후 3월 27일에 가약식을 하시고 1960년 4월 11일 (음력 3월 16일) 오전 10시 에 성혼식이 거행 되었다.
3, 참어머님의 7년 탕감의 노정
성혼식 후 7년간 참어머님은 탕감복귀의 노정을 걸으시는 혹독한 훈련과 함께
*참어머님으로서의 시련* 기간을 극복하셨다.
“여자로서 인간 세상에서 당해야 할 모든 고충을 당해 가지고 하나님의 뜻을 중심 삼고 소화시키고 극복하고 넘어 가야할 기간” (말씀집 74권 196쪽)
“참아버님께서는 성혼 후 처음 일 년 동안은 참어머님을 부인으로서가 아니라 마 치 하녀와도 같은 입장으로 대하시었다.” (증언 제 5집127-8쪽)
“참어머님께서는 성혼 후 3일 만에 한국의 전통에 따라 앞치마를 두르고 연탄까스 냄새가 나는 재래식 부엌으로 내려오셔서 참아버님을 위해 직접 음식을 만드셨 다” (참사랑의 승리자 참 어머님 260“)
“출발선에서부터 출발한 참어머님은 오로지 완성 기준을 향하여 7년간 싸워 나왔 습니다. 중상 비난 박해 때문에 피 흘리는 기간이었지만 그들 모든 것이 필요한 것이었습니다.” (말씀집 231권 353쪽)
“어머님은 끝까지 불굴의 신앙으로 인내하시고 희생하시면서 침묵을 지키고 선생 님께로 신앙을 계속해 오셨습니다. 드디어 비난 받아 왔던 모두가 거꾸로 되어 모든 사람이 어머님 앞에 머리 숙여 이 분은 정말로 천주의 참어머님이시다. 고 생각하게 되고 존경하며 모시게 되었습니다.”
(참사랑의 승리자 어머님 152-153 쪽)
4, 참아버님의 참어머님에 대한 칭찬 (말씀집 92권 325쪽)
“첫째로 영감이 빠르시며 천성적 감별력이 뛰어 나시며,
둘째로 뜻에 대한 절대 순종, 목적을 중심한 인내심이 확고하시며
셋째로 주기 좋아하는 성품을 지니셨고
넷째로 여러 자녀님을 낳아 양육하신 공이 크다“
고 치하 하셨다.
“우리 어머니가 못 났어요, 잘났어요? (대답, 잘 났어요.) 독일에 가도 미인이라 고 하고, 불란서 가도 미인이라고 하고, 영국에 가도 미인이고, 하고 말이야, 아 프리카는 더 더욱이나---,미국에 가면 언제나 나 보고 해피스트 맨 (happiest man) 가장 행복한 남자, 해피스트 허즈밴드(happiest husband) 가장 행복한 남편이라고 해요, 그래 어머니 잘났어, 못 났어? (대답, 잘 났습니다.) 얼굴이 잘 났나?. 얼굴도 잘 났지만 마음씨도 잘났어요.”(슬라이드, 참부모님 생애 노정 81p)
“당시 식구들의 눈에 비친 참어머님의 모습은 남달리 빼어난 용모에 고생을 전혀 안하신 것처럼 고상하고 몸단장이 깔끔하셨습니다. 인간적인 때가 묻지 않은 순 수성과 뜻에 대한 순종과 복종의 미덕을 품고 계셨습니다. 고요하고 정숙하고 예 의 바르셨으며, 또한 판단력과 관찰력이 뛰어 나셨습니다. 이목구비가 섬세하면 서도 전형적인 조화를 이루신 동양적인 미모이셨습니다. (ibid)
“참아버님께서는 참어머님이 여자로서 퍽 단정하셔서 얌전하게 가만히 있을 때는 누구라도 존경할 만한 성품을 지녔다고 강조하셨습니다.”(ibid)
“참아버님은 무엇보다도 전통적으로 위하는 사랑의 마음을 기진 대표적 여성을 찾고 계셨습니다. 참어머님께서는 모든 면에서 바로 그 기준에 가장 적합하신 분이었습니다. 외모가 미인이라서 훌륭하신 것이 아니라 그런 아름다운 마음씨 때문에 외모도 아름다우셨다는 것입니다. 마음이 아름다우니 목소리도 아름답고 모습 또한 우아하셨던 것입니다.”(ibid)
5, 참어머님은 제2교주라고 선포 하심 (말씀집 201권 127쪽 1990,3,27)
“이제는 선생님이 없고, 어머님만 있더라도 뜻에 아무런 지장이 없다. 고 하시면 서 지금까지는 여자가 하늘땅을 대표한 섭리의 대표자로 설 수 없었는데 비로소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을 중심삼고 어머니 중심 삼은 여성 전체 해방권이 지상 위 에 선포 되었다.”
“선생님 혼자 있어도 부모님대신이고, 어머니가 혼자 있어도 부모님 대신입니다.”
“레버런 문이 고희를 지나 70이 넘었으니까 후계자가 안 나와? 하는 그런 말은 집어 치워요, 레버런 문의 부인이 47세 밖에 안 되었어요, 어머니 아버지가 살아 있고, 우리 자식들이 얼마나 수두룩해요, 이제 선생님이 제1교주, 그 다음에 어 머니가 제2교주다 이거예요.”
“우리 어머니가 참 훌륭한 어머니예요? 훌륭한 어머니는 탕감복귀 했기 때문에 훌 륭하지요, 어머니가 지금까지 타락한 세계를 복귀할 수 있는 참어머니로서 심적 세계가 얼마나 고달팠을고? 라고 하시며, 참아버님의 마음과, 절대적인 믿음으로 참아버님의 뒤를 따라오신 참어머님 노정을 마음으로 어루만지셨다.“
6, 7,1절 여성해방과 참어머님의 위상
1991년7월 1일 오전 7시에
“하나님축복영원선포식”
이 거행되었다. 이 날을 칠일절로 정해 주시고 명절로 기념하라고 하셨다.
“칠일절을 기점으로 섭리는 장자권 복귀시대에서 부모권 복귀시대로 전환되었으 며, 참아버님의 뒷자리에서 재창조의 과정을 묵묵히 걸어오신 참어머님께서 참아 버님의 옆자리에 오르시는 기대를 완성하게 되었다.”(통일세계1991년 11월호 85 쪽)
“세계적축복시대의 길을 닦게 하려면 거기는 세계도상의 참어머님이 있어야 한다. -- 이러한 토대위에 1992년 4월 20일을 중심으로 세계여성해방이 가능하게 되는 것이다.”
“칠일절을 통해서 어머님을 세계적 어머니로서, 어머니의 아들딸들을 세계적 아들 딸로서 내 세울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그것이 칠일절이예요.” (말씀집 286권 36 쪽 1997,7,1)
참어머님의 탕감노정의 완성과 승리는, 해와의 타락으로 야기된 고난의 6천년 역사 를 청산하고 여성해방의 영광을 쟁취함으로서 참어머님은 여성들의 메시아가 된 것 이다.
7, 세계평화여성연합창설과 참부모님 선포 (말씀집 228권 69쪽1992,7,3)
1992년 4월 11일 세계평화여성연합을 참부모님 성혼식 33년을 맞이하여 창설하시 고, 참어머님의 기념 강연
“이상세계의 주역이 될 여성”
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시었다.
“제 남편 문선명총재는 일생을 두고 메시아, 참부모님의 길을 개척해 오신 분임을 만 천하에 선포합니다.”
참아버님께서도 강연을 하시었다.
“하나님은 본인을 메시아로 세우시고 그 동안 구세의 역사를 해 오신 것입니다. 본인은 재림주요, 구세주요, 참부모로서 그 사명을 다 해 오신 것입니다, 때가 되 었기 때문에 이 자리에서 천명하는 바입니다.”(위의 책과 동일)
“본인은 금년 7월 초 한국의 5대 도시에서 세계평화여성연합 지도자대회에서 본인 과 본인의 내자 한학자 총재는 인류의 구세주, 메시아, 재림주, 참부모님이라고 선포 했습니다.” (참어머님의 생애노정 147쪽)
8, 참부모님 천주승리 축하 선포와 참어머님 완성
“참어머님이 사탄세계의 최고 계급을 중심삼고 순회강연을 통해 승리의 패권을 들 어 왔기 때문에 참어머님은 어머니로서의 책임을 비로서 하나님이 공인한 자리 에, 인류가 공인한 자리에 서게 된 거예요, 기독교를 비롯한 인류의 종교권을 넘 어 승리의 판도권에 섰기 때문에 아담 앞에 실수한 해와가 복귀된 가치로서 같은 자리에 입적하고 행동할 수 있는 이런 자격을 갖기 위해서 이것을 하늘땅에 선포 하는 바입니다.”
“문총재가 참어머님에 대해서, 한학자씨에 대해서 표창을 하는 것입니다. 이제는 사 랑을 중심삼고 남녀평등권시대라는 거예요.”
9, 참어머님 3대 사명 완성을 칭송하심 (말씀집302권 215쪽1999)
인류의 참된 참어머님의 사명을 갖고 오셔서 1960년 성혼 이후 참된 자녀, 부인 부 모의 사명을 다하고 세계 순회를 통해 만민에게 참부모님 생애교본을 전수한 것에 대해 치하하는 것이다.
표 창 패
세계평화여성연합 총재 한학자
귀하께서는 하나님의 특명과 복귀섭리역사의 결실로 맺어진 본연의 하나님의 자녀이 며 인류의 참된 어머니의 사명을 가지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하늘만이 기억하는 가 운데 탕감복귀의 고난의 노정을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승리하여 영원한 전통을 세우셨습니다.
1960년 성혼 하신 후 하늘 앞에 참된 자녀의 사명, 남편 앞에 참된 부인의 사명, 그 리고 자녀 앞에 참된 부모의 사명을 완수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복귀섭리와 참부모님의 복귀성업이 영계와 육계에서 승리적으로 마무리 되 는 1999년 “참가정 세계화 전진대회”를 통해서 세계 80곳에서 “참부모님께서 전수 하는 생애의 교본”을 만민에게 전수하셨습니다.
본인은 창조본연의 아담이요, 인류의 참된 아버지로서 귀하의 노고와 업적을 치하하 고 하늘 앞에 감사드리며, 영계와 육계와 후손들에게 그 치적을 기리고자 본 패를 드립니다.
1999년 6월 14일 (음 5월 1일)
세 계 평 화 통 일 가 정 연 합
세 계 평 화 초 종 교 초 국 가 연 합 창시자 문 선 명
“참아버님이 참어머님을 표창했습니다. 또 통일교회가 표창해야 되고 창조주가 표창해야 됩니다.‘ 우리 어머니다, 아버지와 같다!’ 라고 해야 합니다. 하나님 바 른쪽에 참아버님이 있었지만 왼쪽에 참어머님을 설정했기 때문에 칠일절, 칠팔 절, 칠구절, 칠십절을 중심삼고 해방의 시대로 넘어 감으로서 7.10수를 중심삼 고 탕감시대 종결을 선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참부모경 제12편 4장 3절 10)
“해와들이 3시대의 아담들을 다 희생시켰습니다. 이제는 참어머님이 3시대의 참 어머니의 노릇을 할 수 있는 자격을 조건적으로 갖추었기 때문에 참아버님과 대 등한 자리에 서서 하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자리에 들어 왔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3절 10)
10, 하나님 왕권 즉위식 (2001,1, 13,)과 참어머님의 위상
“하나님왕권 즉위식은 인류 역사상 최대의 축복이요, 절대 유일 불변 영원한 승리 라는 것입니다. 마침내 하나님의 몸과 마음이 완전 석방 해방된 날로서 섭리사적 절대승리라는 것입니다. (평화훈경 12쪽)
이 날을 거행할 수 있는 것은 참부모님 성혼 40년 기간, 승리로 마감하신 참어머님 의 공로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었다.
“참어머님께서 참아버님의 뒷자리에서 출발하여, 옆자리, 대등한 자리를 거쳐 같은 자리에 이르시어 참아버님과 같은 권위를 같게 된 것이다. (참어머님의 생애로정 194쪽)
11, 하나님왕권즉위식 이후 축복가정들의 생활 철칙. (주요의식과 선포식IV 528쪽)
두가지 철칙은 “하지 말라“ 와 ”해라“는 것이다.
첫째로 ”하라“는 철칙은
1,부모와 자녀통일
2,부부통일,
3,형제통일이며.
둘째로 “하지 말라”는 것은
1, 혈통을 더럽히지 말라,
2, 인권을 유린하지 말라,
3, 공금을 약취하지 말라”이다
이것을 실천하여 이상가정을 완성하는 것이 축복가정이 지켜야할 철칙이다.
12, 천지인 참부모의 위상과 권위 그리고 축복가정의 책임
“통일교회에서 제일 귀한 것은 천주무모, 천지부모(참부모), 천지인 부모이다, 무형 의 하나님이신 천주부모와, 유형의 부모이신 천지부모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이 ”절대성“을 중심한 참사랑인데, 이 참사랑을 중심 삼고 천주부모와 천지부모 가 하나 되어 천지인 부모가 되는 것이 하나님이 소원하는 것이요, 참부모가 소 원하는 것이다.” (말씀집 422권257쪽,2003,10,25)
“천주 부모는 정(正)에 해당하고, 천지 부모는 분(分)에 해당하고, 천지인 부모는 합(合)에 해당한다.
*정(正)은 절대 유일 불변 영원 정성안착(靜性安着) 일화 통일이고,
*분(分)은 일심 일체 일념 일핵 동성안착(動性安着) 일화 통일이고.
*합(合)은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 절대주체 순애성안착 (純愛性安着) 일화 통일이다. 모든 축복가정도 천지인부모가 되어야 한다.(말씀집415권280쪽)
13, 참아버님과 참어머님은 일체가 되심
“천지부모님 천일국 개문 축복 성혼식을 통해서 참아버님과 참어머님은 일체가 되 셨다. 참아버님 안에 참어머님이 계시고 참어머님 안에 언제나 참아버님이 계시 게 되었다. 참어머님은 2003년 3월 16일부터 참아버님께 경배를 드리지 않고 함 께 식구들의 경배를 받으셨다.”(주요의식과 선포식3 334쪽)
“하나님은 인류의 무모이시면서도 부모의 모습으로 나타나지 못하고 언제나 아버 지의 모습으로만 나타날 수밖에 없었다. “천지부모님 천일국 개문 축복 성혼식” 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빛으로 나타나시고 그 옆에 참아버님 만이 계셨던 시대를 넘어 하나님께서 인간세계에 참어머님과 함께 참부모의 모습으로 나타날 수 있게 되는 시대를 맞이하게 된 것이다.” (말씀403권 247쪽)
14, 천모지모(天慕地母) 지경지모(地敬之母) 휘호
참아버님께서는 2004년 3월 7일
“하늘이 사모하는 참어머님, 땅이 공경하는 참어머님이라는 뜻이 담긴
*天慕地母(천모지모), 지경지모 (地敬之母)*
라는 휘호를 내려주셨다.”
“그리고 이제부터 전 축복가정은 참어머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기도하라 그러면 여성해방 시대의 문이 활짝 열린다.”
이런 영광의 날이 올 때까지 참어머님께서는 참아버님과 일체를 이루기 위해 절대 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세상의 상식을 초월하는 삶을 살아야 하셨다. 하나님 의 섭리적 진전의 뒤안길에는 언제나 말없이 이 길을 개척해 오신 존귀하신 참어머 님이 계셨다.
하나님과 참아버님 만이 알 수 있는 남이 모르는 고통을 곱고 환한 미소로 승화시 키며 모든 고통을 승리로 이겨 나오신 참어머님이 계셨다.
15, 참어머님에 대한 칭찬과 식구들에게 당부하심
2001년 1월 13일 하나님왕권즉위식 이후 그해 12월 28일 하나님의 영계서신으로 하나님 왕권을 참부모님에게 이양해 주셨다.
2005년 2월 14일 참부모님께서 *천주통일 평화의 왕 대관식*을 통해서 참부모님은 천주통일 평화의 왕으로 추대 되셨다. 이것은 참부모님이 하나님을 모시고 거행한 대관식이었다. 평화의 왕 대관식을 통해서 *참부모님은 하나님과 실체*로서 왕권을 행사할 수 있는 기대가 조성 된 것이다.
하나님을 평화의 왕으로 모시기까지 참부모님을 지근거리에서 모신 참어머님의 노 고가 지대 했음으로 참아버님은 칭찬을 하셨다.
“하나님의 날을 설정하기 위해서 참어머님이 무슨 일을 했는지 모르지요?, 여자로 서 할 수 없는 일을 해 왔어요, 1968년 초하루를 하나님의 날로 정했어요, -- 참 어머니가 똑똑한 여자예요, 눈을 보라구요, 입술이 그렇기 때문에 바른말을 하게 돼 있어요, 참어머님은 외로운 할머니야, 이제는 할아버지가 갈 길을 다 넘었으니 갈 길로 가야돼. --참어머님이 가는 10년 후에, 20년 후에 닦아진 그 기반의 사람 들이 누구보다도 참어머님을 왕으로 여왕으로 모시겠다고 할 수 있는 전통이 생겨 나기 때문에 그런 것 까지 생각한다는 것을, 오늘 처음으로 2004년 12월 20일이 되어 가지고 말하는 것이에요, --- 여러분이 참어머님에 대해 그런 생각을 꿈에 라도 해요?. (말씀집 480권-138쪽)
16, 하나님의 체를 쓴 실체 하나님으로 격상된 참부모님
“더 이상 실체 하나님으로 역사하시는 참부모님과 무형의 하나님을 구별할 필요가 없는 새로운 시대권이 열리게 되었다. 하나님과 인간이 참부모를 통해서 간접적 으로 관계를 맺던 시대에서 직접관계를 맺는 시대로 전환되었다.”(말씀집 507권 383쪽)
“사탄이 주관하는 사탄 왕국이 하나님이 주관하는 평화왕국으로 전환되는 시대가 되었다.
사탄의 핏줄에서 하나님의 핏줄로, 사탄의 평화에서 하나님의 평화로, 사탄의 재 산이 하나님의 재산으로 바뀌는 대 전환이 이뤄지는 시대가 된 것이다.“(평화신 경 28-29쪽)
참어머님은 참아버님과 함께 하나님의 실체가 되신 것을 알아야 한다. 평화왕국은 하나님 왕국이다. 하나님 왕국은 참사랑을 중심한, 하나님의 모델적 이상가정이 먼저 완성되고, 그 이상가정이 확장됨으로서 평화이상세계왕국으로 실현된다.
17, 천정궁 입궁식과 천주평화의 왕 대관식
대관식 개회식은 신천 신지를 재창조하는 순으로 진행 되었다.
제1단계-빛의 재창조: 성화 채화, 봉송, 점화, 8일간 천정궁 밝힘.
제2,3단계-바다와 육지 재창조: 12대륙의 성토 성수 봉헌, 합토 합수 후 재분 배.
제4,5단계-동,식물 재창조: 천일국 국화 장미와 백합을 12대륙 배부, 국조는 학,
제 6단계- 인간 재창조 : 천일국 국민 서약식, 서약 맹세문을 풍선 담아 날려 보냄
제7단계-참석자 전원 다짐 : 하나의 주권, 국민, 국토와 문화를 형성한 영원한 태평성대의 평화왕국 창건 약속하고 축도하심.
마지막으로 천정궁 입궁식, 대관식 휘호를 하사하심, 8일간 잔치하시다.
*** 천일국 진 성덕황제 억조창생 만승군황 태평성대 만사형통 ***
*** 天一國 眞 聖德皇帝 億兆蒼生 萬勝君皇 太平聖代 萬事亨通 ***
18, 달라진 참부모님의 위상
“천주평화의 왕 대관식 이후로 실체하나님으로 역사하시는 참부모님과 무형의 하 나님을 구별할 필요가 없는 시대를 맞이하는 시대가 되었다.” (평화신경 312p)
천전궁 입궁대관식을 통해서 하나님은 참부모님을 통해서 현현하시고, 참부모님 은 하나님의 실체가 되시어 실체 하나님으로 현현하시게 된다. 또한 하나님은 참 어머님을 통해서 역사하시고 참어머님은 하나님의 실체가 되시어 실체하나님으로 현현하시게 된다.“
이 때부터 참부모님은 하나님께 경배를 드리지 않게 되었다.
19, 천정궁 입궁 대관식 무대에는 하나님의 보좌와 용포를 준비할 필요가 없었다.
“옛날에 왕권수립을 할 때에는 하나님의 의자를 준비하고 왕복을 입히고 식을 해드 렸지만, 이번에는 그런 식을 영계에서 하지 말라고 했어요, 하나님이 선두에 서야 된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책임질 때가 지나가는 거예요. 하나님이 선두에 서야 되 기 때문에 선생님과 하나님이 하나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일반 사람들이 문총재 가 혼자 해먹으려고 하나님까지도 쫓아버렸다고 할까 봐 의자 가운데 그런 장식 (하나님보좌 위에 용포와 왕관설치)을 했지만 그것은 일반인이 이해 못하기 때문 에 그래요.”
(말씀집 530권 317족 2006,6,26)
20, 신(神)문명개벽시대 선포와 섭리의 중심에 서신 참어머님
2007년 4월 10일 *천주평화 신문명개벽시대 선포대회*에서 문씨 여성대표, 평화대 사 여성대표, 통일교 여성대표를 세워 놓고 참어머님과 하나 되어 2013년 1월 13 일 까지 하나님의 조국광복을 위한 책임을 다하여 문총재의 한을 풀어 달라고 간곡 히 당부하셨다. (말씀집 560:215-216p)
참아버님께서는 대회 도중 에 선포하시던 “평화메시지 13장”을 참어머님께 넘겨주 어, 선포하게 하심으로서 7년 노정인 조국광복의 중심에 참어머님이 라는 것을 확인 시켜 주었다. (평화훈경 244p)
“신문명개벽시대는 여성이 중심이 되는 여성시대다. 여성시대의 중심은 참어머님이 시다. 전세계 여성들은 참어머님을 중심에 모시고, 참어머님과 완전히 하나가 되 어 지구성의 전 인류를 하나님의 자녀로 다시 낳아 주는 사명을 감당해야 한다.‘ (평화훈경 245p)
“참어머님은 하늘편이 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딸들이 땅 편이 되어서 참어머님을 중심하고 일심일체가 되어야한다. 그리고 참부모님께서 영계와 육계의 사탄세계를 녹였던 기반을 이어 받아 실체세계에서 가인 아벨이 통일된 세계를 산출해야 한 다.”
이후 2007년 11월 1일 읍, 면, 동 여성지도자 특별집회에서 통반 격파를 완수하라는 사명과 함께 전국 3300개 읍면동의 책임자를 임명하시고,---여성들은 참어머님 대 신자요, 분신이다, 라고 하셔서 참어머님이 섭리의 중심에 있음을 강조하신 것이다.
21, 참어머님 책임 완수 선포하시다. (말씀집 589권 178쪽)
천일국 8 (2008)년 4월 14일에 참부모님 특별집회에서
“잠간만 앉아요, 중요한 선언입니다. 이제 선생님에게는 혼자가 아니예요 어머님이 있어요, 부모님이 있습니다. 어머니와 예기할 수 있고, 미래의 소망적 모든 내용 도 둘이 같이 협조하니 외다리가 아니에요, 두 다리로 이리 갔다가 저리 갔다가 전진할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오늘부터 경제는 문총재, 부모님의 이름을 가지고 출납을 해야 된다는 것을 알려 준다구요, ---하늘 나라의 헌법과 같이 어느 분야의 돈이 어떻게 되는지 부모님 이 잘 알아 가지고 1년 계획해서 12지파면 12지파, 6대주면 6대주에 분배를 해 주고 --모든 것이 영계의 조사와 더불어 지상 조사가 맞아야 되요,”(588-184 2008,5,14)
참어머님께서 책임을 완수하시어 참아버님의 경제권을 참어머님과 공유하게 되심을 허락하시고 선포하신 것이다.
22, 참아버님과 참어머님의 최종 일체와 모든 가치의 원형임을 천명.
“참아버님께서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밤의 하나님과 일체를 이룬 것처 럼, 참어머님도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으로 참아버님과 최종일체를 이루시 어 결과적으로 참부모님 양위분이 낮의 하나님이 되셨다. 밤의 하나님과 낮의 하 나님이 최종일체를 이루신 것이다.”
“천지인 참부모님의 실체는 하나님과 참아버님, 참어머님을 포함하여 모든 가치의 원형이 된다. 천지인 참부모님이 나타나기 전까지 원형은 그 실체를 들어나지 아 니 했으나, 천지인 참부모님 정착 실체 말씀 선포대회를 통해서 천지인 참부모로 그 실체를 드러내게 되었다. 모든 가치의 원형이신 천지인 참부모는 절대 유일 불변 영원한 가치를 갖는다.” (천지인참부모님 정착 실체말씀 천주선포대회연설문)
23, 말씀 안에서 하나가 되신 참아버님과 참어머님.
“말씀은 천지인 참부모님 실체에서 나왔다. 말씀은 천지인 참부모가 하늘나라의 언어를 인간의 언어로 바꾸어 선포한 것인데, 말씀이 인간의 언어로 선포되기 위 해서는 실천이라는 과정이 필요하다. 천지인 참부모의 밀씀은 하늘나라의 언어가 참부모의 실천과정을 통해서 인간의 언어로 선포 된 것이다.”
“실체는 말씀보다 귀하다. 실체는 말씀보다 먼저 존재했고 그 실체로부터 말씀이 나왔기 때문이다. 실체는 말씀 안에서 영원히 살아 계시며 인간은 말씀 안에서 참 부모의 실체를 만난다. 말씀은 실체를 증거 한다. 이 때 말씀은 실체를 대신하고, 실체와 말씀은 같은 가치를 갖는다.” (2010, 7,6.청해가든 훈독회)
24, 참어머님은 여왕의 자리, 실체 하나님의 자리에 오르셨다.
“참어머님은 하나님의 본연의 딸로 태어나서 딸의 완성자, 부인 완성자, 어머니 완성자, 할머니 완성자의 생애 노정을 걸어 오셨다.” (말씀집235권 105쪽)
“참어머님은 2003년 천지 부모님 성혼식을 통해서 여왕의 자리를 완성하시고, 천 주평화의 왕 대관식을 통해서 실체 하나님의 자리에 오르셨고, 하나님은 참어머 님의 체를 쓰신 것이다.” (말씀집 579권 305쪽 2007, 11,1)
“성부이신 무형의 하나님과 성자이신 참아버님과, 성녀이신 참어머님이 일체가 되 시어 영계와 지상에서 하늘 부모로 현현하신다. 이로서 참어머님은 실체성신으로 서 영계와 지상에서 하나님과 참아버님을 대신하신다. (참아버님, 2011 4, 3 천 정궁)
25, 참어머님에게 보낸 참아버님의 마음의 시.
임任에게
평화(平和)의 꿈
널리 펼치시사
한(恨)많은
지평선(地平線)넘어서
무한(無限)한
행복(幸福)의 평원(平原)에로
사랑과
평화(平和)의 꽃 피우소서
문선명 (1995,8,16)
위의 시는 천기3년 천력 1월 1일 천지인 참부모님 양위분의 이름으로 1200명의 식구들에게 주신 공로패에서 “당신은 뜻길의 영웅입니다”의 본문 옆에 사진과 함께 사용된 시를 인용한 것입니다.
26, 하나님의 인침을 받은 참아버님과, 참어머님
“2009년 4? 이후의 계절은 본인 부부가 성혼식을 치른지 50회가 되는 계절입니 다. 독재에 항거하여 포효하는 젊은 학생들의 절규가 마침내 한반도에 찾아 왔던, 1960년 음력 3월 16일, 우리 부부는 성혼식을 통해 하늘로부터 인침을 받고, 인류 의 참부모, 참스승, 참 왕의 험난한 복귀섭리로정을 출발했던 것입니다. 그로부터 50년 하나님을 완전 해방 석방시켜 드리고 만왕의 왕으로 모시기까지 우리 부부가 걸어 온 탕감복귀의 노정들을 어찌 다 필설로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천성경 제3장 3절 18)
참부모님 양위분이 하나님을 해방 석방하는데 험난한 고난의 길을 걸으신 것을 먼 훗날 역사가들이 기록할 것을 말씀하고 계신다.
27, 참부모의 대신자 상속자 되라.
“이번의 *천지인 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선포 천주대회*
가 완결되기 까지 여러분 모두는 참부모의 대신자 상속자들이 되시고, 아버님이 이 땅위에 사시는 동안 승리의 패권을 세우기 위해 생애의 필승을 기록한 자서전 과 실적, 베푸신 말씀, 이모든 것을 상속하여 여러분의 생애도 참부모와 같이 기 필코 승리하시기를 기원하는 바입니다.” (천성경 13편 제4장,1절 3)
“우리 부부의 생애는 세속적인 눈으로 보는 차원의 삶이 아닙니다. 인류의 종적 참 부부되신 하나님의 인침을 받고, 실체 참부모의 사명을 완수 해야만 하는 우리 부 부는 이제 실체 천일국 완성까지의 마지막 2년을 남겨 놓고, 그 어느 때 보다도 심각한 나날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천성경 13편 4장 1절 7)
참아버님의 대신자 뿐만 아니라, 참어머님의 대신자도 되라는 뜻으로 양위분은 분리 할 수 없는 일심 일체의 관계임을 명심해야 한다.
28, 참부모님의 손과 발을 봉헌하시다.(참부모경 제12편 2장 2절 6)
“후세 사람들이 많이 알고 싶어 하는 것이 부모님의 손과 발이 어떻게 생겼느냐 하는 것입니다.---하나님축복영원선포식 행사는 부모님의 손발 등 모든 것을 하 늘 앞에 바치는 것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아무 손이나 찍어 놓으면 별의 별 사기 꾼이 다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옷을 입고 사진을 찍어 놓아야 합 니다. 발도 하나하나 찍고, 두발을 모아서도 찍어야 됩니다. 어머니의 손을 찍고 발을 찍고, 옷도 다 찍어야 됩니다. -- 손은 하늘을 상징하고 발은 땅을 상징합 니다. 이 모든 실체는 만물 전체를 총합한 실체상이기 때문에 그것을 몽땅 하늘 앞에 봉헌하는 의미에서 하는 것입니다.
29, 참어머님의 회상 (참 제12편 4장 3절17)
“나는 하나님의 섭리역사를 생각하면서 성장해 왔습니다. 내가 만 17세에 참아버 님을 처음 만났을 때에 나는
*하나님이 이렇게 힘들게 걸어오신
*탕감복귀 섭리역사를 내 당대에 모두 끝을 내갰다*.
*하나님의 창조이상세계 구현의 큰 뜻을 이루어 드린다*.
라는 두 가지 목표를 세웠습니다.“
30, 참어머님의 성혼식 직후에 다짐 (참부모님의 생애 노정159p)
“하나님의 심정을 무엇으로 형용할 수 없습니다, 뜻이 이루어지는 날까지 여러분 들과 심정으로나 모든 면에서 일치가 되어 나아가기를 맹세하겠습니다.”
(1960,3,16(음) 성혼식 직후)
31, 참아버님의 사랑의 편지
참아버님께서는 세계 순회노정 중에 한국에 계신 참어머님에게 서신을 보내 격려하 시고 애틋한 사랑과 기대를 표현하셨습니다. (1965,5,21,워싱턴 dc에서)
“그간도 홀로 중책을 지고 심려하고 계심을 알 적마다 아빠는 마음 든든하게 생각 하지요, 천적인 책임에 충효의 도리를 세우시사 만세에 추모하시는 어머님을 자 꾸만 그려 보옵니다, 태모 중이신데 복중 태아도 건강하시기를 더욱 생각합니다, 시간이 있으면 영어책을 붙들고 싸움을 하옵니다. 불원한 장래에 엄마와 같이 미 국 생활도 생각하여 봅니다.”
“모두가 엄마의 귀함을 세우려는 것임을 생각하시사 최후의 심정의 십자가를 멋지 게 넘읍시다. 여성의 귀한 생애를 동정하는 참 존경 받는 어머님이 되시사 청사 에 공덕의 본이 되시옵시사, 아빠보담 엄마의 높고 귀함을 드러낼 어머님의 생애 가 되어야겠습니다.”
32, 참아버님 댄버리 고난에 대한 참어머님의 간증
참어머님깨서는 매일 댄버리를 왕래하시며 참아버님과 심정적 교류를 하셨으며, 세 계선교본부를 진두 지휘하셨습니다.
다음은 댄버리 고난에 대한 참어머님의 간증입니다.
“1984년 7월 20일은 정말로 빼서 없에 버리고 싶은 날이기도 ?습니다. 감옥까 지 가서 해방하신다고 하셨고, 당신을 위해 울지 말고, 뜻이 성사되는 것을 위 해서 기도하라는 말씀을 누누이 하셨지만, 왠지 그런 말을 듣게 될 때 나도 어 떻게 억제할 수 없는 설음이 복받쳤습니다.”(참부모님 생애 노정 275p)
33, 참어머님은 전 세계의 여성 대표로서 참아버님 대신 인류를 교육하심
1992년 4월 10일 ‘세계평화여성연합’을 창설하고, 세계여성시대를 선포하셨다. 이후 참어머님은 전 인류의 여성 대표로 공표하시고, 참아버님을 대신하여 세계 순회강연 을 시작하셨다. 총 600여회 이상 세계 순회강연을 하시어 참아버님의 대신자로서 공 식적으로 교육하신 섭리적 노정을 걸으셨다.
“이제 세계사적 승리의 전통울 세운 참아버지와 역사적인 여성 대표로서 승리한 세계적 여성 대표 참어머니를 모시고, 참된 남자상은 물론이요, 참된 어머니상, 참된 아내의 상, 참된 딸의 상을 정립해야 됩니다, 이렇게 이루어진 이상적 가 정들이 모여서 이상적인 국가, 이상적인 세계를 이루게 되는 것입니다.” (참 12, 4, 1: 28)
34, 참어머님의 새계 순회 강연의 3대 목적
첫째, 참부모 선포로서 참부모와 새로운 시대의 도래를 만천하에 공개하시고,
둘째, 세계 평화 실현을 위한 기구 창설과 평화 비젼 제시하시고, 초종교, 초국가, 초인종, 국경 철폐운동의 필요성을 역설하셨다.
셋째, 참가정 운동에 대한 중요성과 실천 방안으로 축복결혼과 참가정의 이상을 교육함
35, 참어머님 순회강연 전화 생중계와 축승회 (참부모님 생애 노정282p)
“참어머님이 홀로 순회강연(200여회)을 하실 때는 참아버님께서 함께 정성을 드리 시며 늘 전화로 생중계로 동참하시었습니다. 시차로 인해 밤과 낮이 엇갈릴지라 도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시작과 끝을 같이 하셨다. 온전히 양위분이 일체된 가 운데 세계 순회강연이 이뤄진 것이다.”
“강연을 마친 후에는 축승회의 시간을 가지셨습니다. 전화나 영상으로 보고하고 축하하고 노래 부르면서 모든 참석자들은 한마음이 되었고, 참부모님의 사랑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참어머님이 유럽 비엔나에서 강연하시면 참아버님은 브라질 자르딘의 수 련소 대 강당에 모인 식구들과 함께 참어머님의 강연을 같이 듣고, 끝나면 국가 메 시아의 보고를 받으시고, ‘엄마 수고 했어요’ 격려하신다. 곧바로 축승회에 들어간다. 양쪽에서 교대로 노래 부르고 박수치고, 마지막으로 억 만세 삼창으로 막을 내리면 거의 3~4시간이 소요 된다, 이 모든 중계는 전화로 한다. 세계에 없는 사건이 아닐 수 없다.
36, 통일가의 8대 명절과 기념일은 참부모의 이름으로 선포 되었다.
1), 8대 명절
(1) 참하나님의 날, (1968년 1월 1일)
(2) 참부모님 성탄일, (1920,1943년 1월 6일)
(3) 참부모의 날. (1960년 3월 1일)
(4) 참자녀의 날. (1961년 10월 1일)
(5) 참만물의 날. (1963년 5월1일)
(6) 천주통일국개천일 (1988년 10월 3일)
(7) 칠일절(하나님축복영원선포의날), (1991년 7월 1일)
(8) 칠팔절, (천지부모천주안식권선포의날) (1997년 7월 7일)
“1960년을 중심하고 부모의 날, 자녀의 날, 만물의 날을 책정한 것입니다. 부모가 있어야 자녀가 있을 수 있고, 자녀가 있어야 만물을 주관할 수 있습니다. 만물을 주관하려면 생육 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해야지, 아담과 해와 둘만이 주관하게 되어 있지 아니 합니다. 자녀는 횡적인 기반이고 부모는 종적인 기반입니다. 그 러기 때문에 부모는 땅 위에서 하나님대신입니다.”(천성경 제11편 예식과 명절 5 장 5, 162P)
2), 천일국의 특별 축복일 행사
(1), 하나님 왕권 즉위식 (2001년 1월 1일)
(2), 천주평화통일국창건 (기원절, 2013년 1월 13일))
(3), 성화절 (2012년 7월 17일)
3), 기념일 제정 선포
(1) 참부모님 성혼일, (1960년 3월 16일)
(2)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창립일 (1954년 5월 1일)
(3) 서대문 형무소 입감일 (1955년 7월 4일)
(4), 흥남감옥 출감일 (1950년 10월 14일
(5), 애승일 (1985년 1월 2일)
(6), 예수님 성탄일 (BC2004년 1월 3일)
(7)*쌍합십승일과 후천시대개막 (2004,5,5 여수청해가든)*선포일
37, 천지인참부모 정착 실체 말씀 선포 천주대회로서 사명을 완수하심.
위의 대회를 하시며 주신 메시지를 요약하면
첫째, 모든 축복가정은 먼저 가정 안에서 하나님을 중심에 모시고 부모와 자녀가 완전 하나가 되는 훈독 교육을 매일 실시하라는 것입니다.
둘째, 하늘은 이제 중생과 부활의 성화권 은사를 가정단위까지 허락하셨다는 것입 니다.
셋째, 참부모님의 피땀 어린 고난의 은사로 인류는 이제 탕감복귀시대는 끝났다는 것입니다. 참부모님 재세 시에 하늘이 임재 할 수 있는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 계까지 지옥권을 해방시켜야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넷째, 이제 우리는 하나님의 직접주관권 시대로 진입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영 계의 친족까지도 지상에 재림시켜 원리교육을 받게 하고, 한 가정에서 8대까지 동고동락하며 함께 살아야할 천주안식권의 시대에 들어섰다는 사실을 명심, 또 명심하기 바랍니다, 아주
“비로서 참부모님의 일생을 통해 섭리의 총체적이고 패권적인 하나님의 해방 석방 세계의 승리권을 향한 최종적 결말을 짓는 생애표제의 승리권을 세우기 위해, 후 천시대의 완성 완결 완료를 위해, 하나님의 조국과 고향이 되는 한국 서울 대회는 섭리의 최종적인 참부모님의 선포내용입니다. 그리하여 참부모님이 탄생한 한국이 하나님의 조국과 고향으로 완성 완결 완료 되는 것입니다.” (천성경 제13편4장6 연설문)
참부모님 즉 참아버님과 참어머님께서는 일심 일체 일념 일핵 일화 되시어 하나님의 섭리를 완료 완성하시고, 하나님을 해방 석방하시는데 성공을 하시었으므로 두 분의 가치를 분리 한다면 하나님의 섭리를 모두 부정하는 것이고 파탄으로 몰고 가는 사 탄적 행위로 심판 받아 마땅하다고 본다
38, 참어머님의 각오와 당부의 말씀 (천성경 제12편 4장 3절 5-6)
“나는 한평생을 바쳐 참아버님의 반려자로서 동고동락하며 만난을 해쳐 나왔습니 다. 그 승리적 터전 위에 참아버님과 나는 하늘이 주신 섭리적 차원의 동등권 동거권 동위권을 갖게 된 것입니다.”
“참아버님은 생전에 내외적으로 많은 일을 하셨습니다. 이제 그 유업을 계승 발 전시키는 일이 남아 있습니다. 그 책임을 내가 앞장서서 하고자 합니다.“
“내외적으로 정비를 해야 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각자의 처소 에서 책임을 다함으로서 나를 도와주어야 합니다.”
39, 향후 우리의 갈 길은 중단 없는 전진 (천성경 제12편 4장 3절)
첫째, 우리는 참부모님이 세워 주신 전통을 절대 생명시 해야 하며, 후손 만대에 까지 전승시켜야 합니다.(3절8)
둘째, 하늘이 축복하신 축복가정의 이상을 완성해야 할 것입니다. 가정은 참사랑 참생명 참혈통의 요람이며, 하나님의 창조목적을 실현하는 터전입니다.(3절9)
셋째, 여러분 모두는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받았기에 이 땅에서 천일국이 완성 될 때까지 그 사명과 책임을 다해야할 것입니다.(3절10)
넷째, 우리 모두는 참부모님과 참가정을 중심하고 화합과 통일의 문화공동체를 만 들어 가야 합니다. (3절11)
“참아버님은 지금 영계에 계시지만 우리와 항상 함께 계십니다. 지금 참아버님은 우리에게 무엇을 원하시겠습니까? 바로 **중단 없는 전진**을 바라실 것입니다.” (3절11)
40, 천지인 참부모 천일국 창건과 기원절 선포식.
참아버님께서 성화 하신 후, 2013년 1월 13일 참어머님을 중심으로 천상의 참아버 님의 성포와 성관이 모셔진 가운데, 참아버님이 소원하시던 천일국(천주평화통일국) 을 창립하시고 이 날을 천일국의 기원절로 선포하셨다.
“천일국은 평생을 하나님 아래 인류 한 가족실현을 위해 바치신 참부모님의 비젼이 결실된 하나님나라입니다. --모든 인류가 하나님을 종적 참부모로, 천지인 참부모 를 횡적 참부모로 모시고 한 형제자매로 사는 공생 공영 공의의 이상세계를 뜻합 니다. 하나님 중심한 인류 한 가족 이상이 실현된 지상 천상 천국인 것입니다. -- 섭리사적으로 보면 6천년 만에 맞이하는 경사의 날이었습니다.”(참부모님 생애 노 정 444p)
결 론
1), 참아버님의 성화와 최후기도 (참부모경 제13편 2절 330p),
참아버님은 성화를 예비하시듯이 천력시대를 발표하신 2010년부터 세계 순회를 하시며, 매일 훈독회를 통해 급박하게 돌아가는 섭리를 식구들에게 일일이 교육 하셨다. 참어머님을 중심으로 세계 복귀를 위한 유엔섭리를 마무리하시려는 듯 이 2012년 천력 5월 27일 (양력 7월 16일) 아벨여성유엔을 생애 마지막 단체로 서 창설하시었다.
성화 한 달여 전인 천력 6월 15일 (양 8, 2) 참아버님의 모교인 오산학교(정주에 서 서울로 이전)를 찾아 옛날을 회상하시고, 천력 6월 25일 (양 8, 12) 천정궁에 서
*하늘이여 축복하소서, 끝을 맺게 허락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라고 기도 하신 뒤, 다음 날
* 복귀섭리의 사명을 다 이루었다!.*
라는 최후 기도를 참어머님과 함께 올리셨다. 그리고 병원에 입원하시고, 치료를 받으셨으나 참아버님께서는 2012년 천력 7월 17일 (양, 9, 3) 오전 1시 54분 93 성상의 생애를 승리로 마감하시고 성화 하셨다.
2), 참아버님은 참어머님을 만나 하나님의 뜻을 완성할 수 있었다.
참아버님은 독생자 재림주로 오셔서 당신의 사명을 완수하셨다.
다시 말하면 하나님해방과 전 인류의 구원과 천일국 창건이다. 참아버님은 인류 가 천국에 갈수 있는 고속도로를 건설하시었다. 참아버님의 승리 배후에는 참어 머님이 계셨기 때문에 가능 했다.
참어머님의 참아버님에 대한, 절대믿음, 절대사랑 절대순종의 생활이 있었기 때 문이다.
이제 참아버님이 천상에 계신 이후에는 참어머님의 책임과 사명이 크시다. 참어머 님은 하늘 부모님의 실체로, 참부모님의 전권을 대신하여 전 인류를 천국으로 인 도하여야 할 책임을 맏고 계신다.
3), 참아버님은 참어머님을 만나 행복하셨다.
참어머님은 1960년에 성혼식을 하신 후 53년간 참아버님과 가정생활을 하면서, 14명의 자녀를 낳으셨다.
두 분은 언제나 손을 마주 잡고, 공 사석에서 정겨운 부부애를 보여 주셨고, 함께 노래 부르며, 참부부애, 참부모님으로서 품위를 지키며 본을 보여 주신 것 때문에 모든 식구들은 참부모님의 가정을 닮기 위해 노력하며 신앙생활을 하였다.
참부모님은 너희들은 제2의 참부모가 되어야 한다, 우리 가정과 같이 하늘 모심의 전통을 세워야 한다고 가르치셨다.
4), 참어머님은 천일국 안착 지상섭리의 중심이시다.
성화이후 영계의 중심이 참아버님이시라면 지상섭리를 총괄 지휘하시는 여왕은 참어머님이시다. 참어머님은 하늘 부모님의 실체로서, 또한 참부모님의 전권 대행 으로서, 섭리역사의 비밀을 발표하시고, 재해석하시고, 천일국의 법과 제도를 제정 발표하실 수 있는 책임자이며, 전 인류를 축복하여 천일국 백성으로 입적시켜 하 늘 부모님의 창조이상을 실현시키시는 최종적인 책임을 지시는 분이심을 알고 충 과 효를 다 해야 할 것이다.
2017년 3월 29일
원 로 목 회 자 회
첫댓글 하늘이 세우신 독생녀 참어머님 !
잘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어머님은 천일국 안착 지상섭리의 중심이시다.
참부모님 천주승리 축하 선포와 참어머님 완성
상쾌하고 좋은 토요일 아침입니다.
하나님의 체를 쓴 실체 하나님으로 격상된 참부모님
봄은 왔는데 아직 조석으론 싸늘 하오니, 감기조심하시길
원로목회자
목소리에 항강 감사드립니다.
MBCnet 다큐스페셜 '통일과 평화를 위한 삶' https://www.youtube.com/watch?v=rHyqr7Q00K0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