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9일 현재 집은 다 지은 것입니다 남은 일이라고는 연못 안에 작은 돌 쌓는 일, 올라가는 계단에 제주석 놓는 일 정도입니다. 날 만 좋으면 이틀이면 다 끝나는 일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준공검사인데 준공검사를 받으려하니 민원이 들어 왔다고 민원이 해결이 되어야 준공검사를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민원내용이 좀 억지인데 합법적으로 건축하였어도 민원은 해결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민원을 해결하려면 추가 배수로 공사를 하여야 하고 시간과 자금이 더 들어가야 하는 형편입니다.
모든 것을 9월23일 개원 날짜에 맞추어서 준비하였는데 23일 까지 준공검사를 마무리 한다는 보장이 없기에 부득이 23일 개원을 늦추고자 합니다. 먼저 준공검사가 끝나야 다음 계획을 세울 수가 있기에 준공검사를 받고나서 개원날짜를 정하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10월 중순이후가 되지 않겠냐 하는 생각입니다. 그 점 널리 양해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신도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나무아미타불 미타행자 본연합장
첫댓글 나무아미타불....()()().....원만하게 해결되시기를 빕니다....()
준공검사가 원만히 해결 되길 발원합니다. '호사다마' 아니겠습니까. 나무아미타불_()_
모든 분들이 기뻐하시는 개원이 되길 바랍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
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준공검사가 원만히해결되기를 기원합니다._()_()_()_
아이구 그렇군요.하지만 힘내세요.잘 될겁니다.나무아미타불~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잘 해결 되기실 기도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늦더라도 오십보 백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_()_
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
건축하는데는 꼭 민원이 빠지지않나 봅니다. 보왕삼매론이 떠오르네요.
전 서울에서지만 만일염불에 동참하겠습니다. 조금 더디어지고있지만은
불보살님 가피충만하시리라 믿어집니다. 큰스님의 환한 미소도요.
나무아미타불_()_
예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원만히 해결되길 기원 합니다.()()()
5/18~ 9월 초, 불과 석달 정도에 불사 완성 ㅠ 부럽습니다. 다들 복이 많으신 것 같아요 ㅠ 나무아미타불()()()
서두르거나 무리하지마시고 진행하시기를,,,모든 것이 부처님의 뜻에 따라 이루어 지는 것을 겪어보면 알게되더라구요. 나무아미타불. 완성된 모습 빨리보고싶은 마음 간절하지만 아마도 빠진 것,부족한 것 채울 수있는 시간을 주시는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