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부터는 동백섬 12시간주를 천혜의 관광지 동백섬에서 SS생활스포츠협회 주최,부달서브2.3마라톤클럽주관, 팀스포츠 협찬으로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동백공원 12시간주는 부산동백섬을 중심으로 마라톤활동을 하고있는 부달서브2.3마라톤클럽과 서부산철인클럽,온천천마라톤클럽, 동백마라톤클럽, 부산산악마라톤클럽의 후원으로 열립니다. 동백공원 12시간 주는 우리나라 최초의 시간 주로 올해로 7회째를 맞게되었으며, 이런 전통 있는 대회를 SS생활스포츠협회 주최로 유니폼 전문생산업체인 팀스포츠의 협찬으로 여러분을 초대하게 되었습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인내와 체력을 요구하는 동백공원 12시간주 는 달림이들에게 또 한 번의 짜릿한 정복감을 선물할 것입니다.
아름다운 동백섬 바닷가 주로에서 12시간 동안 자기와의 싸움에서 승리자가 되십시오.
주변의 경관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수 많은 관광객들과 함께하며? 관광객의 응원을 받게 될 것입니다. 초여름 해운대 동백섬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십시오.
동백섬에? 마라톤 마니아 여러분을 위한 자리를 마련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울트라마니아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 5. 27
팀스포츠배 동백공원 12시간주 대회장 손정규拜
안녕하십니까?
팀스포츠배 동백공원12시간주 조직위원장 주복노입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동백공원12시간주는 동백섬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며, 스피드마라톤을 즐기는 런너들에게는 최고의 만족을 드리게 될 것 입니다. 또한, 언젠가는 100km이상의 울트라마라톤에 도전하고자하는 분들에게는 꿈의 무대로 발전해 나갈것입니다. 이를 위해 올해부터는 SS생활스포츠협회 주최,부달서브2.3마라톤클럽주관, 팀스포츠 협찬으로 대회를 개최하며, 부산동백섬을 중심으로 마라톤활동을 하고있는 부달서브2.3마라톤클럽과 서부산철인클럽,온천천마라톤클럽, 동백마라톤클럽, 부산산악마라톤클럽의 후원으로 열립니다.
조직위원회에서는 본 대회를 최고의 명품대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동백공원 12시간주는 그 어느 대회 보다 재미있고 달리기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대회로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초여름 천혜의 관광지 해운대 동백섬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십시오.
첫댓글이번 동백섬 12시간주는 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회원들과 충분한 논의 없이 대회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비젼이 보일때까지 여러분의 양해를 구하는 바이며 부달 서브2,3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림니다. 모두가 우리의 일인만큼 단결과 화합의 장을 만들어 명실상부한 부달서브2,3을 만들어가는데 협조당부드림니다.
첫댓글 이번 동백섬 12시간주는 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회원들과 충분한 논의 없이 대회를 치루게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비젼이 보일때까지 여러분의 양해를 구하는 바이며 부달 서브2,3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것을 약속드림니다. 모두가 우리의 일인만큼 단결과 화합의 장을 만들어 명실상부한 부달서브2,3을 만들어가는데 협조당부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