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측 평신도 여러분!
여러분 교단에 소속하고 있는 신학자들이나 목회자들이 주되게 앞장서서
금번 제 10차 WCC총회를 부산에 개최하였습니다.
이로 인하여 한국교회는 예사롭지 아니한 이상 징후를 보이고 있습니다.
통합측 목사님들이 뭔가 잘못되어도 너무 잘못되었다는
감정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통합측 평신도 여러분 !
여러분들의 목회자들은 잘못된 WCC총회를 눈으로 보고서도 잠잠하기만 합니다.
그래서 통합측 평신도 여러분들에게 호소합니다.
세계교회협의회라는 WCC가 이번에 부산에서 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총회에서 지난 10월30일날 무슨 일이 벌어졌습니까?
다음 사진을 보십시요.
통합측 평신도 여러분들!
여러분들이 속한 통합측 교단은 WCC총회에 가입하였고
여러분들은 WCC회원들이라는 사실을 아시는지요?
WCC에 속한 회원수는
5억8천만명이라고
여러분들의 지도자들은 여러분들이 속한 WCC회원수를 침이 마르도록 자랑하고 앞세웠습니다.
여러분들이 회원으로 있는 WCC는
이번 부산총회때에 10월30일날 위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은 짓을 했습니다.
무슨 짓인지 아시는지요?
6.25전쟁때 죽은 사람들의 위령제를 지내는 것입니다.
이러한 짓을 과연 교회단체가 할 짓인가요?
말이 좋아서 위령제지 억울하게 죽은 혼령에 대한 무당 푸닥거리 입니다.
통합측 평신도 여러분 !
여러분들의 교회 목회자들이 주의 몸된 교회를 변질,왜곡, 변형, 사이비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정신이 바른 목회자라면 어떻게 저런 짓을 하게 하고,
저런 짓을 한 것을 보고도 입다물고 가만히 있는 것입니까?
여러분들이 속한 교단의 목회자들에게는 바르게 잡을 능력이 조금도 있어 보이지 않습니다.
통합측 평신도 여러분들이 좀 나서서 이런 문제에 대하여 관심과 논의를 가져 주셨으면 참 좋겠습니다.
부산에서 세계교회 협의회를 개최하고서는
그 총회 석상에서 억울하게 죽은 혼령에 대한 무당 푸닥거리가 웬말입니까?
WCC는 교회가 아닙니다.
교회단체가 아닌 무당푸닥거리를 하는 WCC에 통합측은 회원교단으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통합측 평신도 여러분들은 이런 WCC와 무관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들의 지도자들이 여러분들의 머리수를 셈하여
세계적인 회원수를 자랑하는 기독교 연합단체로 WCC를 늘 미화 시켜 왔습니다.
통합측 평신도 여러분들이 나서서 여러분들의 목회자들을 좀 깨워 주셔야 되지
이대로 가다가는 한국교회가 주님으로 부터 심한 징계를 당할까 두렵기 까지 합니다.
교회단체의 개막 (예배)에 무당 푸닥거리가 웬말입니까?
첫댓글 넘 안타갑지요. 이를 모르고 있는 일반 성도님들은 그들에게 속고 있는데.....빨리 바른곳으로 돌아 오시길 기원하며....
죽은 영들을 위로하는 위령제를 드리고도 저들은 이것이 성경에 비추어 볼 때 얼마나 크나큰 죄인줄도 모르는자들입니다
wcc를 찬성하는 교회다니는 성도들에게 저도 한마디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시기에 하나님께 예배 드리고 헌신하고 충성 하셨다고 생각하시겠죠 하지만 여러분들이 하나님께바친 헌금이 어디에 쓰여졌는지 봐주십시요 하나님께서 가증스러워 하시는것에 여러분들의 헌금이 쓰여지고 있담니다 정말 하나님을 경외하는 성도라면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그리고 여러분들의 영혼이 잘못되는건 누구도 책임지지 못합니다 제가 애타는 마음으로 말씀드림니다 그곳에서 빠져 나오십시요
죽은 영혼들을 위로하는 위령제가 교회개막에서 열리다니 이것이 교회 현실이요 진실입니다.이제 예수님 오실날이 이 일을 계기로 더 가까와졌다는 현실이요.사실입니다.제발 교인들이 일어나 목회자를 깨우든지 아니면 그 교회에서 빨리 도망치십시요.벗어나셔야 지옥을 면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
두렵습니다
회개합니다
예수님을 잡신처럼 섬기고 숭배했던 죄를 회개합니다
저들의 죄는 우리가 은패한 죄와 다름이 아닙니다
용서해주소서
예수님의 보혈로 씻어주심을 믿습니다,,
아멘 아멘
새해 첫 주일 예배 때 이제서야 "예수 이외에는 구원이 없는 것입니다"라고 약 1분간 하시더군요 딱 2 달이 지나서 말입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일지...
WCC는 교회가 아니고 하나의 종교단체라면서...지금껏 침묵으로 일관하며 한 마디 언급도 없으셨는데...토론회를 통합측 목사들이 한다고 하더니 이제사 뒤늦게 잘못진행되었다는 식으로 분위기가 감지되니까 서둘러서 얘기하고픈 것 같습니다만, 이거 안되겠다 하여 말씀을 하기는 했는데.... WCC 기간 안에 통회하고 돌아오시라고 그리 외쳐 대었건만 ...주님만 아시리. 통합측에서도 목사님과 성도들 가운데에서도 더 먼저 나서서 WCC반대 운동에 앞장 선 처절한 믿음의 외침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