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을도 도제천하 의통성업입니다. 태을도는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강생원집 잔치입니다. 마음을 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천심을 드러내고 태을을 밝혀 태을궁 지심대도술의 태을시대를 열어가는 것이기에, 마음이 관건이고 시천이 중심이고 태을이 핵심입니다.
인간은 본래 태을도를 닦는 태을도인이었습니다. 독기와 살기가 그 길을 막았습니다. 태을궁 지심대도술의 태을시대를 앞두고 급살병이 발발합니다. 마음을 심판하여 천심자를 골라 태을을 추수합니다. 지금은 마음심판기요 태을추수기입니다.
마음에 달렸습니다. 천주의 품성을 되찾고 태을신성과 태을생명력을 회복해서 동물의 성정을 뛰어넘은 진리의 사랑을 실천해야 급살병의 병목을 넘길 수 있습니다. 태을도의 마음줄을 잘 잡고 심중의 직통길을 찾아 시천주 봉태을의 태을도인임을 깨달아 자기치유와 자기회복을 해야 합니다.
첫댓글 상극의 독기와 살기에 찌든 선천의 나입니다.
이제 후천개벽을 앞두고 천지부모님이 주신 마음과 태을로 본래의 나를 찾아 상생의 태을인간으로 재생신되어야 합니다.
동물의 성정을 뛰어넘는 진리의 사랑으로, 천주의 품성과 태을신성을 회복하여야 합니다.
후천은 태을 세상이요, 태을 세상을 여는 소울음소리 태을주, 태을 세상을 여는 진리 태을도입니다.
훔치 훔치 태을 천상 원군 훔리 치야 도래 훔리 함리 사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