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전에 부터 조화백님을 존경해오던 꿈많은 발레리나예요. 일단 제가 존경하는 선생님이신 조화백님의 카페에 회원가입 부터 신청을 합니다. 솔직히 전 화가가수 조훈님의 카페라기보단 청하화백님의 카페에 가입하고 싶습니다. 청하대화백님의 명성에 비해 화가가수 조훈님으로 하시는 명성은 도저히 쨉이 안되기 땜에 실망스럽습니다.
유명하신 청하 대화백님이신 선생님의 명성을 갉아 먹는 그놈의 가수를 그만 두시라고 할수도 없어서 선생님의 카페의 가족부터 된담에 선생님을 도루 화가스님으로 맹길어 드릴려구 팬가입합니다.
저 당돌하죠? 뭐예요? 그놈의 가수 하시는 바람에 화가님의 높으신 이미지가 팍 격하가 되신것 아세요?
유명하신 대화백님께서 그동안 수십년인 평생을 수도생활과 화가생활로 쌓아 놓으신 대화백님의 명성이 하루 아침에 깍이신 것 같아 선생님이 살아 계신 화가중에 그림값이 제일 비싸시던 분의 그림값이 마치 천만원짜리 그림이 200만원도 받기도 힘들게 된거 아세요? 그런데도 고집을 버리지 않으시고 선생님의 높으신 명성을 자꾸 깎는 가수를 계속 하시겠다면 앞으론 첨밀밀가수 조훈 이라고 하지 마시고 그냥 "노래하는 화가 조훈"님이라고 하시던지 아니면 "화가가수 조훈"님으로 하세요. 부녀회장님과 총무님 그리고 미용실여사님 요구르트사모님들도 모두 저와 같은 의견이란거 아실거예요.
저희들은 청렴하게 법상에 올라 앉으셔서 아래를 내려다 보시며 중생들에게 깨달음을 설법하시는 큰스님이시며 평생을 수도를 하시며 틈틈히 많은 그림 작품들을 그리신 유명하신 대화백님이신 청하화백님을 따르기 위해 팬까지 된것이지 가수 조훈을 하셔서 팬이 되는건 아니랍니다.
대화백 스님이신 조화백님을 존경하므로 조화백님의 취미이신 노래까지도 사랑하게 된 겁니다.
저희들의 스승님이신 스님화가 조화백님 겸 화가가수 조훈님 사랑합니다. 저희를 잘 인도해 주세요. 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팬 겸 제자 btblrn mh 敏姬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