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학생 여자입니다.
언제부턴가 머리가 많이 빠지기 시작해서 어디로 가야 할지 걱정하고 있는데 엄마 친구분께서 피부과에서 탈모치료를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피부과에 진료를 받고 샴푸와 머리에 뿌리는 약을 받았습니다. 몇 달 동안 열심히 샴푸와 약을 썼는데 별다른 효과를 모르겠더라구요. 가격도 비싸고 효과도 없는 거 같아서 다른 곳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인터넷 여기저기를 뒤져보다, 사상쪽에 위치한 르네시떼 미용실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당장 카페에 들어가서 이용후기를 보니 평가가 굉장히 좋더군요. 그래서 그날 당장 예약전화를 하고 며칠 뒤에 부모님과 함께 찾아갔습니다.
가서 현재 머리상태가 어떤지와 가격은 어떤게 있으며, 어떤식으로 관리를 하게 되고, 몇 개월 정도를 해야 하는지 상세히 말씀해 주시더군요. 일단은 20회를 끊었습니다. 그날 관리를 받기 전에 그동안 탈모 때문에 창피해서 어쩔 수 없이 길러온 머리부터 잘라버렸습니다. 탈모관리와 미용실을 함께하니 정말 좋더군요. 머리를 자르고 관리를 받기 시작했는데 한 단계씩 관리를 할 때마다 이건 뭘 바르는 거고, 어떤 효과가 있는지 등을 정말 친절하고 상세히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 달마다 사진을 찍어서 저번 달과 비교해 어떻게 달라졌는지도 경과설명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20회를 받고 좋아서 계속 관리를 받았습니다. 저는 심각한 경우라서 총 60회를 받았구요. 현재 머리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예전에는 비듬도 심하고 머리도 많이 휑했는데 지금은 비듬도 없고, 머리카락도 굉장히 많이 났습니다.
탈모로 고민 중이신 분들은 우선 와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 그리고 좀 더 써서 20회라도 받아보세요. 그럼 효과가 좋아서 계속 받게 되실꺼에요ㅎㅎ 한의원 다니시다 효과 없어서 오시는 분들도 많고, 탈모로 고민이신 분들도 굉장히 많이 찾아오세요. 탈모는 방치하면 할수록 더 안 좋아진다고 하더군요. 늦기 전에 얼른 치료하시길 바라요. 모두들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 님 따뜻한 후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