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산딸기를 따러 나서다가 옆집 앞집 사장님과 아침인사 나누며 30분을 소비.
구룡사 올라가는길 한지공예관옆에서 콩이맘이 봐둔 산딸기를 따기로 합니다.

지난 5월말에 익기 시작한 산딸기는 오디 따느라 챙기지 못했더니 어느새 끝물.

그래도 몇알 남은 녀석들을 조금 채취하였습니다.

개량 보리수.

약간 덜 익은 상태이지만............내일 따다가 이슬양과 선보여야지 ㅎㅎ

산딸기는 이만큼 따서 깨끗한물에 씻어두고.
원주시내 치과에 들러 앞니 임플란트 두대 마무리 공사를 하였습니다.
지난1월말부터 시작한 치과 치료가 5개월만에 40%만 완성되었습니다.
총 5대를 임플란트 시술해야 하는데 이제 두대는 끝냈고
두대는 심었고 한대는 이달말에 심기러 하였으니
아직도 몇달 더 걸려야 치과 치료가 끝날듯 싶습니다.
한쪽으로만 씹어대니 성한니 마저 아픈듯하고요 ㅠㅜ.

한치앞을 내다보지못하고 텃밭에 물주는 초보농군들.

앗~~ 그 와중에 옆집 사장님 부자가 물고기 잡이를 나선것을 목격하고는 잽싸게 쫓아 나섭니다.
가물어서 물길이 좁아진곳을 이용하여 족대로 물고기를 잡으려고 하는중입니다.

밑에 족대를 설치해놓고 위에서 돌멩이를 들어내면 물고기가 족대안으로 들어가는 방식.
단 물살이 어느정도 있어야만 물고기가 위로 올라가지못하고 아래에 설치돤 족대속으로 들어간다는것.

작업 준비중......아무래도 한사람이 부족해 보이죠^^

한번에 이만큼씩..,샘 투구리,꺽지.메기,미꾸리등이 잡히네요.

옆집 부자.

약 1시간 남짓만에 이만큼 잡았습니다.

고기종류=꺽지,샘투구리,미꾸리,메기,000

민물고기 매운탕 먹을때 함께 먹어주려고 아침에 따놓은 산딸기를 끓여서 수박화채를 만든 콩이맘.

민물고기 매.운.탕.

뼈마저 흐물거리며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모처럼만에 먹어보는 매운탕 맛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퀴즈-매운탕에 밥 말아먹으면서 싸먹은 저것은 무엇일까요?
정답을 알아맞춘분에게는 강산에 방문시 더덕동동주를 상품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을 자주 읽어보신분이라면 생각보다 쉽게 맞출것으로 생각되는데........설마 그리 쉬운문제를 냈을라나요 하하하~

매운탕을 먹는 사이에 천둥번개를치며 내리쏟던 비가 멈추고 하늘은 아름답게 변신하는중.
먹고 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있었지만 오늘 손님은 조금 뜸했습니다....그래도 즐겁게~~
첫댓글 정답이요 저 손들었습니다.ㅎ 정답은 곰취장아찌 맞죠 ? 아싸...ㅎㅎㅎㅎ더덕동동주내거얌..ㅎㅎ
설마........ 그리 쉬운 문제일라고요. 조금만 더 기다려 보자구요 ㅎㅎ
근데 산딸기 수박화채랑 민물고기어죽 맛나겠다요..ㅎㅎ 행복하세요 조만간 찾아가겠습니다...
진짜 맛있어서 죽을뻔 했다면 거짓말 이겠지요.....그러나 진짜 맛나더군요.
산딸기 꺽지매운탕 아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맛만 보여주시지요
오늘은 버찌와 매운탕 이었다우^^
28일에 강산에로 고고싱입니다.....^^ 퀴즈 답을 맞추면 술 주신다길래 얼른 로그인했네요. 뽕잎장아찌로 보이네요. 이거 뭐......따놓은 당상....ㅋㅋ 아후....오디 먹고싶어라.
장부장님이 강산에 카페를 열심히 쳐다보았기에 뽕잎으로 대충 때려잡은모양인데 설봉이 그리 호락호락하지는 않은것 알죠 ㅎㅎ. 힌트-진골가든을 살펴보시길 세글자랍니다.
제가 이방저방찾아다녀보았는데 ^^곤드레^^잎 아닌가요?!! 아닌가?!! ...
정답을 확실하게 말씀하셔야지 긴가민가하면 어쩌라구요 ㅎㅎ
뽕잎은 세갈래로 갈라진것인데....ㅋㅋ 대충 때렸는데 이거 뭐...ㅎㅎㅎ 질경이다 !!! 아~ 진짜 어렵다......^^ 호호님께 1등 패스 !!
이제야 눈치 챘구만^^
아~~ㅎㅎ 곤드레장아찌 이군요.?ㅎㅎ이젠정답이죠? 더덕동동주 션하게 잘부탁합니당...ㅎ오늘도 행복하세요..
호호님이 일등으로 들어는 찰라에 쇼트트랙 스케이트 날 내밀기 전법으로 자수정님이 결승선을 통과하셨네요. 천상 마음약한 설봉이 두분 모두에게 더덕 동동주를 상납하게 생겼습니다요^^ 하여간 상품은 먼저 오시는분에게 ㅎㅎ
헉!! 미쵸미쵸 스케이트 내밀기전법으로 또 먼저달려가야 하겠구만유..아고고..ㅎㅎ 감사함다.꾸부덩..ㅋㅋ
호호님은 19일경에 강산에를 방문하신다는 소문이 들려옵니다 ㅎㅎ
아~~~곤드레 장아찌...설봉님이께서 세글자라하셔서....암튼 일등이등이뭐가 중요하겠습니까?!!!재미있는걸요.... 자수정님께1등드리세요...전술은 전혀못하지만...신랑님은엄청많이드시는분....
아니 아직도 안주무시고 카페에 들어오셨데요....이쁜 마음씨에 제가 약해지는데요 하하~ 신랑님 오시면 같이 한잔 하죠뭐.
네....19일쯤 갈여고 준비중입니다.....당일뿐으로..
평일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으니 개울가에서 다슬기 잡기가 딱 입니다...더우면 계곡에서 그냥 놀고요^^
저두16일 강산에 휴일날 가려고 했는대 다른약속이잡혀 못가게되엇고 21일 토욜날 대식구가 가게될꺼같습니다 . 호호님도 보고싶군요 ㅎ 오늘도 행복한날되세요..
강산에 쉬는날 오시려고 했다면 카페 겉만 보고 가시려고 했나봅니다^^ 혹시 21일날 오시게되거든 예약 게시판에 근사하게 올려주세요.
19일 당일로 다녀갈겁니다...아가가잇어서 하루자면 준비물이많더라구요...아침일찍출발해 점심때쯤맞추어서 도착할거같아요...저도 뵙고싶은데...기회가있겠지요.
호호님 문산에서 출발하시면 자유로 접근이 용이하다면 자유로-외곽순환도로(송추,구리방면)-제2중부고속도로-영동고속도로-새말 나들목으로 오시면 2시간30분쯤 소요될것 같습니다.
아니면 통일로-성산대교-올림픽대로-중부고속도로-이렇게 오셔도 될것 같고요.
안녕하세요 호호님댁 가족들은 잘다녀가셨내요 비가오지 않아 다행이네요. 저희두 내일 토욜날 내려 가려했는대 전국으로 비가 많이 온다하니 또 다음으로 미뤄야겠네요 임신부와 아기들도 둘이나 있으니 비오는 날은 좀 무리인것같아서요 .아쉽네요
네. 동생같은 아들, 며느리,손녀딸 까지 데리고 온가족이 총 출동하셨었답니다. 내일 늦게라도 비가 온다니 너무 무리하시지 마시고 아무때고 편안하게 다녀가세요. 아님 카페를 통해서 자주 만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