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비박용'무동력원형펠렛화로대'를 소개합니다. 대표로 중형을 소개합니다.
동시에 불을 붙였는데,장작화로대는 다타버렸는대도 펠렛은 1/3도 안탔네요. 상세한 설명은 드리지 않겠습니다. 위 사진을보시면 이해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첫째.무동력...이상하리만큼 신기한 불기둥 버너를 피워놓은것 같은 불기둥... 둘째.가격이 저렴합니다. 셋째.펠렛을 넣어 태우면 연소시간이 8시간지속..... 넷째.펠렛이 떠러지면 나무가지를 태우시면 됩니다. 다섯째.열량이 대단합니다. 여섯째.밧데리(건전지)필요없구요 일곱번째.고장이 전무합니다. (추) 위 사진에 보여드린 재품은 쌤풀이고요. 출시재품은 스텐네스로 손잡이 구조가 다르고 불기둥이 일반 가스,석유버너 불길같이 나옵니다. 캠퍼여러분의 의견 댓글 달아주세요... 5분선정 위 제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시몬(이영호) |
|
첫댓글 컴팩트하고 가벼운것이 큰 장점 같네요.. 연소시간8시간 이란점도 장점 인듯 싶구요...하나 갖고 싶은 생각이...음.. 한가지 제안을 들이자면 손잡이 부분이 바뀔거라 하셨는데 위 사진 보다 좀더 견고하게 만들어 졌음 하구요..간단하게 라면 정도 먹을수있는 받침 같은걸 만들면 어떨까 ?? 제안 드려 봅니다..
죄송합니다. 연소시간은 대: 8시간(오토캠핑용) 중: 5시간 소: 3시간입니다. 석쇠받침 생각하고있습니다.
아 그렇군요...좋은 제품으로 탄생하길 기대할께요..ㅎㅎ
감사합니다.
시몬님 정말 멋집니다. 아이디어도 좋고... 또하나의 야심작입니다.*^^*
감사 합니다.
재밌군요~!! 기대됩니다...^^ㅎㅎ
오랜만입니다....시몬화목난로 잘 사용하고계시지요...^^
모 바비큐카페에서 시몬님 원형화로대가 소개 될 때부터 과학적인 원리를 이용하심에 신기했었는데, 이번엔 무동력 펠렛화로대라니...정말 테스트 해보고 싶은 아이템이네요.저런 아이디어가 어디서 나오시는지...그리고 뚜껑의 구멍은 덮어두고도 사용이 가능하게 하기위함이신지요
네,해피다님...뚜껑에 공기구멍을 조절 할 수 있도록 할 겁니다. 왜냐하면 연소시간을 연장하고 주전자를 올려놓을수있게요.......ㅎㅎㅎ
네..시몬님 그러셨군요. 펠렛은 아직 한번도 사용해 보지 않아서 어떻다고는 말씀드릴수가 없어서 답답합니다. 아마도 장작보다 사용성이 간편해서 페렛을 이용하는 빈도가 높은것으로 아는데, 어떠신지요. 저도 펠렛스토브를 한번 만들어 볼까 생각중이었는데, 무동력 펠렛스토브라니...기대가 많이 됩니다.
해피다님의 펠렛스토브 기대해봅니다....^^
사실 동력펜 달아서 기존의 것과 비슷하게 한번 해보려고 했는데, 시몬님의 무동력펠렛화로대를 보니, 별로 만들고 싶은 생각이 없습니다.^^
텐트 안에서 사용은 힘들거 같습니다. 연통 달린 티피텐트에 사용 가능한 펠렛난로 개발이 기대됩니다.
작업중에 있습니다.곧 선보일겁니다.....기대..^^
텐트안에서는 불고기집에서 쓰는 닥트를 30~ 50CM 위에설치하면 가능하지 안을까 하네요 ?
그거 좋은 방법이네요.....ㅎㅎㅎ
본격 화목난로는 이미 시몬을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펠렛화로대를 보니 욕심이 생기는 것이 너무 크지 않고 현재보다 조금 더 큰 정도로 간절기에 거실텐트 내에서 사용하기에 적당한 작은 연통이 달린 펠렛난로 겸용으로 만들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계에는 시몬을 사용하고 간절기에도 화목의 느낌이 살아있는 화로대 겸용 간절기용 펠렛난로를 사용할 수 있으면 일석이조겠네요.
네, 감사 합니다.
http://cafe.naver.com/luxurycamper/1810 이런 식으로 거실텐트 내에서도 사용하는데요... 이거 연기가 나서 오래 사용하지못하거나 아니면 문을 모두 열어놔야만 가능할 듯 한데요? 난로망은 비슷한 것이 함께 제공되면 유용할 것 같아요.
화목난로보다 작아서 간절기에 사용하면 딱일것 같군요. 역시 시몬님이세요. 저도 본명이 시몬인데 너무 반갑네요.
만약 작은 휀을 적용하면 강한 화력이 나오겠군요. 완전연소만 되면 텐트 안에서도 사용가능 하겠군요. 기대됩니다.
참 제가 천안에 사는데 언제 직접 방문해도 될까요???
네,언제라도 환영합니다. 전화주시고 오세요.011-422-8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