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차량은 압축밸런스 불균일로 인하여 엔진떤림 및 시동꺼짐 현상이 나타나고있는데
엔진수리비용이 비용이 다소 많이 나오는 관계로
엔진 압축압력복원 프로그램 시공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아래 사진은 엔진 압축불량으로 인하여 한개의 실린더 플러그가 연료에 젖어있는 모습입니다..

압축압력과 플러그 불량으로 인한 점화파형이 이상하게 나오는 장면입니다..

피스톤 링 복원을 위하여 케미컬시공 준비중입니다..

주사기를 이용하여 각 실린더로 주입을 합니다....
그러나 만일 주사놓은 실린더에 용액디 사라진다면 바로 그 실린더가 압축누설이 많이 일어나고 있다는것입니다..
얼마전 링플러싱 용액을 무려 5통이나 사용하여 압축을 살린차도 있었답니다..
아마 그 차 엔진 수리비용이 150만원을상당하는 고급차였는데...*^^*...

엔진 연소실 이물질이 녹아 땟국물이 장난이 아닙니다..
또 피스톤 링 사이로 링카 멀티클리닝 용액이 빠르게 침투하여 압축복원 작용을 한답니다..

첫댓글 연소실 클리닝인가 보네요..
피스톤 헤드 싹 청소 되나요?^^
6기통은 비용이 얼마나 하나요?
네...15만원입니다.
헤드는 헤드플러싱이 최고구여 입축복원은 플러그 교환시하면 V6는 유리하답니다...감사합니다.
제 차량이네요...또 한번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감사합니다
글구 세컨더카 내일 시운전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