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 인창동봉사회 10주년 기념
가을의 끝자락인 30일(수)11:00 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 인창동봉사회(회장 손은아)는 “희망풍차” 어버이결연세대를 모시고 “10주년 기념행사”를 구리시 인창동280-1 보륜 뷔페에서 개최했다.
신은섭 직전회장의 아름다운 목소리 진행으로 열린 이날 “인창동봉사회 10주년행사” 기념식은 애국가와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과 봉사원서약’ 및 ‘봉사원의 노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내빈소개와 인창봉사회가 ‘10년간 걸어온 발자취’가 담긴 동영상이 상영됐다.
이어서 사회자의 수상자 호명에 따라 대한적십자사 총재상 (안윤미)경기도 지사상 (서미경)중앙회 회장상 (신은섭) 지사협의회 회장상 (최경옥.김성원) 표창과 구리지구협의회 감사패 (양성숙)수여식이 있었다.
“10주년기념사”에서 손은아 회장의 인사말 중 ‘봉사원과 함께한 10년이란 긴 세월동안 아픔이 있는 곳에 달려와 “적십자인도주의 정신”으로 봉사한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100년을 기대해 봅니다’.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이날 바쁜 와중에 참석한 박영순시장 을 비롯하여 박석윤시의회의장, 김영란센터장, 경기지사협의회 김완중부회장, 구리지구협의회 백상순회장, 여러분의10주년 축하 인사와 송병주직전회장, 지사협의회 전이영주부회장, 구리자원봉사 김영식센터장,과 함께 참석하여 축하해 주었다.
“희망풍차 어버이결연세대가족”과 내빈 및 국회의원보좌관, 유관기관, 단체장, 인창동 독거노인, 적십자봉사원등 250 여명이 참석했으며 ‘기념행사’ 축하공연위해 한국연예구리문화예술단 소속 실버맷돌댄스, 시니어라인댄스, 민속풍물마당, 등이 찬조 출연하여 즐겁고 신명나게 ‘10주년기념행사 를 성황리에 마쳤다’.
인창동봉사회 손은아회장 인사말
마음을 채우는 계절 10월의 끝자락에 섰습니다.
저희 인창동봉사회는 2003년 2월을 시발점으로 오늘 참석하신 어버이결연 희망풍차 와의1:1결연도 어느덧 10년이 되었습니다.
1대 서 미경 회장. 2대 김 미향 회장. 3대~4대 신 은섭 회장. 5대~6대 손 은아 회장 선대회장들의 열정적이고 헌신적인 봉사정신에 힘입어 저 역시도 우리 인창동봉사회 회원여러분들의 한결같은 지지에 오늘 이렇게 뜻 깊은 자리를 맞이하게 했습니다.
10년이란 긴 세월동안 아픔이 있는 곳이라면 휴일도 명절도 마다않고 달려와 함께해주신 우리적십자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하며 함께한 10년이지만 함께할 100년을 기대해 봅니다, 라고 인사말을 전 했다
박영순시장 축사
생략 : 따뜻하게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아마 적십자봉사회 기본정신은 박애정신 이 아닐까 십 습니다 우리 어르신들 염려 마십시오. 여러분들 주변에 이렇게 노란조끼 적십자 봉사원회원들이 늘 여러분들의 딸처럼 그리고 며느리처럼 요즘은 자식도 정말 남보다 못 한 자식도 많이 있어요, 그러니까 사실은 여러분들의 딸과 며느리가 되어서 여러분 곁에 항상 노란 조끼 인창동봉사단체가 있다 생각하시고 급 할 때는 언제나 전화거시고 동사무소 전화거시면 여러분들을 보살펴 드릴 겁니다, 아무쪼록 행복한 가을날 되시길 바라고 건강하십시오
경기도 지사협의회 김완중 부회장 인사말
먼저 인창동 봉사회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경기지사협의회 문현길회장님께서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 한 점 많은 양해를 구합니다, 대신 축하한다는 말씀을 꼭 전해 달라 하셨습니다.
인창동 봉사회가 2003년도에 결성되어 초대 서미경 회장님을 거쳐 손은아 회장님까지 왔습니다. 지난 10년간 지역의 그늘진 곳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해왔고 오늘 이렇게 희망풍차 결연세대와 기념식을 함께 했습니다....
생략: 지사의 슬로건이 조직엔 활력을 봉사원에겐 보람과 긍지입니다, 앞으로 더 왕성한 봉사활동을 해주시고 스스로 보람을 느끼면서 적십자봉사원으로 무한한 긍지를 갖을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며 인창동봉사회10주년을 축하한다고 했다.
구리지구협의회 백상순회장 인사말
하늘은 드높고 단풍이 곱게 물들어가는 이 가을날 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 인창동봉사회가 10주년을 맞게 된 것을 그 누구보다 기쁘게 생각하며 축하드립니다.
시장님을 비롯하여 바쁘신 중에도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기계신 노란조끼 우리봉사원님들이 참으로 자랑스럽습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인창동봉사회를 이끌어온 손은아 회장님과 봉사원님께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많은 배려와 사랑으로 각 단위별로 서로 협력하고 격려해서 경기도 어느 시ㆍ군 보다 으뜸가는 구리지구협의회 봉사원님들이 되었으면 합니다.
생략:
첫댓글 구리지구협의회 인창동봉사회 결성10주년 기념을 진심으로 경축합니다.
강산이 한 번 변하는 시기에 11월의 출발이 함께 해 더욱 빛이 납니다.
백상순 지구협의회 회장님!~ 흐뭇하시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손은아 회장님!~ 축하드립니다.
경기도지사협의회 김완중 부회장과 송병주 직전 협의회 회장님!~
영원한 대통령상에 빛나는 이영주 역대회장님!~ 모두 반갑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10주년 행사 촬영과 취재에 박수드립니다.
10년을 한결같이 봉사를 하여준 인창동봉사회의 기념일과 수상자를 축하합니다. ^*^
구리지구협의회 인창봉사회 10주년 기념을 축하 축하드립니다.
10주년 기념일에 표창 수상 하신 분께도 축하드립니다.
하진호 부장님!~ 기쁜소식 감사 합니다.
인창동봉사회 10주년을 축하 드립니다.
부장님 구리의 흐뭇한 소식 전해 주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추카드립니다 예전에 25년 살고 인창동.수택동.교문동 많이 발전해서 아파트 ~~~~~~~~~~~~
인창동 적십자 모든분 고생 하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