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늘에서 온 메시지 - 미국 차기 대통령 정권은 흑인 오바마가 정권 절대로 아니 한다.
우리의 이 존재는 오늘도 바쁜 하루였지만 또는 신세대들이 이 존재를 만나려 오늘도 한바탕 웃고 갔다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우리는 너희 인간들을 위하여 무엇인가 그리고 정신문화를 밝게 발랄하게 상큼하게 창조적이고 지적인 것을 주고 싶었던 것이다.
그런데 지금의 신세대들은 이 존재의 그러한 능력을 이미 동영상을 보고 맑은 영혼으로 이 존재를 느꼈다는 것이다. 그 맑고 순수한 영혼이 말이다. 그래서 지금의 신세대들은 이 존재를 만남이 매우 기쁘고 신비롭고 활기차고 생기가 넘친다는 것이다.
이러한 하늘의 세계가 있다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능력을 보고 정말 하늘의 세계가 있다는 것을 재 확인하고 놀라워 한다는 것이다. 어떻게 옷을 입은 상태로 인간의 모든 몸을 질병 투시를 하고 또 어제 오늘 먹는 음식을 옷을 입은 상태에서 어떻게 알아낸단 말인가.....하고 놀랍고 신기롭다는 것이다...
지금의 신세대들이여.....이 존재는 바로 너희들을 위하여 또는 인간들의 모든 생명을 위하여 이 지구에 환생을 하였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를 바란다. 인간들이여. 그럼 이 존재는 지금 무엇인가...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가 이 지구의 땅을 구하고 인간들의 모든 영역을 재 확인시켜주는 바로 하늘의 능력을 보여 준다는 것이다. 그 하늘의 능력이 있다는 것을 너희 인간들이 이 존재의 모든 것을 확인하고 또 확인하고 놀라워 한다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그럼 우리의 이 존재는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장문의 글과 대 예언을 하겠는가 말이다. 그것은 바로 너희들을 위하여 이러한 글을 쓴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를 바란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은 바로 하늘에서 지구의 땅에 처음이자 마지막의 능력을 이 존재에게 주고 있다는 것이다. 이 지구가 탄생한 처음이자 마지막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를 바란다.
자 그럼 이 존재를 봐란 말이다. 이 존재는 그저 평범한 여자이지만 또는 한 사람의 아내라는 것이다. 이 존재의 남편은 아주 이 존재를 100% 믿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가 평소에 가정에 소홀하지 안했고 보통의 사람들보다 자신의 아내는 너무도 바르고 착하게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자신 남편이 더 잘 알고 있다는 것이다. 이 존재의 남편이 말이다.
인간들이여. 그럼 이 존재는 무엇으로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는지 한번쯤은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도 말이다. 이 존재는 무엇으로 이러한 장문의 글과 질병 투시력과 대 예언과 자연과의 대화를 하고 있는지 한번쯤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바로 우리가 하늘에서 지구의 인간들의 세계에서 가장 아끼고 사랑하는 존재라는 것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는 자신의 모든 능력을 지금껏 아무것도 모르고 살아 왔던 것이다. 하지만 지금부터는 이 존재는 자신의 모든 능력을 믿고 있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인간들이여. 그럼 우리는 무엇으로 이 존재를 선택을 하였는가 궁금 할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말이다. 그것은 바로 하늘의 능력인 것이다. 인간들이여. 그 하늘의 능력을 지구의 인간들에게 비교도 아니 된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고 있기를 바란다.
자 그럼 우리는 이제는 본론으로 글을 쓸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이 존재가 지구를 살리려고 이 존재가 환생을 하였다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이 존재의 모든 글을 똑 바로 직시하기 바란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의 모든 대 예언이 지금은 아주 빗나간냥 인간들이 인식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인간들의 영역이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자 이 존재를 봐라. 이 존재는 지금도 자신의 모든 대 예언을 굳게 믿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자신과의 약속도 된다는 것이다. 바로 지구 인간들에게 표면에 아니 나타나서 설마 대 예언이 맞을까??? 하고 의문을 갖는 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인간들의 영역이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다는 것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우리가 그렇게 할 일이 없어서 이 존재의 그 바쁜 몸을 갖고 이러한 글을 쓰겠는가 말이다. 인간들이여. 더 깊이 있게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어찌 단면적인 것만 보고 그저 판단을 내린단 말인가. 그것은 바로 지금 시작에 불과하다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다는 것이다. 그것은 무엇인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대 예언이 지금은 땅속과 지상에서 지금 움직이고 있다는 것이다. 그 지구의 땅에서 말이다.
지구의 땅에서 지금은 매우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무엇인가. 바로 태풍과 비바람과 지진과 바다의 해일이라는 것이다. 그 해일이 엄청난 해일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를 바란다.
그 바다의 해일은 아주 어마어마하다는 것이다. 그 큰 힘을 어찌 인간들이 감당을 하겠는가 말이다. 그 물의 힘은 아주 엄청난 힘이지만 또는 인간들의 생명을 아주 송두리째 빼앗아 간다는 것이다. 그 해일이 말이다.
자 그럼 우리는 왜 지금까지 최근의 대 예언이 현실에서 나타나지 아니했는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지금까지 적나라하게 맞았지만 그것은 바로 지구 인간들과 크게 직접적인 생명과 연결이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지금까지의 지구의 대 예언과 이 한국의 차기 정권과 경제가 2006년에 하는 대 예언이 지금 2008년에 적나라하게 100% 맞았다는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대 예언이 말이다. 하지만 최근의 미국의 대선과 해일은 아주 빗나갔다는 것이다. 그것은 왜 일까 하고 인간들이여.....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것을 말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더 깊이 생각을 해 본 사람들은 알 것이다.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그것은 바로 생명과 연결이 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의 생명과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의 생명을 우리는 하나라도 더 살리고 싶었던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은 한계를 느끼고 이제는 실현에 옮긴다는 것이다. 그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가 지구의 생명체를 살리려 왔다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를 바란다. 이 존재의 모든 책에도 기록이 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 존재의 책 하늘에서 온 메시지 1.2.3 권에 말이다.
인간들이여. 그럼 이 존재는 지금 무엇으로 이러한 대 예언을 하고 있는지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이 존재는 지금도 아주 자신있게 이야기를 한다는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대 예언을 말이다.
자 그럼 봐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대 예언은 바로 너희들을 위한 글이라는 것을 말이다. 너희들의 바로 형제자매들이 바로 그 먼 타국에 있는 형제들이 있다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그 타국에 있는 형제자매들이 한명이라도 그 곳을 빠져 나오라는 것이다. 그 땅에서 말이다. 그것은 바로 너희들이 할 몫이라는 것이다. 그곳은 바로 이 존재의 바로 전생의 나쁜 인연들이 많이도 가 있다는 것이다.
그 전생에 나쁜 죄업으로 그곳에서 죽음을 맞이한다는 것이다. 그 전생의 나쁜 죄업으로 말이다. 하지만 이 존재의 한국인들은 그 곳에서 바로 빨리도 빠져 나오란 말이다. 그곳에서 말이다.
자 그럼 우리는 계속해서 이 존재의 몸을 통하여 지구의 대 예언을 할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하나의 지구인을 위한 생명을 살리는 하나의 역할인 것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지금도 자신의 모든 대 예언을 믿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지금도 자신의 모든 몸을 희생을 해 가면서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쓴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를 바란다. 인간들이여. 그럼 우리는 무엇을 위하고, 무엇을 구하고, 무엇을 주고 싶어서, 너희들에게 와 있는지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가 바로 한국의 땅이 중심의 국가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인간들이여. 그 어리석은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대 예언이 지금은 바로 현실에 옮기고 있다고 생각을 하면 된다는 것이다.
그 현실이 지금은 바로 땅속에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이다. 인간들이여....그 땅속에서 빠르게 움직이고 있지만 지상에서는 아주 조용하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지상으로 나오다는게 그렇게 산모의 고통과도 같다는 것이다. 그 산모의 고통처럼 매우 지구의 땅이 아프고 슬프고 인간들이 밉다는 것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의 땅에 살고 있는 인간들이 너무도 잔인하고 악랄하고 이기적이고 배타적이고 폭력적이고 살인마적인 인간들이라는 것이다. 이 지구의 땅에 살고있는 인간들이 말이다.
인간들이여. 그 어리석은 인간들이여. 정말 인간들이 너무도 잔인한 인간들이라는 것이다. 그 잔인하고 살인마적인 인간들을 도저히 이제는 가만히 두고는 못 있겠다는 것이다. 그 못된 인간들을 말이다.
그 못된 인간들을 이제는 아주 정화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 못된 인간들을 말이다. 하지만 인간들은 그 자신의 잘 못을 모르고 그저 타인의 사람들이 자신의 죄를 모르게 숨기고 있다는 것이다. 그 타인이 모르게 말이다.
그 엄청난 죄악을 짓고도 말이다. 타인만 모르면 된다는 식의 인간들이 너무도 많이도 있다는 것이다. 인간들이여.....그 어리석은 인간들이여......그 자신이 지은 죄는 바로 하늘세계에서 모두가 기록이 되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를 바란다. 그 하늘의 세계에 어떻게 기록이 된다는 것인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가 수 없이 이야기를 했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인터넷 카페에도 글을 썼다는 것을 알라. 그것은 무엇인가....바로 바람이 모든 것을 인간들의 몸을 휩쓸고 바로 하늘에 고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를 바란다.
그 자연의 바람이 바로 하늘의 세계에 고하는 중간의 다리 역할을 한다고 생각을 해 보기 바란다. 그 바람이 바로 당신들의 모든 일거수 일투족을 모두가 바늘구명 보듯이 100% 보고 있다고 생각을 하면 된다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그럼 미국의 대선은 이미 끝났는데 왜 미국의 오바마는 아니 된다는 것인가....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인 것이다. 이 존재는 지금도 자신의 대 지구의 예언이 끝이 아니 났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우리 하늘의 세계를 100% 믿고 있다는 것이다. 그 미국의 대선의 투표가 끝났지만 말이다. 그럼 우리는 왜 자꾸 이야기를 하는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지금부터 역으로 풀어 줄 것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모든 이 존재의 앞의 글을 읽은 사람들은 생각이 날 것이다. 이 존재의 인터넷 카페의 모든 글을 읽어 본 사람들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본 사람들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이 지금부터 역으로 풀어 준다는 것이다. 자 그럼 우리는 무엇으로 이러한 글을 수 없이 적어 내고 있는가 하고 의문도 올 것이다. 그것은 바로 미국의 차기 정권은 바로 미국의 흑인이 정권을 절대로 아니 된다는 것이다.
그 미국의 흑인은 바로 노예의 흑인이라는 지배 받는 습성이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많이도 세상이 좋아지는 세상인데 뭐 백인 흑인을 찾는단 말인가....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일부분의 사람들의 이야기라는 것이다.
그 흑인의 대통령은 절대로 대통령을 못 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를 바란다. 그 흑인의 대통령을 어찌 아니 된다는 말인가. 지금 국민의 투표가 이미 끝나고 지지율이 엄청나게 많이도 나왔는데.....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인간들의 영역이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를 바란다.
자 그럼 보자. 이 존재가 전생에 미국에서 링컨의 대통령을 했을 때 바로 같은 백인들이 그 흑인들을 노예 해방을 한다고 백인들이 이 존재를 아주 박해 했다는 것이다. 그 흑인도 아니고 그 같은 백인들이 말이다.
그 같은 백인들이 지금도 미국에 많이도 살고 있다는 것이다. 그 백인들의 전생에 말이다. 지금은 아주 현실에서 미국에 살고 있다는 것이다. 그 흑인을 반대하는 그 정치인들이 말이다.
자 오늘은 이 존재의 바쁜 일과로 이만 글을 쓸 것이다. 인간들이여....그럼 내일 일요일에 또 보자.........
2008년 11월 15일 토요일 밤 11시 45분
첫댓글 잘 봤습니다.
빵상 ^*~ 초록빛님 사랑합니다......
오바마가 정권을 잡는데에 ...한표..
감사합니다
혹시 필리핀도 해일에 영향을 받는 범위인가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예언에 너무 치우치지 않으셔도 좋으리라 봅니다. 아뭏든 인간들은 매 순간 슬기롭고 지혜롭게 판단하고 행동하여 늘 하늘과 소통하고 있어야 된다는 말씀은 드리고 싶습니다. 위 말씀 중 "그 자신이 지은 죄는 바로 하늘세계에서 모두가 기록이 되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기를 바란다." 는 말씀은 분명한 사실 입니다. 하늘에서는 빨간색으로 기록이 됩니다.
모든일이 지구를 정화하기 위해서 라면 불가피 한 일이 겠지요, 오늘도 좋은 말씀 고맙습니다,
미대선이 오바마의 승리로 끝나고 형식적인 선거인단투표를 통하여 내달 15일 대통령으로 확정됩니다. 그러나 2009년 1월 취임식장에 오바마가 없다면 미국에 큰 변혁의 움직임이 전개되고 있다는 이야깁니다. 그 변혁이 인류를 사랑하는 우주신의 역활이라면 두려움없이 받아드려야하지않을까싶습니다. 오바마가 당선인으로 확정되기에는 약 한달여가 남아있습니다.
인류가 서로서로 사랑하며 자연을 소중히 하고 그리고 하늘을 믿고 따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소리님 의견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오바마가 일단 대통령이 되긴 될겁니다. 그러나 임기중에 어떤일이 터질진 두고봐야죠. 저도 일단 rejong님의 의견에 한표 던지겠습니다.
지구의 정화와 인간마음들의 정화도 무리없이 이루어지길...
좋은말씀 마음속에 새기며 인간의 한계 다시금 반성하여 봅니다.하늘에서 온 메세지 울카페로 담아갑니다.빵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