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구 동기생 결혼식 사진 (2009. 5. 23)
* 오늘(2009. 5. 23) 오전12시, 덕천동에 있는 글로리웨딩뷔페에서 이재구 동기생이 혼인식을 하였습니다.
인생의 새로운 막이 오른 두 분께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빕니다.
오늘 혼인식에 최흥식 동기생이 사회를 보았으며, 정상섭 동기생은 접수를 담당하는 수고를 하였습니다.
우리 A팀을 비롯하여 재부일사회의 여러 회원들이 축하하고자 자리를 함께 했으며, 울산에서 한종관 동기생이, 경기경찰청에 근무하는 오대섭 동기생이 멀리 수원서 먼길을 마다하고 부산까지 축하하러 왔습니다.
* 입장 준비하고 있는 신랑과 신부
* 접수하느라 수고한 정상섭 동기생. "식사 티켓 넉넉히 가져가이소..."
* "이제 예식을 시작합니다." 사회자는 인사장교 출신의 능수능란한 최흥식 동기생이 맡았군요.
* 이상원 가족과 저의 집사람입니다.
* 사회자의 멘트가 재미있었는가 보군요...
* 자, 입장 준비하시고... 부케 잘 들고 계세요...
* 박수곤, 김삼득 동기생, 김삼득 가족, 정규희 가족
* 왼쪽부터 박수곤, 이상원 동기생, 오봉렬, 김삼득, 이상원, 정규희 가족. 최익환 동기생
* 뭔 얘기를 하는데 놀랄까?
* "오늘 수고 많으셨어요." 사회자로 수고한 최흥식 동기생과 담화하는 가족들...
* 역시 입담은 흥식이가 최고야...
* 가족분들 참석해주셔서 고마워유... 왼쪽부터 오봉렬, 김삼득, 이상원, 정규희 가족.
* 왼쪽부터 김삼득, 한종관, 오대섭, 최익환, 박수곤, 이상원, 정상섭 동기생
* 의젓하고 훤칠한 두 아들과 함께...
* 식사를 하면서 담소를...
* 조금 늦게 오신 이명수 동기생(현재 부산지역 동기회장)을 위해서 한 컷...
* 자 혼인식을 했으니 합환주(러브샷)가 없을 수 없죠...
29일에 유럽의 터키로 신혼여행 떠난답니다.
그럼 구경 잘 하고, 잘 다녀오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