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늘에서 온 메시지 - 지구 땅 산고의 고통이 막판에 엄청난 지진과 해일로 폭발 할 지경이다.
우리의 이 존재도 오늘 매우 바쁜 하루였단다. 그래 오늘도 또 서울의 단골 손님들이 왔었단다. 너의 그 환한 웃음이 넘 보기 좋았단다. 그 존재들이여. 이 존재를 믿고 따르고 하는 그 존재들이여. 그래도 너희들은 행운이라는 것이다.
우리의 모든 것을 믿고 따르고 우리 예언에 긍정적이고 매사에 우리를 신뢰하고 있는 너희 존재들은 그래도 행운이고 하늘의 기운이 많이도 가 있다는 것을 알라. 너희들이 분명히 피부로 느끼고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그래 그 존재들이여. 우리가 너희들에게 하늘의 기운을 많이도 평소에 주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물론 너희들도 잘 알고 피부로 느끼며 또는 너희들의 모든 집안의 분위기가 매우 좋아 졌다는 것을 너희들도 분명히 알고 느끼고 있을 것이다.
그래 그 존재들이여. 이 존재를 믿고 따르고 하는 그 존재들이여. 너희들에게 하늘의 기운이 많이도 연결이 되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모든 몸체에서 뿜어져 나온 하늘의 기운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라.
너희들의 눈에 아니 보이지만 우리 하늘의 세계의 기운 즉 지구를 100 바뀌 돌수가 있는 강력한 하늘의 기운이 이 존재의 몸체에 와 있다는 것을 알라. 이 존재의 모든 몸체에서 이 존재의 하늘의 기운이 강하게 내 뿜어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라.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봐라. 이 존재가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또 쓰고 그것도 일주일에 3번씩이나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있겠는가 말이다. 인간들이여. 어리석은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은 바로 이 존재의 모든 몸체에서 나온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이 존재의 모든 몸체에서 평소 자동으로 입력된 기억을 바로 즉석에서 자동으로 글로서 나타내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이 존재는 바로 너희들을 위하여 바로 이 지구에 태어났다는 것을 알라.
이 존재는 바로 너희들을 위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과 모든 능력과 모든 질병의 투시력을 말이다.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바로 눈으로 직접 체험을 해 본 사람들은 알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말이다.
우리의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이 이제는 시작에 불과하다고 분명히 말하였노라. 그럼 이 존재가 앞으로 100 권의 이상의 책을 쓴다고 분명히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그럼 그러한 책은 어떻게 이 존재가 다 쓰겠는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평범한 한 여성이 말이다. 평소에 글 재주도 없는데 말이다. 그러나 우리의 힘으로 이 존재가 앞으로 100 권의 이상의 책을 쓴다고 수 없이 이 존재의 예언에 미리 했노라. 이 존재의 예언을 말이다. 앞날의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모든 것을 우리는 미리 대 예언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라. 이 존재의 모든 앞날의 대 예언을 말이다. 그럼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가령 틀리면 앞으로 이 존재가 하늘에서 온 메시지를 어찌 100 권의 이상을 쓰고 또 이 존재의 독자들이 이 존재의 모든 책을 사 보겠는가 말이다.
인간들이여.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어찌 앞으로 지구의 대 예언이 아니 맞는다고 가정을 했을 때 이 존재의 하늘에서 온 메시지 100 권의 책을 쓰고 누가 사 보겠는가 말이다. 그것은 우리가 모르는게 아니라는 것이다. 이 존재도 그것을 모르는게 아니라는 것이다. 인간들이여. 어리석은 인간들이여....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거짓말을 하겠는가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이 존재는 평생에 자신의 이익을 위하여 단 한번도 타인에게 거짓말을 못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다만 그 타인을 위하여 그 타인의 바른길로 인도하기 위하여 그 타인에게 따끔한 충고와 선의의 이야기를 한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그 타인을 위한 충고를 위한 선의의 이야기 말이다.
어찌 이 존재가 자신의 이익을 위하여 너희 존재들에게 거짓으로 이러한 이야기를 하겠는가 말이다. 인간들이여. 어리석은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인지 이 존재가 정말 누구를 위하여 이 지구에 태어났는지 잘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인지 말이다. 아 인간들이여. 너희들을 보고 있노라면 정말 답답하고 안타깝고 정말 불쌍하고 세상을 모르는게 정말 한심하고 한심한 인간들이라는 느낌이 든다는 것이다. 그 하늘의 세계를 정말 모르는 것은 우리도 이해를 한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이기 때문에 말이다.
하지만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지금까지 하고 있는 행동을 보고도 그저 이 존재를 못 믿고 모른다면 우리도 어쩔수가 없노라. 이 존재는 정말 너희들을 위하여 무엇인가. 주고 싶었고 또 무엇인가. 가르쳐 주고 싶었던 것이다.
하지만 인간들은 그저 옛것의 고정관념에 완전하게 관습이 되어 있어서 우리는 정말 인간들이 안타깝게 생각하고 어리석고 한심하고 정말 몰라도 너무도 한참을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이여 특히 지식인들이여 그리고 종교인들이여 잘 들어 보아라. 이 존재는 분명히 너희들처럼 종교도 없고 기도도 태어나서 단 한번도 해 보지 아니 했는데 어찌 이 존재에게 하늘의 고급의 신이 와 있는지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인간들이여. 어리석은 인간들이여. 한심한 인간들이여.......
정말 한심하고 또 한심한 인간들이여.....특히 지식인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일고 또 모른다면 우리는 어쩔수가 없노라.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보고 모르다면 말이다. 그러한 사고방식과 고정관념을 못 버린다면 우리는 어쩔수가 없노라. 그 한심하고 한심한 지식인들이여. 종교인들이여..........
아... 인간들이여. 정말 인간들을 보고 있노라면 정말 슬프구나... 그 인간들의 어리석은 행동을 보면 말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지식인들이여. 이 존재의 모든 글을 읽고 빨리 각 나라의 모든 각 언어로 번역을 해 주기 바란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이제는 한시라도 쉬고 있을 때가 아니라는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말이다.
인간들이여...지식인들이여... 정말 깨어 있는 지식인들이 이 존재의 인터넷 카페에 많이도 와 있으면 좋겠구나. 우리는 너희들을 구하려 왔노라고 수 없이 또는 이 존재의 모든 동영상에서도 수 없이 지구를 구하려 왔노라고 이야기를 했노라.....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글을 쓰겠는가 말이다. 자 그럼 우리는 이제는 완전하게 본론으로 글을 쓰겠노라.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이제는 똑바로 직시하기 바란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이제는 아주 구체적으로 글을 적노라. 자 봐라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말이다. 이 존재가 정말 누구를 위하여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있는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똑 바로 직시하기 바란다. 그럼 우리는 이 지구의 대 예언을 앞으로 수 없이 많이도 할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책속에서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책속에서 이 존재의 그 모든 지구의 대 예언이 나갈 것이다. 이 존재의 모든 책 속에서 말이다.
자 언론인들이여. 그리고 지식인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이제는 세계의 각 언어로 번역을 해 주기 바란다. 그 인터넷의 모든 각 나라의 카페에 말이다. 그 나라의 언어에 맞게 말이다.
자 그럼 우리는 너희들을 구하려 온다고 했지만 왜 지금까지 그 모든 것이 아직은 인간들의 눈에 아니 나타난단 말인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우리가 인간들의 모든 준비 작업을 하도록 일러 준 것이니라.
그 인간들이 준비를 하여 빨리 그 지역을 빠져 나가라고 수 없이 통보를 하였건만 이행을 않으니 이제는 더 이상은 아니 된다는 것이다. 그럼 우리가 볼 때 이제는 아주 본격적으로 그 지구의 땅속에서 아주 심한 회오리가 오고 있노라.
그 땅속의 회오리가 말이다. 그 인간들이 말하는 지진과 해일이 말이다. 그 지진과 큰 해일이 동반한 이러한 해일은 아주 엄청난 해일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러한 해일은 아주 심하여 정말 지구인들이 정말 놀라워 어찌 할 줄을 모를 것이다. 그 지구의 땅이 말이다. 그 지구의 땅이 지금은 아주 심하여 이제는 정말 산고의 고통이 막판에 다다랐다는 것을 알라. 그 산고의 고통이 말이다.
인간들이여. 그 지구의 땅이 산고에 다다랐는데도 그저 인간들은 그저 설마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이 맞을까 하고 의문을 한다는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자 봐라 이 존재가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있는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지구의 대 예언을 이제는 산고의 고통이 막판에 와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자 인간들이여. 지금 미국은 차기 대통령의 흑인은 절대로 대통령이 아니 된다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그러한 이유는 분명히 밝히겠노라. 이 존재의 그 모든 지구의 대 예언에 들어 있노라. 이 존재의 그 모든 대 예언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이 존재가 바로 이 지구의 대 예언을 하고 있지만 때로는 이 존재도 이 지구에 살고 있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이 지구의 땅에 살면서도 이 지구의 모든 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존재는 바로 여자이고 또 주부이고 또 이 존재는 태어나서 단 외국에 한번도 가 본적이 없다는 것이다. 그저 이 한국에 태어나 이 한국에서 살고 있다는 것이다. 이 한국의 땅에서만 말이다.
이 존재는 이 한국을 벗어난 적이 한번도 없이 이 한국에서 지금까지 살아 왔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는 정말 외국의 구경도 단 한번도 가 본적이 없노라. 이 존재는 단 이 한국에서만 살고 있는데 어찌 지구 밖의 일과 또 미국의 대선의 대통령의 대 예언을 하고 있단 말인가.
이 존재를 봐라 이 존재가 어찌 한국의 밖의 지구 대 예언을 하고 또 미국 대선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 말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어리석은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바로 하늘의 세계에서 최고의 높은 그 존재님라는 것을 분명히 알라. 인간들이여. 어리석은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바로 너희들을 위한 하나의 하늘과 바로 직통으로 연결이 되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이 존재는 바로 너희 삶을 위한 길을 가고 있노라고 생각을 하기 바란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봐란 말이다. 이 존재에게 아주 심하게 우리는 이 존재의 자는 잠까지 뺏어가면서 너희들을 위한 글을 쓰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이 존재가 말이다. 그저 이 존재가 그냥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쓴다고 생각을 하지 말라. 이 존재도 인간의 몸체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몸체을 말이다.
하지만 이 존재는 그래도 건강해서 우리가 이 존재의 몸에 와 있어도 그저 아무 말 없이 그저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바로 하늘의 기운이 직통으로 연결이 되어서 평소에 너무도 건강하고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으니 몸과 정신은 아주 건강하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지금 바로 이 존재의 모든 글을 역으로 풀어 주겠노라. 이 존재의 모든 글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역으로 풀어주고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이 바로 역으로 맞아 간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모든 대 지구의 예언이 이제는 앞의 장에 많이도 기록하였던 글들을 이제는 아주 역으로 풀어 주겠노라. 자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잘 보기 바란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들을 말이다. 이 존재의 이 글이 누구를 위한 글인지 분명히 잘 보기 바란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역으로 풀어보자.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말이다. 그 앞장의 모든 글을 역으로 풀어 주겠노라. 자 그럼 글을 쓰겠노라.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말이다. 이제는 인간들에게 한계가 도달아서 이제는 때가 늦었노라. 이제는 모든 것이 때가 늦었노라.
이제는 바로 지구의 땅도 이제는 산고의 고통을 참지는 못한다는 것이다. 그 산고의 고통을 말이다. 그 산고의 고통은 이제는 폭발하고 싶다는 것이다. 그 산고의 고통이 지구의 땅이 말이다
그 산고의 고통의 땅이 이제는 폭발하고 싶다는 것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의 지구의 땅이 말이다. 그 지구의 땅이 산고의 고통으로 이제는 바로 인간들의 생명을 지킬수가 있을지 어쩔수가 없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생명을 말이다. 그 인간들의 생명을 이제는 어쩔수가 없이 지킬수가 없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지구의 땅을 말이다.
그 지구의 땅은 이제는 아주 심하게 흔들리고 폭발하여 정말 죽은 시신도 못 찾게 온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자 봐라. 이제는 아주 심한 해일과 심한 지진이 같이 온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심한 해일과 지진이 정말 엄처난 해일이 바로 지구의 땅 인간들의 생명을 가차없이 가져간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자 봐라. 이 존재가 지금 누구인지 말이다. 이 존재가 바로 너희들을 구하려 왔노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너희들을 위하여 이렇게 밤잠을 자지 아니하고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말이다. 이 존재가 정말 누구를 위하여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있는지 생각이 있는 인간들은 알 것이다.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인지 말이다.
자 봐라. 이 존재의 그 모든 것을 능력을 그리고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보고도 모르면 우리는 어쩌수가 없도다. 자 인간들이여.
우리는 이제 그만 적노라.
그럼 다음에 또 보자....인간들이여....잘 자거라........
2008년.12월.17일 수요일 새벽 1시 3분
첫댓글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그동안 못읽은글이 많이 밀려있었네요 초록빛님 지금 대화신청해서 인사라도 하고 싶지만 방해하는것 같기도해서... 제 마음은 알아주세요..^^
아무리 환란 지역에서 빠져나오라고 말을해도 믿지 않는사람은 믿지를 않더군여, 오히려 피하라고 하는 저를 이상한 사람취급을 하였습니다, 이제 그시기가 늦어질뿐 전했던 말이 사실이란걸 사람들이 알게될 시가가 된것이군여, 겁나면서도 한편 얼마나 큰 재앙인가? 하는 호기심이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오늘도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이 엄청난 재앙을 주위에 이야기하면 이상한 눈으로 보니...현시점에서 시기만 조금 차이날뿐이지 지구에 큰재앙이 닥친다는것을 초록빛님의 글을 볼때마다 현실은 점점 진실로 느껴지니...감사합니다
새벽까지 못 주무시고 하늘에서 온 메세지 전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좋은글 감사드리며 울카페로 담아갑니다.꾸벅.빵상^^^
지금까지 수없이 경고하여 왔지만 믿지않고 존재님을 비웃어 왔던 인간들이 후회할 시간이 다가 오고 있군요.... 저는 시간이 다가올수록 경외감과 두려움이 동시에 밀려옵니다.
인간을 널리 사랑하시는 박애의 정신이 절절히 담긴 말씀입니다. 인간들 스스로는 총명하고 지혜롭다고 자부들 하지만 神界(영계靈界가 아님)에서 보면 인간들은 한마디로 "어리석은 중생"이란 단어가 어울린다 할 것입니다. 한치 앞을 모르고 자신들의 안위에만 급급한 모습으로 산다 하겠지요~ 하늘의 사명을 걺어지고 세계인류를 향해 인류에게 닥쳐올 미래를 알려주어도 양치기소년과 늑대 이야기처럼 여기기 쉽상이지요~ 위험을 감지 못하는 중생들은 감지 못하고 대처하지 못한 댓가를 치르게 되는것이 자연의 순리인가 합니다.
주위의 상황들이 극을 향해 치닫고 있는것 같습니다. 부디 조금이라도 피해가 줄여져야 할 텐데... 밤 늦게 까지 고군분투하시는 초록빛님 감사드립니다
잘 봤습니다. 스크랩 해갈게요..
빵상 감사합니다. 글담아 갑니다. 날씨가 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 베이징에서 안부 전해 올립니다.
생명체를 살리기 위하여 초록빛님을 통하여 메세지를 전달 하시는 우주 창조주님 감사드립니다....피해를 줄이기 위하여 시간을 늦추어 주시는 깊은뜻을 이제는 알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계속해서 반복되는 말씀을 지식인들이 각자의 능력만큼 생명체를 살리는데 함께 노력을 해주신다면 이보다 더 좋은 큰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어떻게 보면 어둠의 세력들이 빠쁘게 경쟁속에서 살아가야만 겨우 먹고 살게끔해 놓고 교육도 경쟁의 구도로 만들어 놔서
생계나 살아가기위한 노력을 하다보니 뒤돌아 볼시간도 없이 무엇이 옳은지도 모르고 사회가 만든 흐름으로만 계속
흘러가다보니 이러한 것들이 생소하게 느껴지고 잘 받아들여지지 않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