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늘에서 온 메시지 - 미국과 이스라엘의 동맹의 국가가 바로 제 3의 대통령 인물로 교체되는 역할이 된다는 것이다.
자 우리의 이 존재는 오늘도 사무실에서 글을 쓰노라. 그럼 우리는 왜 이 존재에게 와서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있는지 인간들이여.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바로 너희들을 구하러 왔노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그런데 인간들은 그저 이 존재가 그저 자신의 자랑이나 하고 있는지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존재를 평소에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은 알 것이다. 이 존재가 자신을 자랑하는 성격이 아니라는 것을 말이다.
그런데 인간들은 그저 이 존재를 그냥 이 존재가 자신의 자랑이나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자랑이 아닌 바로 이 존재가 이러한 특이한 많은 하늘의 능력을 하늘에서 부여 받았으니 하늘의 능력을 알리려는 것이다.
그 하늘의 능력을 알고 하늘의 능력을 받아보고 지켜보라는 것이다. 그러한 능력에 대한 의심을 왜 자신의 기준에만 맞추어 그저 이 존재가 자신의 자랑이나 하고 있는지 생각을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인간들이 자신의 생각에 맞추어서 하는 이야기라는 것이다.
이 존재는 평소에 자신의 자랑을 전혀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라. 이 존재 스스로도 자신은 남에게 자랑할 것도 내 세울 것도 없다는 것을 자신이 스스로 잘 알고 있다는 것이다. 자신보다도 더욱 똑똑하고 잘나고 돈 있고 배경 있고 환경 좋고 조건 좋고 능력 있는 사람들이 많이도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무엇이 이 존재가 아쉬워서 그냥 하늘의 능력이 없는데 있다고 아우성을 하겠는가 말이다. 없으면 그냥 가만히 있지 말이다. 이 존재의 성격은 있어도 있다고 자랑하는 성격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영역에서 말이다.
하지만 이 존재는 지금 하늘의 능력이 와 있다는 것이다. 이 존재의 하늘의 능력은 이 존재가 살아 있는 동안에만 있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살아 있는 동안에 있기에 이 존재가 살아 있는 동안에 너희들에게 주고 싶었던 것이다.
그 많은 빙의의 환자들 중에서도 그 누가 인간들이 완쾌를 시키지 못하는 빙의의 환자들과 간질병, 자폐증 등 특이한 병들을 완쾌하고 있기에 이 존재가 죽고 나면 그 지구의 땅에 누구도 완쾌를 시키지는 못한다는 것을 알라. 그 증세가 깊은 빙의의 환자의 정신병, 간질병, 자폐증등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일반 무속의 신급들은 그저 흉내만 내고 완쾌를 못 시키고 다시 재발이 된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러한 환자의 가족이 있는 사람들은 분명히 알 것이다. 그 많은 곳을 해 보았지만 완쾌를 시키지 못하였다는 것이다. 하지만 우리의 이 존재는 완전히 완쾌를 시키고 재발을 영원히 없앤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능력을 완쾌를 경험 해 본 환자의 가족들은 알 것이다. 이 존재가 정말 어떠한 능력을 갖고 있는지 말이다. 하지만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정말 너희들을 위한 능력이라는 것을 알라.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과 가치를 말이다.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가치를 지금부터 똑똑히 보기 바란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가치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가치를 보고 이제는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인지 알 것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이기에 왜 이러한 장문의 글과 지구의 대 예언과 미국의 대선을 예언을 하고 있는지 말이다. 하지만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인지 알 것이다.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인지 시간이 지난 후에 이 존재의 후손들이 지금의 신세대들이 밝혀 줄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도 되지만은 또한 한국의 자랑도 된다는 것이다. 그 한국의 자랑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한국이 영적으로 이 지구의 땅에서 우뚝 선 한국의 땅이라는 것이다.
이 한국의 땅이 바로 이 존재가 태어난 곳이지만 언젠가는 이 존재가 마지막으로 지구의 땅을 밟고 하늘의 세계로 가는 마지막의 하늘과 땅이 직통으로 연결된 나라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한국이 말이다.
이 한국을 이 존재가 길이 빛내주고 이 존재는 죽음을 맞이 할 것이다. 이 한국을 말이다. 이 한국의 땅을 이 지구의 땅에서 빛을 낼 것이다. 이 존재의 죽음으로서 말이다. 이 존재가 죽음으로서 이 존재의 몸체에서 오색찬란한 빛이 나온다는 것을 알라. 이 존재의 몸체에서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봐라. 이 존재가 정말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있는지 말이다. 이 존재가 정말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있는지 이 존재를 봐란 말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바로 너희들을 구하러 왔노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이 존재가 바로 너희들 형제와 자매를 구한다고 말이다. 이 존재가 바로 너희들의 형제와 자매를 구하는게 바로 이 존재의 하늘의 능력이라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글을 쓰는지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이 존재가 정말 무엇이 아쉬워서 이러한 글을 쓰겠는가 말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가 너희들의 형제와 자매를 구하기 위하여 이러한 장문과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 긴 시간을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보고 정말 모른다면 우리도 어쩔수가 없노라.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보고 말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그 어리석은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정말 누구를 위하여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겠는가 말이다. 이 존재가 정말 누구를 위하여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있는가 말이다.
그래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바로 너희들을 구하기 위하여 이러한 글을 쓰고 있노라. 자 봐라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를 보고 이 존재가 정말 누구를 위하여 이러한 글을 쓰고 있는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무든 글을 보고 자 생각을 해 보기 바란다.
그럼 우리는 너희들을 구한다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는데 왜 지금은 아무런 지구의 변화가 오지 않는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라는 것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을 왜 지구는 표면에 아니 나타난다 말인가.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빗나간게 아니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하지만 인간들이여. 지금은 바로 이 지구가 아주 심한 몸살로 아주 심한 산고로 지금 폭발 지경에 와 있다는 것이다. 그 심한 산고가 말이다. 그 심한 지구의 땅의 고통이 말이다. 그 심한 지구의 고통이 지금은 폭발 지경에 와 있노라.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인지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의 힘으로 이러한 글을 쓰고 있는지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보고 잘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일까 생각을 해 보란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지금은 아주 편안하게 글을 쓰노라.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아주 편안하게 글을 쓰고 아주 평온한 마음이라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왜 이러한 글을 쓰는지 이제는 알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대 지구의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을 왜 쓰고 있는지 이제는 알 것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정말 무엇을 외쳐대고 있는지 잘 보기 바란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보고 자세히 보기 바란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을 보고 알지 못한다면 우리는 어쩔수가 없노라.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너희들과 무엇을 이야기하고 싶어 하는지 잘 알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을 똑 바로 직시하기 바란다.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를 봐라. 지금 이 존재는 마음이 아주 편안하게 글을 쓰고 있지만 아주 머리는 맑고 청명 하다는 것이다. 이 존재의 머리가 말이다. 이 존재의 머리가 너무도 맑아서 때로는 모든 사람들을 꿰뚫어 보고 있다는 것이다. 그 사람들의 마음을 말이다. 그 사람들의 마음을 꿰뚫어 보고 있노라면 때로는 슬프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이 말이다. 그 인간들의 마음이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바로 상대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마음이 있다는 것이다. 그 인간들의 마음을 꿰뚫어 보고 그 사람들의 마음이 무엇인가. 하고 생각을 한다는 것이다. 그 사람들의 마음을 말이다.
그 사람들의 마음을 꿰뚫어 보고 그 사람이 싫어하면 그 사람이 싫어하는 행동을 하기 싫어하니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 상대가 나를 싫어 하는데 왜 내가 굳이 할 것인가. 하고 그 사람이 하기 싫어하는 행동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는 우리 하늘의 능력이 오기 전에도 이러한 사람의 마음 꿰뚫어 보는 마음의 예지력이 있었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하늘의 기운이 들어와 있었지만 이 존재는 모르게 그냥 저절로 자신이 예리한 예지력인지 알았다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능력이라는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능력이 바로 아기 태아 때부터 있었다는 것이다. 이 존재의 예지력이 말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가 바로 하늘과 직통으로 연결이 될 수가 있는 바로 이 존재의 특유의 능력이라는 것이다. 이 존재의 능력이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이 저절로 오는게 아니라는 것이다. 그것은 바로 전생에 많은 착하고 좋은 일을 많이도 했기에 바로 이 번생에는 바로 직통으로 자동으로 연결이 되었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무엇인가.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지금은 아주 적나라하게 이야기를 하겠노라. 이 존재의 그 모든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을 지금은 아주 적나라하게 이야기를 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인지 말이다. 자 봐라. 이 존재의 그 모든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은 바로 이 존재의 머리 속에서 나온다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이 존재의 머리 속에서 말이다.
이 존재의 머리 속에서 이러한 장문의 글이 나온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이 존재의 그 특유의 머리 속에서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바로 너희들을 구한다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자 이 존재를 보기 바란다.
이 존재가 바로 미국의 대선과 지구의 대 예언을 하고 있다는 것을 말이다. 그 미국의 대통령 취임이 지금 바로 코앞에 다가오고 있는데 어찌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을 믿으란 말인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인간들의 영역이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자 봐라. 이 존재의 그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그 지구의 대 예언이 지금은 바로 코앞에서 일이 벌어지고 지금은 전쟁과 살인을 하고 있다는 것을 말이다. 그 전쟁과 살인이 바로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도 되지만은 때로는 이 존재의 가치를 세계의 사람들에게 들어낸 역할도 된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인간들이여.......
자 인간들이여. 그 이스라엘의 전쟁이 바로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과 그 존재의 미국의 차기 대권의 제 3의 인물의 대통령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라. 인간들이여. 그 제 3의 인물이 바로 지금은 코앞에 대통령으로 점점 된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인간들이여......
그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미국이 지금 제 3의 대통령 인물의 교체에 와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도 되지만은 때로는 그 미국과 이스라엘과의 동맹의 국가로 인해 바로 제 3의 대통령의 인물로 교체하는 역할도 된다는 것이다. 그 제 3의 대통령의 인물을 말이다.
그 제 3의 대통령의 인물이 바로 이 존재가 예언한 그 인물이라는 것을 말이다. 그 인물이 어떻게 미국의 차기 대통령으로 나온단 말인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이 존재의 예언도 되지만은 때로는 미국의 인구의 생명을 구하는 작업도 된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
그럼 지금 부시가 왜 관망을 하고 있는지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 미국의 부시도 생각이 있다는 것이다. 미국의 부시도 이대로 가면 정말 종교의 싸움으로 미국이 폭발할 수도 있다는 걱정을 한다는 것이다.
그 미국의 국민들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 미국의 국민이 바로 자신의 자식과도 같은 존재라는 것이다. 그 대통령으로 말이다. 그 대통령은 바로 국민이 자식 같다는 것이다. 그 나라의 대통령으로 말이다.
그 나라의 대통령은 바로 나라의 국민이 자식이라는 것이다. 그 나라의 자식이 잘 되기를 바라지 누가 그 나라의 자식이 못 되기를 바라겠는가 말이다. 그 대통령으로 말이다. 그 대통령으로 그 나라의 국민이 잘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은 어느 나라의 대통령이 똑 같은 마음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그 나라의 대통령으로서 자신이 하고 싶어도 어떤 때는 아주 정치인들이 따라주지 아니 하고 바로 직속의 부하들이 자신들의 의견대로 하자는 고집을 부리는 부하들이 있기에 그 대통령도 못 할 일이라는 것이다. 그 대통령의 자리가 말이다.
그 대통령의 자리가 바로 직속의 부하도 잘 두어야 된다는 것이다. 그 직속의 부하를 어떻게 잘 두는가에 따라서 그 최고의 대통령이 편안하다는 것이다. 그 대통령이 말이다. 하지만 우리의 나라는 아주 부하들이 못됐다는 것이다. 그 대통령의 부하들이 말이다. 그 많은 부하들이 말이다.
자 정치인들이여. 그 대통령을 위한 일이 무엇인지 바로 그 윗 사람에게 모든 것을 털어 놓아야 한다는 것이다. 하나의 편파적으로 보고를 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 직속의 부하들이여. 그 많은 부하들이여. 그 편파적인 보고로 바로 최고의 대통령이 아주 곤혹을 치른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직속의 부하들이여. 많은 부하들이여.........
자 인간들이여. 그 미국의 대통령은 그래도 바로 직속의 부하들을 잘 두었다는 것이다. 그 직속의 부하들을 잘 두어서 그 대통령을 오래동안 장기 집권을 하여도 아무 탈 없이 아주 잘 대통령의 자리에 수행을 잘 하였다는 것이다. 그 부하들로 인하여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정치인들이여. 그 미국의 대통령이 바로 제 3의 인물이라고 수 없이 이야기를 했노라. 그 미국의 대통령이 제 3의 인물인데 어찌 지금까지 아니 나타난단 말인가. 하고 의문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바로 지금의 부시도 최대한으로 생명의 피해를 줄이고 싶어서 그러 한다는 것을 알라.
그 부시의 대통령도 지금 골치가 아프다는 것이다. 그 차기 대통령이 정말 골치도 아프고 지금의 이스라엘의 전쟁도 골치가 아프다는 것이다. 그 골치 아픈 전쟁을 빨리도 끝나고 차기 대통령도 빨리 끝내고 싶다는 것이다. 그 차기 대통령도 말이다.
하지만 세상은 만만치 않다는 것이다. 그 세상이 말이다. 그 세상이 어찌 쉽게 되겠는가 말이다. 인간들이여. 그 미국의 제 3의 대통령이 바로 그 존재(미국 차기 대통령의 제 3의인물)이지만 때로는 그 존재(미국 차기 대통령의 제 3의인물)도 그러한 정치가 골치가 아플 것이다. 그냥 순탄한 정치가 아니라는 것이다. 이 번의 미국의 대선과 정치가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인지 앞으로 똑똑하게 보기 바란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을 위하여 이러한 장문의 글을 쓰고 또 쓰고 있는지 말이다. 이 존재가 정말 누구인지 똑똑히 직시하기 바란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지금도 아주 마음이 편안하게 글을 쓰고 있는 것은 바로 우리의 하늘의 세계를 믿고 있다는 것이다. 그 하늘의 세계를 믿고 있기에 이 존재는 아주 편안하게 글을 쓴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는 정말 우리의 하늘을 믿고 또 믿고 있다는 것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자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우리를 믿는 것처럼 너희들도 이 존재를 믿어 주기 바란다. 다만 이 존재가 어떻게 지구의 대 예언을 하고 있는지 꼭 지켜보기 바란다. 인간들이여. 어리석은 인간들이여. 한심한 인간들이여...........
자 그럼 우리는 이 존재를 위하여 이만 글을 적노라.....잘 있거라.......
2009년 1월 6일 화요일 밤 11시 20분
첫댓글 가자 지구에 연약한 어린 생명들과 민간인들이 많이 희생을 당하고 있는데, 이슬람과 이스라엘은 조상이 같은 핏줄인데 평화롭게 하나가 될 수는 없는지.
잘 봤습니다.
지금 지구가 아주 심한 몸살로, 아주 심한 산고로 폭발 지경에 와 있다고 하니, 우주 창조신님께서 원하시는 옥동자를 순산 하려 는 시간이 서서이 다가 오는것 같습니다.
어디든지 정치 집단이 잘 판단해야 할것같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처럼 개인 이기심과 아부로 국가를 망치는 사태는 없어야 할텐대여, 다행이 미국이란 나라는 언론이 바로선 나라라서 앞으로 희망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미국의 동생이나 다름없는 우리나라는 미국이 바로서면서 우리나라도 바로 서리라 믿어봅니다, ,오늘도 좋은 말슴 감사합니다,
오늘도 하늘에서온 메세지 기록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꾸벅,좋은글 담아 갑니다.빵상^^^
미국의 새대통령 취임일이 불과 10여일로 다가왔습니다. 만약 오바마가 불의의 사고로 취임을 못한다면 어찌될런지요? 상식적으론 부통령이 승계하게되는데 제3의 인물이 나오게되는 변수가 무엇일까요? 다시 선거를 치루어야할 경우라면 그 시기가 언제일까요? 미국이 지구상에서 없어지지않는한 헌정중단과 같은 사건은 발생치않는다면 과연 미국이라는 나라에 무슨 일이 발생할까요? 이제 결단의 시기는 점점 다가오는것 같고 그 결과가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nate 에서 퍼 왔습니다)) 기대게 하고..개처럼 취급한다...그걸 보고도 같은 팔레스타인들은 그냥 지나간다...이스라엘에 살면서 여러번 이스라엘군인들과 팔레스타인들 싸움하는것을 봤는데 일방적인 싸움이다. 팔레스타인들은 돌로 총에 맞서서 싸운다. 그들은 정말 불쌍한 사람들이다. 팔레스타인 자녀들의 3분의 2가 부모들이 이스라엘 군인들에게 맞는 광경을 목격했다고 한다.당신의 부모가 누구에게 맞고 있는걸 목격한다면 당신의 기분은 어떠할까?가만있을까? 자살폭탄테러...왜 일어날까 생각해 본적이 있는가? 팔레스타인들은 종교가 이슬람이라 옛날 한국처럼 대가족이다. 가족중 한두명은 이스라엘 군인에 의해 살해 당했든지 불구
가족중 한두명은 이스라엘 군인에 의해 살해 당했든지 불구가 되어있다. 당신들의 가족중 누군가가 맞아 죽었던지 불구가 되었다면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자살폭탄 테러가 쉬운일인가? 자기자신을 죽이면서 상대방을 죽이는 자살폭탄테러 말이다.유대인놈들 정말 악랄하다. 전 세계는 그 사실을 알아야 한다.
빵상 감사합니다.힘내세요. 화이팅. 중국 베이징에서......잘보고 담아갑니다.
잘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