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STAR Club in Busan(페이스북에서 활동중)
 
 
 
카페 게시글
CS story 서비스란 무엇인가 ?
강 태 영 추천 0 조회 1,818 06.07.06 16:59 댓글 4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04.06.19 23:01

    첫댓글 "유,무형 상품을 판매 할 때 친절과 배려로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만족과 가치를를 느끼게하는 모든 활동"

  • 작성자 04.06.20 23:03

    상품 판매 과정에서 고객만족을 통해 가치를 느끼게 하는 활동

  • 04.06.19 23:13

    친절한 미소로 고객을 기쁘게 해드리는 것 ^^

  • 04.06.20 03:27

    참된 마음으로 참된 사랑을 하며, 참되게 살아가는 것. 저의 좌우명이 저의 서비스론입니다^^* 진실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고 생각되는데~~

  • 04.06.20 22:59

    "역지사지"가아닐까하는 생각이듭니다, 고객과나를 바꿔생각해보는것이라고생각이드네요~무엇이필요한지,뭘요구하는지등등...입장봐꿔 먼저 생각해서 행동으로 실천한다면 더 좋아하겠지요?

  • 04.06.21 00:04

    공짜안주~~~ㅋㅋ... 최고의 서비스는 "심의"라 생각합니다....보통의사를 그냥 의사라고 합니다. 그리고 환자를 잘보는 의사를 보통 "명의"라고 하죠. 그리고 환자를 정말잘보는 의사를 "신의"라고 부릅니다. 하지만 환자의 마음까지 헤아리는 의사를 "명의"하고 하기에....

  • 04.06.21 00:07

    언어능력과 상품지식등의 기술과 정보들은 서비스의 수단이며 이런 수단을 바탕으로 마음까지 전달할수 있는 것이 진정한 서비스라 생각이 드는군요~~~~~~히히 넘 길었나^^

  • 04.06.21 08:56

    "고객을 부모님처럼 대하는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 04.06.21 10:53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 & 역지사지

  • 04.06.21 17:12

    해석하기 나름이지만 인적요건으로 생각한다면 서비스란..."나를 파는것"..........넘 셌나여...좋은 의미로 해석해주세여...

  • 04.06.24 20:07

    서비스란 " 좋은 것을 서로 주고 받으며 좋은 관계를 만들어가는 과정" 이라고 생각합니다.... 넘 의미의 폭이 큰거 같지만 결국엔 고객과도 성공적인 파트너 관계가 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 04.06.25 10:52

    비포장도로를 포장도로로 만드는 내 마음의 도로공사.

  • 04.06.28 23:59

    서비스란? 상대방을 가치있게 만드는 공정의 결과물입니당.

  • 04.06.29 09:11

    친절이라는 이름에 온기를 불어넣어주는 심장............

  • 04.07.01 16:26

    서비스란 한마디로 어머니의 마음과 같습니다. 본인보다는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며, 이해해 줄 쭐 알며, 때론 따뜻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감싸안으며, 앞으로 다가가서 원하는 것을 먼저 베푸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미소와 함께 말입니다..

  • 04.07.05 13:00

    서비스란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상대방을 배려해줌으서 상대방도 기분 좋고 나또한 기분 좋아하는 상대를 보면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

  • 04.07.07 21:12

    서비스란 커뮤니케이션이다. 고객의 마음을 읽는 진정한 서비스는 인간과 인간(고객과 서비스인)을 소통시키는 최고의 커뮤니케이션이다.

  • 04.07.08 18:04

    서비스란 진심어린 마음으로 상대방을(or고객을) 대하는 일련의 모든 행위다.

  • 작성자 04.07.17 09:48

    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선물 모따리 !!!

  • 04.07.18 11:55

    서비스는 나 이외의 모든 이에게 베푸는 끝이없는 무한의 제공이다

  • 04.07.27 07:28

    한국사회에서 서비스란 마음이요. 마음이란 바로 情이다.

  • 04.08.20 15:12

    일반 유,무형의 상품판매시 서비스의 발생으로 인하여 재구매를 유도시키는것...고객과 유무형상품 사이에서 재 접촉을 유도시키는 작업....그래서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기본적인 일..(너무 어렵나??)

  • 04.09.10 13:20

    서비스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은 물론이요 자연스럽게 남을 위해 베풀면서 올수있는 자신만의 환희!!!!

  • 04.09.27 21:16

    *** 상대방을 기분좋게 하는 모든것 ***

  • 04.10.06 16:18

    나눔의 미학!- 미소를 나누고, 친절을 나눈다...

  • 04.12.13 13:51

    서비스란? 조직을 움직이는 믿음과 가치이다. ^^

  • 05.01.11 01:27

    서비스란 한마디로 정!!

  • 05.04.13 22:17

    평범보다 조금 더 특별한것. ^^

  • 05.05.10 09:52

    서비스란??? 서로의 행복을 싹틔우는 씨앗 이라고 생각합니다~~*^^*

  • 05.05.21 01:56

    서비스란? 참된 자세로 고객이 원할때 원하는만큼 해드리는것으로 고객이 행복을 느끼는것이다 ^^

  • 06.02.21 23:56

    서비스란?? 고객들이 기분좋게들어와서 가장만족스러운 마음으로 떠나게 하는것!!??

  • 06.03.19 16:11

    서비스란 마음을 나누고 상대를 배려하는것...^^

  • 06.04.19 21:17

    서비스란 다른 일반 유무형 상품과는 달리 리콜할 수 없는 가장 섬세하고 세심하게 다뤄야 할 상품 품목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Zero-Defect" 란 말이 나오지 않았을까요??

  • 06.05.22 21:48

    좋은글 널리 알리기위해 살짝 퍼 가도 될까요..^^?? 서비스란 자신이 빛날수 있도록 고객을 이해하는것 아닐까요..^^;;

  • 06.05.23 05:23

    서비스란...외우듯이 자연스럽게 나오는말은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하고 만족을 드리는것!! 하지만 요즘에 제가 생각하는 서비스는 "동감"이다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 06.05.28 13:11

    서비스란 조건없이 베푸는 것입니다.

  • 06.05.31 17:51

    서비스란? 내 삶의 일부이다.

  • 작성자 06.06.01 19:39

    고객의 간지러운 곳을 긁어 주즌 것이다

  • 06.06.17 23:42

    서비스란 거창한것으로 부터 시작되는것이아니라 사소한부분을 배려하여 마음에서 그치지않고 실천으로 옮김으로써 상대방에게 만족감을 느끼게 하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06.06.18 19:52

    상대를 기쁘게 하는 것인 거죠 ~~

  • 06.06.21 10:57

    서비스란....고객의 얼굴에 잔잔한 미소를 띄우게 하는것^^

  • 06.07.25 02:34

    "써어비스"란 고객이 구매할때 함께 구매한 무형의 상품입니다. 다시 말하면 돈주고 살수 없는것을 고객이 상품구매를 통해 함께 구매한 상품입니다. (쉽게 말해서 끼워팔기) 그러므로 최선을 다해야 하는것이 써비스라고 생각 합니다.

  • 06.08.02 19:15

    서비스는 기업과 고객이 주고받는 최고의 상품이 아닐까 합니다.

  • 06.08.18 16:52

    서비스는 내 진심을 다하는 마음을 전하는 것 이라 생각합니다

  • 07.01.28 01:19

    ^^

  • 07.04.10 15:38

    서비스란? 몸과 마음을 다하여 봉사하는 것!

  • 08.11.03 16:05

    가장 기본적인 질문인 cs가 무엇인가 이것이 어찌보면 가장 쉬운 질문이면서 가장 어렵고 풀기 힘든 난항인것같습니다. 그래도 풀어야 겠죠?^^

  • 작성자 09.07.08 16:50

    원본 게시물 꼬리말에 인사말을 남깁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