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동문회를 만듭시다.”
자랑스러운 우리 목도중‧고 동문 여러분!
황금 들녘 가을 햇살이 모교 대 운동장에 새로운 정기를 불러 일으 키고, 일만 동문 모두의 뜻을 담아 개최되는 제27회 총 동문체육대 회를 경축하며, 추석 연휴에도 불구하고 본 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 를 위해 함께 해주신 기관단체장님, 내외 귀빈 그리고 선‧후배 동문 님들께 감사와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목도중‧고등학교 동문회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동문 모두가 큰 자부심을 갖는, 동문 모두가 화합단결하고 우애를 증진 하는, 목표 지향적인 면모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해를 거듭 할수록 총 동문체육대회가 성숙을 기하고, 한 손 한 손 동문 기금이 증가 되는 것은 총동문회를 믿어 주시는 동문님들의 “끊임없는 관심”과“참여 의식”이 큰 원동력이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동문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동문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안타깝게도 금학년도를 마지막으로 유구한 역사를 자랑해 온 중학교가 폐교됨에 따라 우리 일만 동문 모두는 아쉬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오늘 체육대회는 그 의미가 매우 크다 하겠습니다. 가일층 동문 여러분들의 중추적인 역할과 성원 그리고 영원한 목중고 人임을 재 다짐하는 계기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건강한 육체에 건전한 정신이 깃들어 있다”고 하였습니다. 생에 있어 건강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오늘 청명한 가을 하늘 만국기 아래 펼쳐지는 총 동문체육대회가 동문 여러분들 건강에 활력을 불어 넣고, 한 마음 한 뜻 동문 상호 친목을 도모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듬뿍 만드시어 가시기 바랍니다.
“영원한 목도중고 人”으로서, 성찰의 기회를 갖고, 더 큰 자부심을 만끽하는 “하나로 동문사랑” 총동문체육대회가 되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항상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10월 3일
목도중‧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 김 봉 구
첫댓글 기쁜 환영사입니다.
바쁜 중에도 이런 머리 쓰는 일을 서슴없이 해내는
당신은 무쏘 같습니다. ^^*
팜플렛에 게재하는 것이라면 맞춤법, 공식명칭 등을 가려써서
공신력을 높여준다면 다음 기수에도 좋은 참고자료가 될 것입니다~~
네~ 알겠습니다. 고마워.
환영사까지 이렇게 멋지게 정리해주니
그져 보고있는것으로 기쁨입니다
수고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