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국 전도지 분급 안내문 . 안녕 하십니까? 바쁘신 중에도 태국 전도지 분급 전도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드리며 한달 앞으로 다가온 전도회 일정을 안내 드리오니 참고 하셔서 즐겁고 보람있는 선교여행이 되시기를 바람니다. 이번에 29명의 대원이 참여 하셨고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15 만장의 전도지를 보급할 것입니다. 현재 방콕에서 김진석 목사님이 한인교회를 목양 하시며 저희들을 안내와 모든일을 살펴 주실것 입니다. 이번에는 100만장의 전도지를 인쇄하여 15만장을 우리가 보급하고 85만장은 태국 성도 들이 직접 보급을 하게 됩니다. 태국은 6000만명의 인구가 있으며 세계 최대 불교국가로서 선교에 많은 어려움을 격는 나라이며 재림교회가 107년의 역사가 지났지만 재린신자는 15000명에 지나지 않으며 간신히 명맥만 유지할뿐 선교에 큰 변화를 보지 못하고 있는 곳 입니다. 금번에 우리가 기도 드리며 100만장 전도지 보급운동으로 태국에 선교부흥을 일으키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 합니다.
1 . 태국 전도회 일시: 2013년 2월 27일 인천공항에서 19시 30분 출국 하여 3월 6일 오전 9시 인천 공항으로 귀국 합니다. 2 . 2월 27일 오후 5시까지 인천 공항 3 층출국장 G 카운터 앞으로 모여 주시기를 바람니다. 3 . 반드시 여권을 지참 하시고 보내 드리는 이메일 항공 티켓을 가지고 오십시요. 4 . 보내 드리는 이메일 항공티켓 영문 이름과 여권 영문 이름이 동일한지 확인해 주시고 틀리면 연락 주십시요. 5 . 여권 만료일이 2013년 8월 이후여야 하며 8월 이전이면 반드시 여권을 연장 하십시요. 6 . 태국은 무더운 여름 날씨 이므로 인천 공항에 오시고 가시는 옷만 겨울용 으로 하시고 여름옷을 가져 오십시요. 모자와 가벼운 운동화나 여름용 "샌들"을 가져 오시고 손수건과 타올 갈아입을 옷을 꼭 준비 하십시요. 7 . 전도지를 넣어 가지고 다닐수 있는 작은 가방이나 배낭을 가져 오시면 편리 합니다. 8 . 휴대 물품은 20 키로를 넘지 않도록 해 주시고 비행기 안에 작은 가방을 가지고 들어갈수 있습니다. 9 . 전도회 기간동안 식사를 우리가 자체 해결해야 하므로 맛있는 밑반찬을 가져 오시면 풍성한 식사가 될것 입니다. 10 . 휴대폰을 반드시 가져 오시고 로밍을 하시도록 하시고 충전기도 가져 오십시요. 11 . 여분의 비상금과 용돈을 가져 오시면 환전하여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12 . 성공적이고 보람된 전도회를 위하여 건강관리를 잘 하시고 많은 기도를 드려 주시기를 바람니다. 13 . 다음분들은 설교를 1 편씩 준비해 오십시요. 김정수 김병모 최경환 김병성 최인철 김영무 박형모. 선교경험 기도응답 성경연구 등 간증이나 경험담 하실분들은 제게 미리 연락 주십시요. 14 . 기타 궁금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주시는 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010 -8881 - 0940 054 - 653 -0940 조경신 태국 김진석 목사님 전화번호 : 070 - 4028 - 0855 . 방콕 전도회 참가자 명단 입니다 : 황효남 손애자 김정수 하판경 김순영 김병모 김복남 김복연 김동진 최경환 김종숙 김옥자 강기순 조경신 조순단 임인권 김병성 장옥화 유순자 이영애 조춘화 김상필 최인철 김정수[진천] 김영무 김상화 박형모 박은자 서순자 * "이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세상에 전파 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태 24:14 * " 동서남북 온세상에 경종을 울려라. 여호와의 날이 가깝다는 것을 알려주고 속히 서둘러 경고를 듣지 못한자가 없도록 하라 ". 그리스도인 선교봉사 96 모든 성도님 들의 가정과 교회에 주님의 평안을 기원 합니다 . 2013년 .1월 28일 변화산 교회 조경신 드림 |
|
첫댓글 “깨어 있는 그리스도인은 복음 사업의 진전을 위하여 그의 능력껏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열심히 하고자 노력하는, 일하는 그리스도인이다”(사도행적, 261)
복음 사업에 헌신한 귀한 종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축복과 은혜가 함께 하길 기도합니다~
장로님. 성령충만함 가운데 성공적으로 사명완수 할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네 기도로 항상 후원해 주셔서 너무 든든 하고 용기와 힘을 얻습니다.
이러한 사업은 재림성도 모두가 해야할 사업이고 너무 늦은것을
생각하며 좀더 서두르고 있습니다.
감사 드림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