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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 Club in Busan(페이스북에서 활동중)
 
 
 
카페 게시글
R : Resolve 여러분이 지배인 이라면...[리플]
강 태 영 추천 0 조회 132 06.06.13 09:50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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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6.06.09 09:52

    첫댓글 고객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저두 현장에서 실제로 이런 비슷한 사례가 있었는데 나중에 고객께 너무 미안했던 경험이....

  • 06.06.09 11:30

    밥값 돌려드려야죠....이미 엎어진물을 어케 줏어담습니까? 이때는 말이 필요없습니다.. 글자가 너무작아 읽기가 불편합니다..크게 부탁드립니다.. 잘읽고갑니다.

  • 06.06.09 14:21

    그럴리가요? 라는 말 자체가 심히 마음이 상합니다. 고객의 말을 믿을 수 없다는 반증아닙니까? 고객을 인정하고 들어가야죠. 저 집의 지배인의 자세는 .......아닌듯 합니다.

  • 06.06.10 01:50

    저런일이...있다는게...더..당황스럽네요...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06.06.10 11:45

    아..그러세요 ! 죄송합니다~~~ 확인하겠습니다..지적 감사합니다.

  • 작성자 06.06.11 06:25

    아직 답이 없네..제가생각하는(SKY 72 교육때6/12 질문예정) 답을 써주시면 상품 있습니다 *^^

  • 06.06.16 15:03

    아,정말죄송합니다 혹시 이물감때문에 다치신곳은 없으십니까? (괜찮다면)저희레스토랑에서는 재료를 세심하게 손질하고있습니다먄 다시 확인한후에 이런일이 없도록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 06.06.16 17:11

    네, 우선 저희 식당의 문제점을 지적해 주셔서 감사힙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한마디가 저희 식당을 더욱 발전할 기회를 주시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06.06.16 17:14

    불평하는 고객이 귀한 고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고객들이 없다면 발전이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06.06.16 23:19

    아직 제가 원하는 답이 없오용 ~~~~~~~~~~~

  • 06.06.17 01:01

    몰까요..? 답이...? 많은 분들이 남기셨는데.....!

  • 작성자 06.06.17 05:26

    우선, 고객님께 이물감으로 기분이 안좋은 것에 대한 사과를 드리고,.. 둘째,문제에 대한 철저한 조사 및 문제점 해결 하겠다는 약속...그리고 단골 고객이니 만큼, 결과에 대한 Feed back[이미 계산두 다끝낸 상태니, 우선 가시게 한후...]

  • 작성자 06.06.17 05:28

    단골고객이니 연락처가 있거나..아니면 명함 요청 할 수 있음 ~~~

  • 작성자 06.06.17 05:30

    Feed-back시 조사해보니 별이상은 없었다고 해도[실지 없을때...] 고객은 만족해 하실 것임

  • 06.06.21 22:18

    아...

  • 06.06.23 19:10

    그렇구나! 자세한 답을 원하시는 것이었군요!

  • 06.06.23 19:10

    영업장에서 잘 실천하고 있구요! 앞으로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 06.09.02 11:16

    위에 해결방법과~~ 다시 오게 하기위해서~ 무료 1인 식사권이나 할인권을 사과 편지와 보내면 더 좋겠네요~

  • 작성자 09.07.08 17:15

    원본 게시물 꼬리말에 인사말을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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