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월) 오후6시부터 고양문화재단내 어울림미술관에서 독도 고지도 전 및 캘리그라피 특별초대전 오프닝
행사가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전시기간는 오는 20일(월) 오후6시까지 입니다.
신향회 회장님을 비롯한 총무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오른쪽에서 세번째 KBS대하드라마'용의 눈물' 김재형감독님,배철호 고양시의회 의장님, 정각스님,
여섯번째 황영조 감독, 길종성(독도사랑회 회장,고양시의원), 유명우 권투선수와 함께 해 주셨습니다.

왼쪽 첫번째 독도지킴이 정광태선생님과 함께 독도수호를 위한 화이팅 하는 모습

신향회에서 화환을 보내 주셨는데 돋보였습니다. 신향회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독도지킴이 정광태선생님이 도록에 실린 '독도사랑회' 캘리그라피를 설명해 주는 모습

"사랑한다 대한민국..이 곳에 아름다운 독도가 있다."작품 앞에서 기념촬영 모습

고양 어울림미술관 전시실 1층,2층에 독도 고지도 전 및 캘리그라피 특별전이 열리고 있습니다.

디자인그룹 '멘토' 김민엽 대표와 함께

독도지킴이 정광태선생님과 함께

신향회 총무 박경수님과 함께

'사랑한다 대한민국 이 곳에 아름다운 독도가 있다' 작품 앞에서

작품명. 왼쪽 '독도는 우리의 영토(嶺土)입니다. 오른쪽 "사랑한다 대한민국 이 곳에 아름다운 독도가 있다."
첫댓글 멋진 사람들과 아름다운 사람들이 많이 모였구나. 좋은 작품과 사진 잘 보고 간다.
직접가서 보고 상당한 규모의 행사라서 놀랐다. 더욱 정진하여 좋은작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길 기대한다.. 축하한다.
멋진보습 보기가 좋네 날로 발전하여 더더욱 좋은 작품 만들길....
멋진모습보기좋다축하한다. . . . .
예술인과 예술작품 축하드립니다.진짜 멋지네요 ...
독도 고지도 전 관련 캘리그라피 특별초대전이 아무 사고 없이 관람객 5천여명이 방문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본인 작품은 독도사랑회 수장고에 보관했다가 나중에 독도관련 전시회가 있을때 다시 추가작품과 함께 전시회를 계속 할 예정입니다. 향우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보나나은 모습으로 뵙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