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라는 것 글/ 물언덕 밤을 새워 내리는 겨울 비처럼 가슴으로 파고 드는 그리움 하나 허물어지는 인연이 너무 아파서 허즐넛 커피향에 젖어 봅니다 아직 남은 하얀 하늘 길에 까만 밤을 떠나는 유성처럼 그리움을 길게 늘여 외로움이 배어 나는 초 저음으로 젖은 가슴 깊은 곳까지 보듬어 세월과 함께 무심코 흘러 온 푸른 창공을 거침없는 몸짓으로 날고 싶다 (10/03/19)
첫댓글 혼자는 늘 쓸쓸하고 외로워서~날으는 갈매기도 외로워보여요..한마리 더왔으면 생각 해보면서..하모니카 연주에 흠뻑 젖어 보았습니다..좋은글 좋은 음악 감사 합니다,,하모니카 한번 물어봐으면..생각해보내요..지금 밖엔 진 눈 개비가 내리고 있어요..?나뭇가지위에 예쁜 얼음꽃이 형성되고 있는 반면..다니는 길은 너무 많이 미끄러워요..건강의 유넘 하시고..새~론 한주에도 행복한 일만 가득 넘쳐 나시길 바람니다..
평안하시지요...저는 요즘 그리 편하다 할수가 없네요...나이들면 다 그러려니-하면서도 그게그리 여유롭지가 못하고 조바심만 나는군요...하도 자상하게 리플을 달아주셔서.ㅎ, ...언제나 건안 건필 하소서...감사합니다.
혼자라는 것!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네요.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불규칙한 날씨 감기조심하시고 편안하 밤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누가 됐건 결국은 혼자몸으로 회귀하는것 아니겠습니까 ?..ㅎ,챙겨본들 무엇하며, 다주고 싶어도 다줄수 없는 몸덩어리...그냥 그렇게 살다 갈 인생..아니겠습니까 ?항상 따뜻하신 말씀 감사합니다...늘- 건안건필하소서..
첫댓글 혼자는 늘 쓸쓸하고 외로워서~날으는 갈매기도 외로워보여요..한마리 더왔으면 생각 해보면서..
하모니카 연주에 흠뻑 젖어 보았습니다..좋은글 좋은 음악 감사 합니다,,하모니카 한번 물어봐으면..생각해보내요..
지금 밖엔 진 눈 개비가 내리고 있어요..?
나뭇가지위에 예쁜 얼음꽃이 형성되고 있는 반면..
다니는 길은 너무 많이 미끄러워요..건강의 유넘 하시고..
새~론 한주에도 행복한 일만 가득 넘쳐 나시길 바람니다..
평안하시지요...저는 요즘 그리 편하다 할수가 없네요...나이들면 다 그러려니-
하면서도 그게그리 여유롭지가 못하고 조바심만 나는군요...
하도 자상하게 리플을 달아주셔서.ㅎ, ...
언제나 건안 건필 하소서...감사합니다.
혼자라는 것!
많은 것을 생각하게 되네요.
좋은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불규칙한 날씨 감기조심하시고
편안하 밤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누가 됐건 결국은 혼자몸으로 회귀하는것 아니겠습니까 ?..ㅎ,
챙겨본들 무엇하며, 다주고 싶어도 다줄수 없는 몸덩어리...
그냥 그렇게 살다 갈 인생..아니겠습니까 ?
항상 따뜻하신 말씀 감사합니다...
늘- 건안건필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