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글들은 전세계에 유통되는 고지도파일들을 수집해 보면서 형성된 저의 개인적 소견들을 적은 것으로 관련학계에서 어떠한 검증도 받지 않은 글들입니다. 제가 세월호 학살을 겪으며 쓴글들이라 다분히 한스러운 마음이 스며 있습니다.
이점 아시고 너무 몰입하시면 감정이 격해지실수 있습니다. 참고삼아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가능하시면 오해의 소지가 많은 글들이오니 앞부터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용이 보충된 최신본입니다.
보시고 많은 분들께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고지도의 진실-고지도는 세계사 조작을 위하여 조작되었다.
처음부터 보기: 동국조선은 북미에 있었다! http://cafe.daum.net/greatchosunsa/JKg4/130
8. 일본과 JAPON 그리고 JAPAN
미국을 중심으로한 강대국들은 대조선의 역사를 반도조선사로 조작하고 세계사에서 대조선의 역사를 조작하여 자신들의 역사인양 채워넣는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한반도에 조선을 만들고 현재의 열도에 일본을 만드는 조작을 합니다.
그럼 일본은 원래 어디에 있었는가? 그리고 JAPAN은 일본인가? 를 짚어보겠습니다.
성종 12년(1481 신축 / 명 성화(成化) 17년) 10월 17일(무오) 남원군상언중에
조선왕조실록보기: http://sillok.history.go.kr/url.jsp?id=kia_11210017_001
동국조선의 강역을 설명하는 부분을 보면
… 사해(四海)의 밖으로 서역(西域)은 총령(2,葱)과 사막(3, 沙漠)이 약 3만 리나 되며,북쪽(4)은 사막(沙漠) 불모(不毛)의 땅이어서 황막(荒漠)하기 끝이 없고, 동이(東夷)는일본(5)으로써 바다로 둘러쌓인 나라이며, 남만(6, 南蠻)은 점성(占城)과 진랍(眞臘) 땅으로서 계동(溪洞)과 열병(熱病)이 심하여중국과는 옛부터 통교가 없는 곳이며, 서쪽은파촉(巴蜀)·검각(劍閣)으로의 길로서진(秦)나라때에 처음으로 개척하였고, 남쪽은 담이(儋·경애(瓊崖)의 땅으로한(漢)나라가 비로소 군(郡)을 두었습니다.
(클릭시 확대됨)
1531 Orontius Fineus http://www.loc.gov/item/2005630228/
상언에서 동이라는 것은 민족보다 지역의 개념으로 보입니다.
한반도가 조선이라면 조선의 동쪽인 현위치에 일본이 있는 것이 맞겠습니다.
그러나 동국조선이 북미(1)에 있었기에의 현 일본은 성종시대의 일본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상언에서 말하는 일본은 어디인가? 그곳은 현 쿠바와 카리브해지역(5)입니다. 원래 카리브해의 일본은 북미의 동국조선을 반도조선으로 역사조작하는 과정에서 현재의 열도로 이동된 것입니다.
고지도조작으로 인해 현재 대부분의 고지도들은 현열도를 일본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의 고지도들을 보면 현 열도는 일본도 JAPON도 아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원래 열도(NIPHON)에는 IAPON이 있었습니다.
열도의 위에있는 IESSO는 원래 북미에 북서쪽에 있었던 지명으로 현재는 세계사 조작에 맞게 JAPAN북부의 훗가이도를 말하는 것으로 되어 있으며 아래지도에도 현 훗카이도 위치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1683년 Mallet's Description de l'Univers
그래서 요즘도 JAPAN인들은 응원때 울트라 니뽄! 을 외치는 것입니다.
그런데 JAPAN이 침략하기 전에 IAPON 에는 선주민들이 살고 있었고 열도북부에는 아이누인들이 살고 있었습니다. 아이누는 수렵채집을 위주로 살아가는 평화로운 민족이었습니다.
하지만 JAPAN의 침략으로 땅을 빼앗기고 가혹한 탄압으로 척박한 북쪽으로 쫓겨났고
지금은 민족자체가 사라져가는 불쌍한 신세가 되었습니다. 아이누가 평화롭게 살아가던 땅을 빼앗기고 민족이 사라지는 고통을 당한 것은 아메리카의 조선인들과 너무나 비슷합니다.
아이누인들은 키가 160cm정도로 작은편이며 얼굴은 백인과 황인의 혼혈민족으로 보입니다. 어서 열도의 선주민인 아이누인들이 평화롭게 살아갈 때가 오길 빕니다.^^
아래지도를 보면 동일 연도 지도인데 (좌)는 IAPON (우)는 JAPON으로 표시했습니다.
JAPON은 정말 열도에 있었던 걸까요? JAPON의 위치를 탐구하다 보니 전혀다른 곳에 JAPON이 있었다고 하는 지도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위치는?
1775 Augsburg |
1775 Paris |
북미 알래스카입니다!!!
|
|
북미의 있었던 JAPON은 세계사조작으로 인해 지워져 잊혀지고 지금은 현재의 열도를 JAPON으로 알게된 것입니다. JAPON은 대륙에 있었던 것입니다. 그것도 북미에...
1772년 파리발행지도들은 알래스카를 6종류이상으로 다르게 그렸습니다.
|
|
두지도를 보고 알래스카는 어느나라의 땅인지 알수 있으시겠습니까? 동일년도에 만들어진 지도들이 이렇게 복잡하고 다르게 채색이 된 이유는?
| |
|
|
이 지도들에 있어 색은 그냥 이쁘게 칠한 것일까요? 보기에는 아무 의미도 없는듯 합니다. 두지도를 보면 좌측은 베링해협의 땅들이 심하게 침식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우측은 지형이 다른 1775년 지도들처럼 그려져 있습니다.
| |
|
|
위의 두지도를 보면 JAPON이란 지명이 알래스카에 커다랗게 표시되 있습니다.
전 1772년 파리발행 지도들을 보면서 왜? 이렇게 이상하게 고지도들을 그려서 유통시키고 있을까 고민을 해본적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고지도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풀어지는 의문이었습니다. JAPON!
1772년 지도들을 조작한 목적은18세기에 알래스카지역의 지명이 JAPON이었다는 것을 사람들이 모르도록 하는데 있는것 같습니다.
|
세계사에서는 JAPON은 곧 JAPAN이고 현 열도지역에서 오랜세월을 존재해 왔다고 하는데 고지도들은 18세기에 JAPON이 북미에 있었다고합니다. 그렇다면 고지도들과 세계사중 하나는 거짓일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의 알래스카를 점유하고 있는 미국은 알래스카를 합법적으로 점유하고 있는 것인지도 의문이 듭니다.
알래스카주는 … 1741년 덴마크의 탐험가 비투스 조나센 베링이 이 곳을 발견한 이후 러시아 제국의 영토로 인정받다가, 1867년 미국과 러시아 제국의 조약에 의하여 미국에 양도되었다. –위키백과
미국의 알래스카구입설은 조작일듯 합니다. JAPON인들이 살고 있는데 러시아가 발견했다? 리얼리~
미국은 알래스카를 부당하게 점유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땅을 또! 돈주고 샀다고 우기는 거겠습니다. 미국은 영토의 절반을 돈주고 샀다고 우기는 지구 최강국가입니다. ^^
18세기후반 북미의 JAPON은 범람하는 북극해의 강한물살에 의해 베링해의 땅이 쓸려서 사라지는 대재앙이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JAPON 남쪽이 바다에 잠겨버린 것입니다.(3번 요수와 베링해를 보세요) 그래서 요즘도 사람들이 “JAPAN이 곧 물에 잠긴다.”고 하는 것이겠습니다.
1780 런던 |
1780년 파리 |
땅의 반이 바다속으로 사라지고1784년에는현재와 비슷한 모양으로 해안선이 바뀝니다.
JAPON남부가 바다에 잠기자 JAPON인들이 남하하여 동남아JAPAN이 만들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북미의 JAPON인들은 어떤사람들이었는가? 그림을 몇장 보겠습니다
출처: Histoire generale des Voyages(Paris, 1746-1759)
그림을 확대해보면 상투를 틀은 백인입니다. 다른 그림도 확대해 보겠습니다.
원래JAPON인들은 백인이라고 그림을 천장을 보여줘도 안믿을 사람은 안믿죠?
그들의 종교는 종교는 무엇일까요?
불교는 아닙니다. 이슬람? 예수교?
1507년Waldseemuller, Martin 지도의 해당지역을 보면 예수교로 보입니다.
저 여자분들의 복장을 보고도 예수교가 아니라고 하실 예수교인들은 없기를…
사진: 예수교 정교회수녀들
원래의 JAPON인들은 베링해인근을 본거지로한 백인들로 보입니다.
그리고 JAPAN은 JAPON에서 남하한 백인들과 원조일본(영국,네덜란드,,,)이 동남아해상세력들을 모아서 만든 나라였던 것으로 보입니다. 초기 JAPAN그림에 백인들과 동남아사람들이 많이 등장하는 것은 그래서일 것입니다. 특히 목을 치는 처형을 오락으로 보는듯… JAPAN의 잔인성은 여기서 학습된 것으로 보입니다.
아시아에서 2차대전 전까지 미국과 JAPAN은 한나라였거나 한통속이었습니다. 주식회사처럼 여러세력이 모여서 만들어진 나라고 그래서 JAPAN은 철저하게 이익을 추구합니다. 이합집산!
JAPAN으로 검색되는 그림중… 부채춤 추는 백인들! 이들은 원조 일본인들일 것입니다.
아래 동남아인들은 원조일본의 문화를 이식받은 것이겠습니다.
일본인들의 옷은 백인들에게 잘어울립니다. 그들의 신체조건에 맞게 만들어진듯…
원래의 JAPAN은 하나의 민족이 아니고 해상세력들의 결합이기에 백인부터 동남아인까지 다양한 모습의 JAPAN인들이 있는 것이겠습니다. 현일본의 지배세력들의 많은수는 동남아에 뿌리를 둔 사람들일 것입니다. 정치인들을 보십시오. 그들의 생김새를 보십시오 “씨는 못속입니다.”
분명한 것은
원래의 JAPON은 일본이 아니며 북미에 알래스카에 있었다!!!
현재의 JAPAN은 일본이 아니며 일본이 아시아에 만든 신일본이다!!!
|
첫댓글 여러글을 읽다보니 뭔가 스치는게있습니다 예전에는 북미랑 아시아대륙이 베링해 즉 요수를 사이에두고 거의 붙어있었고 해수면이 낮아 지금의 육지모습이 아니었던듯 싶네요. 그러다보니 아메리카가 조선이다기보단 아시아랑 북미가붙은 상태의 그 모든곳이 조선이었던거같네요 일본도 현 열도가 예전엔 알래스카랑 붙었고 그 일부아니었나싶고요 참 묘하네요 확실한건 현 나라모양대로 대륙, 반도, 열도, 미국땅이 단순하게 토착세력은 아니거같네요
우리가 말이 달라져서 그렇지 미대륙 사람들보면 옆마을 사람들 보는거 같더군요...
전 미대륙과 현아시아는 하나의 조선이었다고 봅니다.
그런데 이번글은 내용이 어떻습니까? 일반인이 보기에 이해가 잘될거 같나요?
@anian 글세요 힘이 많이 들겟습니다
@심해 글도 논리도 세상사도 잘 모르는 사람인데...어찌 지도파일들은 봐가지고 이리 바둥거리는지...
앞으로 더 연구를 해보겠습니다.^^
JAPON과 지금의 JAPAN은 다르죠. 지금의 JAPAN은 왜나라(쿠바)와 북미 알래스카 요동에 있던 JAPON이라는 나라와 결합이 된거죠. 이들의 종교가 예수교 인것을 보았을때 예수교는 마리아를 믿는 종교이지만 기독교(정그리스도)를 믿는 사람들은 다른 종교들은 사탄이 만들어낸 지옥의 종교라하죠. 심지어는 어떤 사람들은 렙틸리언, 그레이라는 외계인이 그들을 조종해 지구를 정복할려는 음모가 있대요.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같은 비밀결사단을 외계인들이 만들었다고 하고...
역사의 진실은 더 밝혀봐야겠죠.ㅎㅎ 그러다보면 언젠가는 진실이 밝혀집니다. 영원한 비밀은 없으니까요.
새로운거네요 자폰이 알라스카다... 이익집단인거...는 계속 나오는거구 지금의 이익집단가 비슷한거 같네요...현 일본 원주민은 저두 처음보는 사진이네요... 지금일본인들이 영어와 미국에 환상을 가지는거와 연관이 있겠네요 잘읽고 가요